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참깨꽃 올해는 시원치 않을듯 싶습니다. 낸년 꽃눈생성에도 영향이 없어야 할태데 모르겠습니다. |
|
저희는 4.5년 익은꿀을 먹어 왔습니다. 처음엔 프로폴리스와 함께 먹었고 2년가까이 먹었던것 같습니다. 그리고 익은꿀을 먹어 왔습니다. 해년마다 몸이 좋아 졌습니다. 둘째 딸아이는 잘 먹는 편이었지만 큰딸은 아침에만 먹는다고 못박아서 하루한번 먹입니다. 저는 많이 먹는편입니다. 제가 안바치면 다들 안먹습니다. ^^ 그래도 제가 바쳐야지요. 하여간 이렇게 먹어온 동안 감기가 잘 안걸리고 몸이 무척 좋아 졌습니다. 힘도 세지고요. 사진을 찍어서 놓으면 피부가 달리 나옵니다. 나란히 서서 찍으면 그렇더군요. 편집을 하는것럼 보입니다. 익은꿀을 연고용으로 바르면 그와같은 현상이 나옵니다. 익은꿀은 활력을 세포들에 공급 시키고 염증을 잡아줍니다. 물론 한번에 다 바꿀수는 없습니다. 어느순간부터 몸이 변하였던것 보이더군요.
연고용으로 바르면서 보면 익은 꿀에 세포 소생작용이 크다는것을 이해 하시게 될것입니다. 그러나 오랫동안 피부에 발라놓으면 가렵고 힘들어 집니다. 전 10분동안 있다 씻으라고 했는데 후기를 주신 이분은 20분이나 견디었네요. 아토피, 여드름 , 지방제거를 위해 바르시는분들은 10~20분정도 씻어 주시면 좋습니다. 치질은 가장 편하게 잡는것 같습니다. 아토피는 보습용으로 꿀물을 바르거나 원액은 10분~20분에 씻어주는 방식으로 발라주어도 좋을것 같습니다. 아폴로눈병은 꿀물을 떨어뜨려주면 됩니다. 몇번하면 신기하게 바이러스병인 아폴로 눈병이 잡히더군요.
기타 등등 잘 쓰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제블러그 참조 하시고요.
세포 부활(회복작용)이 익은꿀에 있습니다.
복분자가좋아님2008년도 쪽지 안녕하세요? 꿀 잘 먹고 있습니다. ^^
**(익명의 인터넷이지만 자신의 아이디를 자신의 분신처럼여기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여기 복분자가 좋아님은 제가 귀농사*에서 판매할때 만났던 분이셨습니다. 이분의 구매했던 댓글들을 보게 되었습니다. 안드신 꿀이없더군요. 작년에 쪽지로 누구 하나 반듯한 후기 없다고 후기 올릴까요하고 쪽지를 주셨는데 후기 올리면 가격 올라갑니다. 했더니 안주시더니 이런 쪽지를 주셨습니다. 피부질환엔 바르는 것은 한계성이 있습니다. 내부의 면역력이 강해야 즉 병균을 제압하지못하면 연고용으로바르는것은 아무리 잘듣는다 하더라도 한계성이 있게됩니다. 이글은 한계성이 있음을 금방이해 하게 됩니다. )
**(인터넷 공식 판매하기전에 처녀 생산할때 제가 시험적으로 나눔할때 이런 후기를 주신분이 계셨나봅니다.전혀 몰랐습니다.이렇게 잡힌 여드름이 재발이 안될까요? 그렇지 않습니다. 여러 원인들에 의해 재발되게 됩니다. 요즘의 큰 범인은 방부제성 인스타스와 마르고 달도록 튀긴 제품들입니다. 자주 발생되시는 분들에겐 익은꿀을 드시거나 식생활을 개선 하셔야합니다. 한개인에게 심대한 변화이지만 중요합니다. )
어제 아카시아, 모둠 익은꿀 잘 받아보았습니다.
