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경에 기록된 예언의 전조들! (2011년)
할렐루야 회원 여러분 승환아빠입니다..
이영상을 보시고 우리가 살고 있는 시대가 어떤때인지를 자각하시길 기원합니다. 영이 죽어 있거나 잠들어 있는 사람은 보셔도 별 느낌이 없겠습니만.... (T_T;;)
마태복음 24장 36~43절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의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오직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 홍수 전에 노아가 방주에 들어가던 날까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장가 들고 시집 가고 있으면서 홍수가 나서 저희를 다 멸하기까지 깨닫지 못하였으니 인자의 임함도 이와 같으리라 그때에 두 사람이 밭에 있으매 하나는 데려감을 당하고 하나는 버려둠을 당할 것이요 두 여자가 매를 갈고 있으매 하나는 데려감을 당하고 하나는 버려둠을 당할 것이니라 그러므로 깨어 있으라 어느 날에 너희 주가 임할는지 너희가 알지 못함이니라"
마태복음 25장 1~13절 "그 때에 천국은 마치 등을 들고 신랑을 맞으러 나간 열 처녀와 같다 하리니 그 중에 다섯은 미련하고 다섯은 슬기 있는지라 미련한 자들은 등을 가지되 기름을 가지지 아니하고 슬기 있는 자들은 그릇에 기름을 담아 등과 함께 가져갔더니 신랑이 더디 오므로 다 졸며 잘쌔 밤중에 소리가 나되 보라 신랑이로다 맞으러 나오라 하매 이에 그 처녀들이 다 일어나 등을 준비할쌔 미련한 자들이 슬기 있는 자들에게 이르되 우리 등불이 꺼져가니 너희 기름을 좀 나눠 달라 하거늘 슬기 있는 자들이 대답하여 가로되 우리와 너희의 쓰기에 다 부족할까 하노니 차라리 파는 자들에게 가서 너희 쓸 것을 사라 하니 저희가 사러 간 동안에 신랑이 오므로 예비하였던 자들은 함께 혼인 잔치에 들어가고 문은 닫힌지라 그 후에 남은 처녀들이 와서 가로되 주여 주여 우리에게 열어 주소서 대답하여 가로되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내가 너희를 알지 못하노라 하였느니라 그런즉 깨어 있으라 너희는 그 날과 그 시를 알지 못하느니라"
마가복음 13장 32~33절 "그러나 그 날과 그 때는 아무도 모르나니 하늘에 있는 천사들도, 아들도 모르고 아버지만 아시느니라 주의하라 깨어 있으라 그 때가 언제인지 알지 못함이니라"
데살로니가전서 5장 4~6절 "형제들아 너희는 어두움에 있지 아니하매 그 날이 도적 같이 너희에게 임하지 못하리니 너희는 다 빛의 아들이요 낮의 아들이라 우리가 밤이나 어두움에 속하지 아니하나니 그러므로 우리는 다른 이들과 같이 자지 말고 오직 깨어 근신할찌라"
첫댓글 귀한정보 감사합니다~
영적으로 자지않고 깨어있는다는 것이 무엇일까요?
예수님께서 말씀하신 깨어있다는 뜻 : ` 나를 만날 준비를 하며, 나를 생각하고 내 말을 기억하고 지키며, 옳은 행실로 나를 사랑하며 전파하는 것이니라.` (어느 목사님께서 받은 말씀이라고 합니다)
항상 기도와 말씀으로 세상에 눈 돌리지말고 오로지 주예수그리스도만 바라는 그리고 하나님과의 관계를 밀접하게
이어나가는 삶... 물론 우리가 세상에 눈 돌려있을때도 하나님은 곁에 계시나
외사랑이 아닌 둘이 하나가 된 사랑이랄까여... 사람이 세상에 눈을 돌리면 영적인 마음은 정말 멀어져여
순식간이랍니다. 지금은 그래서 마음을 지키며 기도할 때 인것이지요 더군다나 주님 오실날 얼마 안남았으니까요
그리고 무지한것도 잘못된거예여 지식적으로도 알아야함 정세도 살펴보며 세밀한 영적눈을 가질 필요가 있는거져..
그 부분에선 전폭적으로 이 까페가 많은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제가 컴을 잘 몰라서 ... 암튼 감사합니다.
이렇게 모아서 보니까 정말 엄청나네요. 지진과 재난이 하도 많이 일어나니까 사람들이 이제 왠만한 재난에는 무덤덤 한것 같아요.
올해에 일어난 사건들! 굉장했네요 ! 망각을 주신것이 감사하지만 앞으로 또 무슨일이 우리를 놀라게 할까 옷깃을 여며봅니다
전능하신 하나님 앞에 아무것도 할 수 없음을 고백합니다. 인애와 공의의 하나님을 바라보며 말씀대로 준행하렵니다. 감사합니다. 샬롬~!!
앞으로 더 많은 징조가 있겠네요...
간간히 뉴스를 통해 보아왔지만 정말 많은 징조들이 있었네요....주님오시는 발자국 소리가 더 크게 들리는 것 같습니다.
정말로 깨어있어 주님의 거룩한 신부로 등에 기름을 가득가득 채우시는 우리 모든 지체님들 되시기를 신랑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드립니다....아멘
우리의 앉고 일어섬을 모두 주님께 믿음으로 맡겨야 하겠습니다
네!정말로 잊지 않고, 깨어서 살아가겠습니다. 그리고 이 내용들을 퍼가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예수그리스도 다시 오심을 전파하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좋은 자료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네! 아멘!
아무리 잘난 인간도 하나님이 한 번 흔드시면 한 갓 미물에 불과한 것인데,얼마나 욕심과 정욕 가운데서 헤어날 줄모르는지요......... 아버지! 저들을 불쌍히 여겨 주옵소서~!
주님 도와주세요,아들딸들이 주님을사모 하게도와주세요
한편의 영화같지만 이것이 현실이라니 정말 충격입니다. 영적으로 잠들지 말고 늘 깨어서 주님 오실 그날까지 우리는 그저 사랑하고 섬기며 죽도록 충성할수 밖에 없네요. 그리고..우리 삶속에서 주님을 배교하는 일이 없도록 두려워 떨며 기도해야합니다.
할렐루야.......감사합니다... 귀한 자료를 보게되었습니다.. 주님오시는 그날이 얼마남지 않앗네요....
다름이 아니오라.. 저희는 타악 퍼포먼스 로 공연하고 잇는 어린이 공연사역팀 입니다..
저희가 현재 공연하고 있는 작품들은 메세지를 띄고 있는것으로만 공연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오늘 올려주신 자료를 보게되었습니다.. 혹시 허락하신다면.. 이 동영상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에게 깨어
기도하라는 주제로 공연을 해보고 싶습니다.. 혹시 동영상 배경음악이 어떤음악 인지 알수 있을까요?
다음블로그:http://blog.daum.net/rlarhkdcns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besttru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