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동의 두 사랑이야기와 <빛의 사명자>들의 출현 - 홍의봉선교사
이번 크리스마스를 기해 감동의 두 사랑이야기가 미디아를 통해 전해졌고, 사람들의 심금을 울리었습니다. 백혈병으로 죽어가는 소녀의 소원을 듣고 응답한 사람들이 그 소녀의 집앞에 구름 같이 모여들어 캐롤을 불러 주었고, 그 소녀가 감동을 받으며 크리스마스날 아침 그만 세상을 떠난 스토리가 그 하나이고, 또다른 하나는 손양원목사님의 죽음보다 강한 사랑이야기였습니다. 이 두 스토리가 모두 감동적임에도 불구하고, 저로서는 전자의 스토리에 그리 마음이 가지 않았습니다. 인본주의의 사랑이 어떤 결과를 가져 올 수 있는지 잘 알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런 인본주의의 사랑은 결국 모든 종교들 그리고 동성애자들도 사랑으로 용납하고 포용해야 한다는 주장으로 이어지게 되고, WCC 같은 배도의 죄악을 낳게 되는 것입니다. 일전 무신론자의 대표적인 인물인 만델라를 근대에 가장 위대한 평화지도자로 추앙한 것도 결국 인본주의의 가치관 때문인 것입니다. 교황도 이런 인본주의와 종교주의를 교묘히 결합시켜 온 인류를 기만하며 멸망으로 이끌어 가고 있는 것입니다.
반면 손양원목사님은 말씀에 입각한 투철한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을 실천한 훌륭한 예인 것입니다. 그 목사님이 존경스러운 것은, 말씀을 절대 타협하지 않고 실천으로 옮기셨기 때문입니다. 말씀이 우상숭배를 하지 말라 하였기에, 천황에게 절하는 예식을 행하는 날 목사님은 자식들을 학교에 보내지 않았고, 자신도 신사참배에 결사반대하시며 말할 수 없는 옥고를 치루신 것입니다. 그리고 말씀이 원수도 사랑하라 하였기에, 자식을 살해한 원수를 양아들로 삼으신 것입니다. 지난 봄 순천의 박람회에 갔을 때 성령님의 강한 감동으로 매산동에 있는 <기독교역사박물관>을 방문하게 되었고, <사랑의 원자탄> 스토리가 발생한 장소가 바로 그 지역임을 처음 알게 되었는데, 주님이 뭔가 손목사님과 관련해 사역을 시키려는 계획이 있으신 것을 감지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번에 공영방송국을 통해 방영된 다큐멘타리가 다루지 못한, 말씀의 진리와 진실의 핵심을 파헤치며 교회와 세상을 깨우치려는 무슨 계획이 있으신 것으로 판단되는 것입니다.
저는 이번 크리스마스날 근처의 교회에서 칸타타 공연 및 특별예배를 드린다고 하여 갔었는데, 설교말씀을 들으며 충격을 받았습니다. 설교자는 사찰들도 크리스마스 츄리를 장식하고 성탄을 축하하니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다며 감격하고 있었습니다. 사랑이라는 미명 아래 종교화합으로 끌고 가는 사단의 교활한 기만에 교회조차도 속고 있는 것입니다. 교회가 이 정도니 세상은 말 할 필요도 없는 것이지요. 대다수 인류가 이런 함정에 빠져 있고, 특히 한국사회는 온갖 가치관의 혼란으로 대혼돈속에 빠져 대파국을 앞두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런 절망적인 상황에서 하나님이 예비하신 히든 카드는 무엇입니까? 이제 곧 하나님의 권능과 영광을 나타내 보이시며, <빛의 사명자>들을 출현시켜,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케 하되, 말씀의 진리와 진실에 입각한 그리스도의 영광의 복음의 광채를 가장 순수하게 전 세계에 비추게 하는 것입니다.