박스포장부터 꿀병 뚜껑을 열기까지... 철리향님의 정성이 곳곳에 묻어있어 참 따뜻하고 꼼꼼한 분이구나...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어머님께서 꿀 한수저를 떠 드셔보시더니, 진짜 꿀이시라며 끝맛이 쌉쌀한게, 이건 설탕먹인 꿀에서는 절대 이런맛이 안난다십니다. 농도 역시 묽지않고, 그렇다고 또 많이 되지않아서 꿀을 수저로 떴을때 뭉큰함이 느껴지는것이 꿀 한방울 한방울이 탄생하기까지 그 간 꿀벌들의 노고와, 철리향님의 땀이 고스란히 느껴졌습니다. 꿀의 효능이야 어머님께서 10여년간 꾸준히 드셔오셨기 때문에 이루 말할 것도 없겠지만, 연세가 있으신 때문인지 어머님께서 딱 한수저만 드셔보셔도 눈에 생기가 넘친다고 말씀하십니다. 저희집이 요리에 물엿이나 설탕대신 꿀을 사용합니다만, 설탕먹인 꿀도 물엿보단 낫다 라는 말씀에 마트에서 세일할때 비교적 저가의 꿀을 많이 사다놓고 물엿대신 사용하고 있는데요. 꿀 맛에 대해 잘 모르는 저도 철리향님의 꿀 맛을 보니, 확연히 그 차이를 알 수 있을것 같습니다. 첫맛은 달콤하고 향긋하며, 입천장과 혀를 감싸며 머물때의 그 감미로움이란 형용할 수가 없습니다. 목젓을 간지럽히며 목을 타고 넘어가는 쌉쌀하고 톡쏘는 맛은 한 여름 무더위에 지친 심신에 활력을 주는 청량감마저 느껴집니다. 저희는 팩으로 한번 활용해보았는데요. 꿀 한수저와 스킨을 1:1 비율로 넣고, 녹차가루를 넣어 걸쭉한 농도로 믹싱한다음 팩시트지를 얼굴에 덮고 어머님과 제 얼굴에 고르게 펴 바른 후, 약 20~30분 정도 누워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리고 비누를 사용하지않고, 물로만 깨끗이 잔여물을 씻은 후 스킨만 발랐는데도 피부가 정말 뽀얗고, 깨끗해지더군요. 보들보들하고 촉촉한게 어느 보습제보다도 훌륭한 효과가 느껴집니다. 평온한 오후를 즐기다가 저녁에 갑자기 친척분들이 오셔서 치우고 마무리하다보니 새벽을 지나는 시간이라 지치고 피곤해서 꿀 한수저 물에 타먹고 나니 플라시보 효과인지 피곤이 싹 가시는군요. 좋은꿀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다 먹고 또 주문드리겠습니다. 철리향님같이 고생하셔서 진실된 꿀을 파는 사람 찾기 힘든 요즘같은 때에 이렇게 만나게 되어 참 기쁩니다. 무더운 여름 건강히 보내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샤이닝님은 블러그를 통해 곧은터에 오셔서 익은꿀을 구매 하신 분입니다. 꿀을 오랫동안 드셔오셨던 어머님이 계신데 거래하던곳에서 아들이 하면서 꿀맛이 변하였다고 구매하셨습니다. 언론 보도에서 진짜 가짜 또는 설탕꿀만 다루지 꿀이 꿀로서 효과를 주는 숙성 여부를 다루진 않습니다.
언론 보도도 생꿀수확하는데 한몫을 합니다. ) |
착오로 입금처리를 못했내요. 오늘 배송 했습니다.
46번 신청합니다. 나눔에 감사드립니다.
입금 쪽지 받았습니다. 월요일 우편 배달합니다. 적지만 요긴하게 쓰세요.
47번 저도 신청합니다 감사드려요~~~~
입금 쪽지 받았습니다. 월요일 우편 배달합니다. 적지만 요긴하게 쓰세요.
48번 신청합니다 해마다 신세지네요 항상 감사합니다
작년에 이어 잘 쓰시길바랍니다. 작년에 이어 잘 쓰시길바랍니다. 쪽지만 받앗습니다
49번 신청합니다. 고맙습니다.
작년에 이어 잘 쓰시길바랍니다. 쪽지만 받앗습니다
50번 신청합니다 감사합니다
마지막 축하드립니다.
입금 쪽지 받았습니다. 월요일 우편 배달합니다. 적지만 요긴하게 쓰세요
대기로 줄서봅니다.
이런 강낭콩 콩깍지 까다가 깜빡하고 늦어버렸네요...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
대기 해 봅니다.
에고~~ 나에게 꼭필요한건데 동작이 느려서..........
당첨되신 분들 축하드려요.^^ 동작이 느려서 나눔받지 못한 저를 위해 판매는 ??
구매하는 길을 안내 해 주시면.. 뜸뜨고 덧난 상처가 흉해서 쓰려고 합니다.
+ 하필 우리엄마 편찮으신 바람에 하루종일 병원있다 왔더니...이럴수가...모두 축하드려요~
내가 몬살어
선착순 50분에 1시간 39분 걸렸군요 퇴근덜 안하시고 ㅎㅎ 저는 내내 곧은터 있다가 5시에 어린이집 애들 데리러 습관적으러 갔다가 저녁 먹으러 갔다왔지요 오늘따라 외식을.. 복돌이님 댓글처럼 내가 몬살어 ^*^ 축하드리고 좋은 효과보시길 바랍니다
저도 기대했었는데... 외출하고 오는 바람에 못했네요^^ 하루종이 이 생각으로 가득찼었답니다^^ 축하드립니다. 콩고물이 있을지 기대해보면서요~~...
우리애가 아토피가 있어서 기다렸는데... 회사 야근에 걸렸네요... 에효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고 3 딸래미 여드름....우째할까나~~ 감사한 나눔.. 좋은효과보세요.^6^
에고~~ 어찌 하려나 인심 잃겠네요. 그래서 추첨식이 필요할것 같네요. 현재 임산물 판매방에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연고용으로도 판매를 해야 겠네요.
ㅎㅎ 눈이 ^^;;;;;
으이구~ 지는왜 요 글을 몬봣을까요~~~~당첨되신분들 좋겟습니다요~
저도 대기해봐요 쌍둥이들이 아가때는 안그러더니 요즘들어 피부에 자꾸 문제가 생기네요 한번 먹여보고 싶으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