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해 기적을 만드시는 하나님 |
글쓴이/봉민근
오래전 자영업을 하면서 실수로 당장 필요하지 않은 자재를 많이 들여 놓고는 왜 내가 이랬지 하면서
잘못 되었다고 생각을 했는데 그 다음 날 그 자재를 급히 찾는 업체가 와서 모두를 팔게되는 일이 여러번 반복되게 일어 난적이 있었다.
하나님은 나의 실수를 바꾸어 더 좋은 결과를 주시곤 했다.
가만히 생각해 보니 인생은 실수 투성이지만 하나님은 그 실수를 선으로 바꾸시는 기적을 주시는 분이라는 것을 실감하게 된다.
모세의 삶은 백성들과 함께 하나님의 기적을 보면서 살아온 일생이였다.
예수님과 함께하던 제자들을 비롯한 모든 이들이 주님의 기적을 맛보며 살았다.
하루 하루 사는게 기적의 연속이다.
인간이 발견한 모든 천체중에 오직 유일하게 내가 사는 지구에만 공기가 있고 물이 있어 나로 하여금 생명의 체험을 하며 하나님의 기적을 눈으로 목도하고 몸으로 느끼며 산다는 것이 하나님의 은혜가 아닐 수 없다.
세상에 살면서 이러한 축복을 받으며 살면서도 그것을 주신 하나님의 존재 마져도 부인하는 인간들의 어리석음이
충만한 세상이지만 믿는 자들을 다스리시고 인도 하시며 그들 속에 살아서 역사 하시는 하나님이 나의 주인이라는 사실이 믿기지 않을 정도로 놀랍고 놀랍다.
나를 위하여 세상을 만드시고 누리게 하시고 보게 하시니 그 은혜가 감사하고 감사하다.
믿는 자는 하나님이 매일 같이 베푸시는 기적으로 사는 사람들이다.
오늘도 나를 위해 무엇을 준비해 놓으셨을고 기대하며 아침을 연다.
마치 하나님께서 세상에 많은 동식물을 지으시고 아담이 그 이름을 무엇이라 짓는지 보시며 흐뭇해 하시던
그 아름다운 하나님과의 밀월 관계가 오늘 나의 삶에 현장에서 일어나기를 기대하며 소원하고 오직 주님의 선하신 손길이 나를 인도하시길 기도한다.
하나님 정말 감사합니다.
하나님은 내 인생에 가장 좋은 것으로 준비하시며 기적을 베푸시는 나의 영원한 동반자 이십니다. 출처/창골산 봉서방 카페 (출처 및 필자 삭제시 복제금지/꼭 지켜주세요) 창골산 원고보내주실곳 cgsbong@hanmail.net
글을 읽으신후 댓글은 사랑의 표현 입니다
" |
첫댓글 아멘! 감사합니다.
아멘. 정말 옳은 말씀입니다. 소중한 말씀으로 은혜 받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좋은 글 주시어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멘!감사합니다
늘 매일 아침을 창골산 칼럼을 통하여 힘을 얻으며 하나님의 오묘하심을 느끼며 하루를 시작할 수 있어서 넘 감사드립니다
아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아멘
아~멘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