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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prilia NA 850 Mana Technical specifications | |
Engine |
Aprilia 수냉 4스토로크 2기통 90° V twin. |
Fuel |
Unleaded petrol. |
Bore x stroke |
88 x |
Total displacement |
839.3 cc |
Compression ratio |
10-11 : 1 |
Maximum power at the crank |
55.1 kW (75 HP) at 7250 rpm. |
Maximum torque at the crank |
7.79 kgm (76.5 Nm) at 8000 rpm. |
Fuel system |
Integrated engine management system. Weber Marelli electronic fuel injection with one |
Ignition |
Digital electronic ignition, with two spark plugs per cylinder, integrated with fuel injection system. |
Starting |
Electric |
Exhaust |
Two in one system in 100% stainless steel with three-way catalytic converter and Lambda probe |
Generator |
450 W at 6000 rpm. |
Lubrication |
Dry sump with separate oil reservoir.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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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arbox |
수동 팁트로닉 또는 CVT 오토미션 또는 쉬프트 페달 변속 7 단 수동 CVT 3 오토미션에서 3가지 맵핑 (투어링, 스포츠, 빗길) 수동 변속은 핸들의 팁트로닉 버튼과 쉬프트 페달로 변속 |
Clutch |
자동 |
Primary drive |
Belt |
Final drive |
Chai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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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rame |
High strength steel trellis |
Front suspension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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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r suspension |
Aluminium alloy single-piece swingarm Hydraulic shock absorber adjustable in spring preload and rebound damping. Wheel travel: |
Brakes |
Front: 더블 플로팅 디스크(Æ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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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ar: 싱글 디스크 (Æ |
Wheels |
In aluminium alloy Front: 3.50 X 17" Rear: 6.00 X 17" |
Tyres |
Radial tubeless; front: 120/70 ZR 17 rear: 180/55 ZR 17 |
Dimensions |
Overall length: Overall width: Overall height: Seat height: Wheelbase: Trail: Rake angle: 24° |
Tank capacity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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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미션이 신기하네요... 자동cvt 수동 팁트로닉은 이해가 되지만 거기에 쉬프트 페달로도 변속이 가능하다니.... 정말 완벽한 자동과 수동의 조화로군요..... 신기하여라.... 생기건 아구스타 브루탈레랑 닮았네요.... 갖고싶어라~^^
우와.,..
정말 괴상한놈이군요-_- 기름탱크는 핼맷넣는곳이고, 기름통은 시트 아래에 있고, 무려 7단 팁트로닉에.-_- 아무래도 옵션이란건 주행중 세팅이 가능한게 아니라 출고시에 원하는 모드가 적용된 놈을 고를수 있나본데요=ㅁ=;
출고시 원하는 모드가 아니라 오토+세미오토(버튼 or 패달) 방식이 아닌가요??...
와우.. 탱크를 트렁크화 시키고 텐덤시트아래에 기름통을 넣었네요. ㅋ 센스있다 ㅋ
미션 세미오톤가? 작년인가 제작년인가 800cc 네이키든데 클러치가 없고, 클러치레바자리에 뒷브레이크레바가 있더라고...그건가?
아,그건 질내롸 였군..ㅋㅋ
질러라 사의 DNA는 스쿠터여요~ ㅎㅎ
혼다 dn-1 미션 방식과 같군요...오토메틱과 반자동 오토 다되는 특유의 오토메틱방식..
미션 방식도 맘에 들지만 기름탱크를 뒤로 옮기고 원래 있던 자리에 헬멧 넣을수 있는 트렁크가 있다는게 제일 맘에 드네요~
수납공간도 꽤 넓어진거 같고...기름탱크가 뒤로 가면 스타트할때 그립력도 높을꺼 같고...뭐 알아서 잘만들었겠지만 기름탱크가 뒤로가서 출렁거린다던가...그런거때문에 갑자기 무게중심이 틀어지거나 하지않을까 하는 생각도 들고...다양한 라이더들 스타일에 맞는 미션이랑....암튼 가지고 싶은녀석이네요...ㅠㅠ
특이한 녀석이라 맘에 드네
보통 연료탱크는 에어크리너 공간이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지요. 연료탱크는 시트 밑부분까지 연장되어 있는 모델이 꽤 있습니다. 850 Mana의 경우 아메리칸 모델들처럼 엔진 옆 부분에 에어크리너 박스가 장착되어 있군요.
과연 가격은 얼마나 하는지..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