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여권법은 하나님께서 중근동연구소를 도구로 사용하셔서 이 일을 주도 하셨습니다. 저희는 여권법이 어떻게 수정되게 되는지 알고 있지만, 외통부에서 발표하면 아시게 될 것입니다.
이번 여권법 개정안은 2011년 5월 초 기독교계의 반대로 완화된 여권법이 7월부터 시행된다는 발표가 있었습니다.
당시 발표된 내용은 '해당국가의 시정,조치, 추방이 있게 되면 국위손상자로 분류되어
국내법에 저촉되지 않더라도 해당국가의 법에 의해 여권발급이 제한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국내에서는 선교단체,시민단체등의 강력한 반발이 있었으나 정부측 입장은 기독교나 선교를 겨냥해서 만든것은 아니라며 선교등 문제로 현지에 남아있는 교민들의 안전을 심히 염려하여 이 법을 만들었고, 명문화만 되어 있지 않았고 이미 시행되고 있었다고 했습니다.
정부측의 생각이 너무 완강했기에
이번 여권법은 위헌소송을 해야 된다며 많은 분들이 자포자기 하고 있었을때
2011년 6월 20일 부터 하나님께서는 중근동연구소를 도구로 사용하시면서 기적을 보여 주셨습니다.
중근동연구소는 이슬람을 연구하는 곳입니다.
영적싸움을 해야 하는 중근동연구소를 위해 많은 기도 부탁 드립니다.
이번 개정된 여권법은 국내법에 의해 여권제한이 이루어지게 될 것입니다.
한기총에서 2011년 7월 12일 언론플레이를 하며 여권법에 대한 소리를 높이기 시작했는데 하나님께서는 이런식의 투쟁은 원하시지 않습니다.
그동안 중근동연구소에서 국민의 기본권중에 침해되는 부분에 대해 많은 분들에게 호소를 했고 언론도 진보시민단체들도 모두 호응해 주셨습니다.
그런데 7월 12일 갑자기 한기총이 여권법에 대해 소리를 내기 시작하니까 트위터등에 안티 기독교에 대한 글이 동시에 뜨기 시작했습니다.
이 부분도 하나님께서 보여 주셨습니다.
기독교의 이름으로 더 이상 투쟁하는 모습이 보여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국가를 사랑하고 민족을 사랑하는 마음에는 모두 공통분모가 있습니다.
그런가운데 해결 방안도 있는 것입니다.
작고 보잘것 없는 중근동연구소를 통해 하나님께서는 기적을 보여 주셨습니다.
앞으로는 선교에 있어서 지혜롭게 해야 된다는 것도 보여 주신 겁니다.
하나님의 이름으로 감사드립니다.
첫댓글 주위의 아시는 분들이 개별적으로 항의 글을 게시판에 올렸으면 하고 간절히 기도합니다.
외통부 영사과, 규제개혁위원회, 법제처 등의 게시판에 올렸으면 합니다.
외통부 영사과, 규제개혁위원회, 법제처 등의 게시판에 올렸으면 합니다. 여권법이 폐기되길
간절히 기도합니다.
뭐가 문제점인지 간략하게 설명해 주세요.
예를 들어 A라는 국가에서 시정. 권고. 추방통보를 받게 되면 우리나라에서 비자 발급을 해주지 않겠다는 겁니다.
추방당한 국가만 못가게 하면 되는게 아니라 아예 출국을 못하게 하겠다는 거죠.
그러면 중앙아시아에서 NGO회원들이 추방을 많이 당하고 있는데, 그 회원들은 한국에서 아예 범죄자로 분류해서 출국비자를
발급하지 않으므로 나가지 못하게 됩니다.
결국 대한민국헌법에 명시되어 있는 신체의 자유, 거주이전의 자유를 박탈당하게 되므로 국민의 기본권리가 박탈당하게 된다는 겁니다.
이 법안을 어떤 사람들이 상정했는지 알 수 없으나, 결국 중동지역의 선교나 NGO 활동을 막으려는 하는게 목적이 아니겠습니까?
판도라님 안녕하세요?^^죄송하지만 올리신 본문에 보충 설명을 올리셨으면 합니다.본문만으로는 우리님들이 이해하시기 좀 어려우실듯 싶습니다.^^*저도 본문만으로는 좀 이해하기 어려웠는데 님의 댓글 보고 이해를 하게 되었네요.^^*마라나타
카페지기님 시간이 너무 없습니다. 이 여권법은 반드시 폐기처분 되어야 합니다.
회원님들께 게시판에 항의글을 올리게 독려좀 해 주셨음 합니다.
어디에 들어가서 온라인 서명을 해야하나요?
외통부 공식 홈피 들어가면, 위에 카테고리 중에서 <참여> 클릭하시어서,,,자유게시판에 글 남기시면 됩니다.
막아냅시다!!!
어디에 들어가서 서명해야 하나요?
