안상수 대표최고위원은 2010년 12월 13일(월) 11:00 당사 6층 제2회의실에서 노동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을 했다. 그 주요내용에 대해 황천모 상근부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전했다.
ㅇ 노동위원회 임명자 명단은 다음과 같다.
- 고 문 : 강영섭, 김락기, 김유곤, 박우봉, 박종근, 배일도, 송수일, 이광남
- 부위원장 : 강경수, 김정업, 박대동, 박정남, 엄종국
- 중앙위원 : 김길섭, 김상식, 김연풍, 김용목, 김웅갑, 김원겸, 김위상, 김의현, 김재남, 김재필, 김철홍, 류현숙, 문명순, 박성기, 박종남, 배양순, 변관우, 손종대, 송미숙, 이강찬, 이동웅, 이상희, 이영선, 이완영, 이용선, 이창환, 이형광, 이호성, 임용문, 임이자,장병훈, 전왕표, 전혜선, 정병국, 정용일, 조민근, 최봉홍, 최해경, 함규정, 황은주
ㅇ안상수 대표최고위원의 인사말씀의 주요내용은 다음과 같다.
- 오늘 노동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된 여러분께 우선 축하드린다. 지난번에 예산 때문에 일정이 오늘로 연기 된 것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린다. 예산은 회기 내에 반드시 통과 되어야 한다. 그런데 회기 내에 통과된 내용 때문에 왈가왈부하고 지금 여러 가지 이야기가 있지만, 앞으로는 회기 내에 예산이 통과되어야 한다는 전통을 수립해 가야 한다고 본다. 우리 노동위원회는 이화수 노동위원장 중심으로 앞으로 잘 활동해 주시기를 바란다. 특히 우리는 한국노총과 정책연대를 맺고 있기 때문에 한국노총과의 관계는 더욱 돈독히 해 나갈 생각이다. 여러분들께서 많은 협조를 하셔서 우리 한나라당의 노동위원회가 노동자의 권익을 보호하고, 노동시장에 있어서 서로 화합하고 단결해서 우리 한나라당이 정권을 재창출 하는데 여러분들께서 큰 힘이 돼 주실 것을 부탁드리면서 제 인사 말씀을 마치겠다.
ㅇ 금일 이 자리에는 안상수 대표최고위원을 비롯하여 이화수 당 노동위원장, 최상화 당 직능국장이 함께 했다.
2010. 12. 13
한 나 라 당 대 변 인 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