일전의 글들에서 저는, <빛의 절기>요, <봉헌의 절기>인 수전절에 맞추어 ISON 이 태양에 접근한 것은, 이사야서 60장 1절이 곧 응해지는 의미로 보는 미국 사역자들의 견해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일어나라 빛을 발하라 이는 네 빛이 이르렀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위에 임하였음이니라"
저로서는, 이번 혜성 ISON 과 LoveJoy 의 행로를 볼 때, 하나님이 궁창에 나타내신 그 Majestic(장대)한 장관은, 탄생 때 Jupiter 의 운행 보다 더 놀라운 역사라고 보고 있습니다. 김명현교수에 의하면, Jupiter 가 베들레헴 상공 위에 나타나기 까지의 행로는 창조 때로 부터 Design 되지 않으면 불가능하다고 밝혔는바, 이번 ISON 과 LoveJoy 도 그렇다고 저는 믿습니다. 그렇다면 사소한 일도 불필요한 일을 결코 하시지 않는 하나님이 그런 장대한 역사를 아무런 뜻과 계획없이 행하셨을 리가 절대 없고, 또 그런 장대한 역사를 행하시고도 아무 일도 없이 그대로 지나쳐 버리게 하시지도 않으리라고 믿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인내를 가지고 ISON 과 LoveJoy 의 결과를 끝까지 지켜보며, 다소 시간이 걸리더라도 절대자 하나님이 이루실 위대한 역사에 동참하게 되도록 잘 예비되며 대기하고 있어야 할 것입니다. 끝까지 승리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첫댓글 늘 깨어 주님을 바라보게 하시는 말씀 감사드립니다^^~샬롬
감사합니다♥
우리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들은 우연같지만 결코 우연이 아닌 필연입니다.
하나님의 관점에서 볼때, 아주 세밀하고 친밀하게 조직적으로 짜여진 예정된 일입니다.
처음 인터넷 검색중, <실시간검색어>에 <크리스마스특선영화>를 클릭하자...
좀 의외였습니다. <손양원 목사님> 일대기가 나온 영화라...
환난을 준비하라는 하나님의 싸인입니다.
세상이 요란합니다. 자연환경도 인문환경도... 때가 되었으니, 예비하라는 뜻입니다.
하나님의 자녀에게 있어서, 환난은 <우연히>가 아닙니다.
이미 듣고 알고 준비되어 맞이하는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저는 농업에 종사해 본 적이 없지만, 잘 익은 곡식은 제 때에 곧바로 추수해야 하며, 조금만 실기해도 썩히게 된다고 합니다. 하나님이 기쁘게 열납할 아름답고도 성결한 성전으로 예비된 자들은 곧바로 추수되는 것이며, 구태여 환란기로 들어가게 하시지 않지요. 그러면 다 썩히게 되니까요. 자연의 이치도 다 말씀에 의한 것입니다. 따라서 말씀하신대로 하나님의 역사가 우연일 수는 없지요. 하물며 ISON 과 LoveJoy 의 그 Magnificent 한 장관이야 두 말 할 필요가 없겠지요. 샬롬!
아이손혜성의 삼각형뱃머리-의미심장합니다 구원의 배가 온다 그배의 선장은 예수님!
요즘 수고가 많으시고, 감사합니다. 저도 ISON 이 태양으로 접근 할 때 십자가의 형상을 만들며 들어가는 모습을 보고 감동을 받았었지요. 계속 좋은 정보 많이 전하시되, 지금처럼 분산해서 올리세요. 곧 승리의 순간이 올 것입니다. 샬롬!
지금 듣긴 들어도 순종하지 않는 사람들에게...
환난은 말씀을 확증하는 계기가 됩니다.
순교를 하든 배도를 하든, 그때 그순간 선택의 기로에서 애통하게 될것입니다.
그러나, 지금도 헐뜯고 비웃고 조롱하는 자들은...
홀연히 임한 환난때 어떤 선택을 할까요?
아마도 그들은 여전히 똑같은 말을 할것같습니다.
짐승표는 상징일뿐 받아도 구원과는 무관하다고...
동성결혼도 하나님의 뜻이라고...
천국과 지옥도 상징일뿐 현실이 아니라고...
아마도 이들은 계속 거짓된 말씀을 믿고,
컴퓨터칩도 몸에 이식하고, 종교화합도 하나님의 뜻이라며
더 열심히 교회에 다니면서 일할것입니다.
지금처럼요...
"내 양은 내 음성을 들으며 나는 저희를 알며 저희는 나를 따르느니라" 의 말씀을 상기케 하는 댓글 감사합니다. 샬롬!
맞아요
어찌 주님의 역사에 우연이 있을까요...
묵묵히 주님이 하시는일을 바라볼뿐입니다
주님이 주시는 싸인...결코 우연이 아님을 믿습니다
마라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