외통부 공식 홈피 들어가면, 위에 카테고리 중에서 <참여> 클릭하시어서,,,자유게시판에 글 남기시면 됩니다.
막아냅시다!!!
아무리 찾아봐도 글올릴만한데가 안보이는데요.
외통부게시판에 들어가면 참여, 민원-국민광장-자유게시판으로 들어가시면 글쓰기가 나오고 실명확인을 거쳐 글을 올려주시면 됩니다
법제처, 규제개혁위원회, 신문고, 외통부영사과 등에 들어가셔서 게시판에 7월에 시행예정인 여권법은 국민의 기본권에 반하는 법이므로
폐기 되어야 한다고 적어 주시면 될 듯 싶습니다.
좀 많지요.
이렇게 깨어서 알려주시니 감사하네요.. 이런 완전 기도할 때네요.. 완전 선교를 막을려는 사단의 전략.. 기도하고 항의하고 해야 겠어요.. 주님..
지난주에 외통부에서 7월7일 입법예고가 있다고 하였는데, 7월 4일 오늘 입법예고를 하였습니다.
방금 외통부 홈피에 들어가서 글 올렸습니다. 이런 뻔뻔한 법제안이 버젓이 홈피에 올려져 있네요...깜짝 놀랐습니다. 이것이 왠말입니까?
외통부 치고 공식 홈피 들어가면....위에 <참여> 클릭하면 자유게시판 있습니다. 거기에 주민번호 연락처 쓰고 글 올리시면 됩니다.
다 같이 참여합시다...사단의 공격이 장난이 아니네요. 하지만 우리는 이미 승리하신 주님의 길을 가고 있는 승리의 신부들입니다.
다같이 동참하며 이 눔의 악법 막아냅시다!!!
시간이 많이 않네요...영심 집사님, 이 글을 크게, 긴급으로 올려주시면 어떨까요?
^--------^크~게 올렸습니다.'긴급'이라고 제목을 수정하고 싶어도 회원님들이 올리신 글은 수정을 할수가 없네요.
제가 올린글을 집사님께서 다시 올려 주시면 안될까요? 그래서 긴급이라는 단어가 들어갈수 있다면..
외통부에서는 지금 기독교와 선교사들의 반대가 심하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결국 정부가 안티기독교를 만드는데 여론몰이를 하고 있는 셈입니다.
평창의 올림픽도 유치가 되었으니 남아공에 가셨던 차관님들이 이번 주말에 한국에 오십니다.
그래서 다음주에는 차관회의도 염두에 두어야 하고, 진보인권단체,진보 언론들도 움직여야 하는데, 이 모든 근거는 외통부게시판이 증거입니다.
저희가 말할 수 있는 것은 국민들이 반대하고 있다는 겁니다.
국민의 기본권을 침해하는 법을 정부가 시행하려고 하면서 기독교단체들이 반대하고 있고 대부분 선교사들이 올리고 있다는 한다는 겁니다. 제가 알기로는 선교사들은 너무 올리고 싶겠지만 못 올리고 있을 겁니다. 추후에
문제가 생길것 같기 때문입니다.
대부분 인권과 NGO, 기업행위에 대한 글들이 올라오고 있기 때문에 좋은 현상인것 같습니다.
이 여권법은 하나님께서 간섭하시고 계십니다.
하나님께서는 저희를 통해 이 일을 막으려 하고 계십니다.
그 증거로 이미 이 여권법은 결론이 난 거였고, 지난 5월에는 모든 언론들이 기독교의 반대로 완화되어
여권법이 시행하게 되었다며 일제히 보도가 나와 있더라구요. 모두가 포기하였고, 받아들여진 상황에서
하나님께서 작고 보잘것 없는 저희들을 그동안 엄청난 연단을 시키셨는데, 이제는 그런 저희들을 통해 하나님께서 하시고자 하시는 일을 하시고 계신 겁니다.
어떻게 저희가 이 일을 할수가 있겠습니까?
모두 하나님께서 하고 계십니다.
주님안에서 반갑습니다.^^*큰글씨와 붉은색으로 제목을 수정하였기에 우리님들께서 관심을 가지시고 참여하실것입니다.주님의 은혜와 평강이 함께 하시길...마라나타
이러면 안되는데... 외국이라서 그런지 저는 안돼요~~ 마음이라도 댓글을 올려서 응원합니다.
주위의 아시는 분들께 권면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올려도 될까요? 반대 등록이요.
아이참~~~~~~눈이 안보이니깐 정말 갑갑하네요. 컴터 모니터 앞에 얼굴 바싹 가까이 대고 보려니...갑갑합니다. 주님 오시는 날 내눈이 밝아지겠죠?
저도 글 올렸습니다. 글을 잘썼는지 모르겠지만...
감사합니다. 나 한명의 서명이 수 만명을 살릴 수 있습니다
반대합니다 절대 반대 합니다
K pop과 하나님나라 확장이라 억지스런연관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