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 기독교계 홍준표 지지선언 5·9 깜깜이 대선판 초특급 태풍 급부상☆ (17.05.01 12:52)
[일요신문] 범 기독교계는 5·9대선에서 자유한국당 홍준표 후보를 지명하여, 지지를 선언한다.
이영훈, 장경동, 김원철, 이종승 목사 등 교계 원로 목사와 교단 대표들은 5월 2일 자유 한국당사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범 교계를 대리한 기독자유당의 지지후보로 홍준표를 선언한다. 기독교는 1200만 성도, 목회자 30만명, 25만 장로, 50만 선교사가족, 기독자유당으로 통괄된, 명실상부한 국가 중추 세력의 한 기둥이다.
김승규 전 국정원장이 4월 20일 '8천만 기독교 민족 복음화 대성회'에서 범 기독교계 입장을 발표하고 있다.
전광훈 목사가 4월 20일 '8천만 기독교 민족 복음화 대성회'에서 범 기독교계 입장을 발표하고 있다.
이태희 목사 등 범 기독교계 지도자 300여명의 목사들은 지난 달 20일 새벽 여의도 국민일보 빌딩에서 조용기 순복음 교회 원로목사가 참석한 ‘8천만 기독교 민족 복음화 대성회’(이하 대성회)를 열었다. close
대성회는 이날 ”기독교 정신과 가치관, 정책노선에 부합된 후보를 검증하여 지지를 선언하겠다”면서 모든 검증 과정의 절차와 권한을 기독자유당과 전광훈 목사· 김승규 장로에게 일임했다.
전 목사와 김 장로는 더민주당, 자유한국당, 국민의 당과 후보와 인사, 포럼과 정책발표 등을 열어 검증한 결과, 홍준표 후보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홍 후보는 ‘한미동맹을 기초로 한 국가 안보전략’과 ‘동성애· 차별금지법 반대’ 등 사회 안전 분야에서, 기독교계의 노선과 일치하여,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것으로 알려진다. 홍 후보 부부는 서울 성복교회 집사와 전농교회 권사의 직분을 맡고 있는 사실도 새롭게 밝혀졌다.
전광훈 목사는 평가의 기준은 “기독교정신과 한국 현대사 관계에 대한 이해도와 실천역량, 한미동맹에 입각한 강력한 대북안보 기조, 동성애·차별금지법 반대와 외세 폭력종교의 한국 유입방지에 입각한 사회 안전 분야가 가장 중요했다”면서 “홍 후보는 총괄적으로 적합했고, TV토론을 통해 이슈화시켜, 실천했다”고 밝혔다.
close 김승규 장로(전 법무장관·국정원장)는 “인권이란 미명 하에 동성애를 방치하면, 인간과 가정, 사회와 나라가 무너지는 것은 순식 간”이라면서, “동성애는 창조의 섭리를 위배한, 후천적·동물적으로 타락한 인간상에 불과하다, 인권이나 성 평등이란 이름으로 숨겨 용납될 수 없다“고 잘라 말했다.
사진출처=기독자유당
한편, 홍준표 후보는 지난 달 28일 한국기독교총연합회와 한국교회연합을 찾아, 길자연, 이태희, 이용규, 김용도, 이강평, 엄기호 등 원로목사 등을 예방하고, 한미동맹에 입각한 국가안보 강화와 동성애 반대 등에 대한 철학과 소신을 피력했다.
원로목사들은 이날 TV 토론에서 동성애와 일심회 사건의 중대성을 국민에게 알린 자세를 높이 평가하고, “홍준표 후보에게 부여된 시대정신의 깃발을 잘 지키라”고 격려했다.
5월 2일 이면, 이날 이후부터는 여론조사 공표가 금지되는 일명 깜깜이 선거기간으로 진입한다. 하필 기독교계가 이 날짜를 선택하여 홍준표 지지선언을 한 이유는, 이후 교계와 교회의 물밑 움직임과 무관치 않은 것으로 추측된다. 종교계는 물론, 정치계와 각 후보진영은 일주일 뒤 5·9 대선 당일에 나타날 이날 기자회견의 파장과 결과에 초미의 관심이 집중될 전망이다.
송기평 기자 ilyo11@ilyo.co.kr
♡☆★♡☆★
정보 고맙습니다. 널리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승리는 보수에게 있음을 확신하고 하나님께 영광과 찬송을 돌립니다. -아멘- 우리 모두 힘 냅시다. 글구 투표에 참여합시다. 또한 새누리당 조원진 후보도 단일화에 참여할 것을 믿습니다. 승리를 위해 감사기도합시다~~! 모두 모두 사랑합니다.
