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부터 교환해주겠다던 광 케이블이 오늘 교체 됐습니다.
본부가 무섭네요.
지역 담당자를 찾아보고 전화도 3번씩이나 했는데
말로만 금주내로 설치 해주다고 했는데 벌써 두달이 지났습니다.
어제 KT 100 번 전화로 케이블 교환과 함께 IP TV 를 신청했는데
오늘 오후에 담당자가 방문한다고 했는데
아침 9시에 기사가 방문했습니다.
방문즉시 작업에 들어가 2시간만에 끝냈습니다.
지역 담당자 보다 본부 아가씨가 무서운가 보죠.
이럴줄 알았으면 두달전에 신청하는건데..
IP TV 는 쿡 스카이라이프로 변경했습니다.(커피향기님의 조언)
모뎀과 무선공유기
무선공 유기의 비밀번호를 몰라서 스마트폰을 활용못하고 있습니다.
공유기 앞의 RST/WPS 버튼의 용도가
궁금합니다.
스카이라이프 와 IP TV 수신기
수신기가 아담합니다.
리모콘 입니다.
광 케이블 교환 때문인지 기사님의 컴퓨터 A/S 때문인지
컴퓨터가 좀 빨라졌습니다
첫댓글 축하드립니다. 이제 빠른 인터넷을 사용하실수 있겠네요.
축하드려요 우와 역시나 광은 다릅니다 화이팅
光 cable...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공유기 해결 했습니다.
리셋버튼 한참눌러 공장초기화 후에 정상연결 됐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광케이블로 이젠부터 초고속으로 만나뵈겠습니다
해결되었다니 다행입니다.어제가지말고 오늘찾아뵐걸 그랬네요. 본부 전화번호 어떻게 되나요 저도 민원좀 귀가 달도록 너보게......
어제 보셨다시피 033-100 입니다.
참 어제 랜툴은 가져가지 않으셨네요.
축하드립니다 고속도로 개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