♡☆★♡☆★
꼭 10명 이상에게 전달해주세요.
😈이영작 박사의 하소연👹
안철수에게 속으면 우파는 바보 짓을 하는 겁니다.
뭉쳐야 우리의 미래가 !
안철수는 박쥐원의 아바타 입니다.
그는 절대 중간치기 보수가 아닙니다.
●보수 우파여! 제발 더 뒷통수 맞지말고 부족 하더라도 애국 후보를~ 홍준표를 찍어야 합니다.
지금 이 나라가 완전 위기 입니다.
■안보가 전쟁 위험직전까지 가 있는데 왜 좌파를 찍습니까?
■안철수한테 속으면 안돱니다.
박쥐원한테 절대로 속지맙시다.
[국민의당]이 뭡니까?
■안철수, ■박지원, ■권은희, ■김경진, ■정동영 등 초강경 종북좌파가 포진하고 있는 정당입니다.
이들이 버티고 있는데 우파입니까?
지금 그들은 우파행새를 하면서 표에 영혼까지 팔고 있습니다.
반드시 제자리~ 좌파로 돌아 갑니다.
대한민국의 장래를 위해 주변의 아는 분들에게 어떤 대통령을 뽑아야 할지를 가르쳐 주셔서 중도니 뭐니 하면서 ~
■ 안철수를 찍겠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바른 길로 지도 해 주시기 바랍니다.
●보수 후보들이 단일화 한다면 우파가 승리할 수 있읍니다.
●아니 반드시 승리합니다.
●미국에서도 전적으로 응원하고 있습니다.~
호소, 호소, 또 호소합니다 지금 현재 기준으로 미국의 지난 대선을 정확히 맞춘 지난 24시간 구글 빅데이트를 보면
서울은 홍 26,문 26, 안13 경기는 홍 25,문 24,안 13, 인천은 홍 16,문15,안9 강원은 홍11,문9,안 5 충남은 홍 9,문9안4, 대전은 홍 18 , 문20,안11 충북은 홍12,문11,안6 전북은 홍9,문 14,안7 전남은 홍7,문 14 안6 광주는 홍9,문13,안10 경북은 홍 21,문 14,안9 대구는 홍 26,문19,안 8 부산은 홍 31,문22,안 14 경남은 홍24,문20,안8 울산은 홍15,문11,안6 제주는 홍6,문3,안2
전국평균은 구글의 별도의 산정방법이 있나 봅니다. 구글의 전국평균은 홍28,문 26,안 13 으로 발표 했습니다. 구글 빅데이트도 이제 역전했읍니다. 표심의 선행지수가 역전 되었습니다. 힘을 내서 투표로 연결시켜 반드시 역전시켜야 하겠습니다. 5/9 반드시 서민대통령이 탄생될것입니다!
홍준표 40%이상 득표 문재인 기껏해야 30% 기타30%로 당선될 것입니다.
노인네 들이 투표 못하게 엘리베이터도 없는 건물 3층, 5층, 5층 에 투표소를 만들어 놓았드라도 지팡이 짚고 기어 올라 가서라도 꼭 투표를 하십시다. 빨갱이 없는 나라를 후손들에게 넘겨줍시다.
@@@ 카톡에서 받은글 @@@
|
첫댓글 뭉치면 살고 흐트러 지면 죽는다 사랑의 원자탄 5000만개의 위력
국민이 이번 선거를 "대한민국"을 뽑는 선거로 전국에서 놀랄 정도로
한 목소리를 내고 있습니다 ! 젊은 이 들이 문제라고요 ! 우리 아들 딸 사위입니다
그들은 온실에서 쌀 밥만 먹고 자라온 천하태평 고난을 모르는 세대입니다
어느 군 출신분은 나라 걱정을 하며 차라리 전쟁이 터져 통일 한국이
되었으면 하는 말씀까지 !!! 그러나 전쟁이 터지면 남북이 자타공멸 승자도 패자도
없습니다 뭉쳐서 평화 통일 하겠습니까........전쟁으로 자유민주통일 하겠습니까
여러분 한표가 대한민국 의 운명을 결정 짓는 5.9일 선거가 될 것 입니다
이제 태극기도 ,촞불도 대한민국을 전 세계에 널리 알리며 자유민주통일을
성취하고 북한동포 2500만을 구출하는 자유민주 통일 대업에
하나로 뭉쳐 아1 대한민국을 소리
높에 외쳐 봅시다
살기좋은 대한민국 우리손으로 만들어 나갑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