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기가봉으로 두드리면 시원한데
동근 양성기
[질문]
머리를 기가봉으로 두드리면 시원한데 그 원리가 무엇인가요?
[답변]
머리는 얼굴을 가리키는 말과 같은 것으로 얼굴의 반대편에 존재하여 그 가스들을 적절하게 두피로 배출하여 주는 굴뚝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기가봉으로 머리를 두드리면 미처 빠져나가지 못한 가스들이 피부세포가 열리면서 압력이 높아진 가스들이 자연스럽게 빠져나가면서 머리에는 산화질소가 공급이 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얼굴은 말 그대로 굴뚝을 가리키는 것으로, 뚫어진 구멍 [눈, 코, 귀, 입 그리고 얼굴 피부세포] 사이로 원활하게 빠져 나가지 못하는 것을, 유양돌기부터 람다 삼각지점을 통하여 빠져나가기 때문입니다. 만약 이러한 활성산소 가스들이 원활하게 빠져나가지 못하면 두개골이 변형되어 얼굴이 찌그러지는 변화가 아주 서서히 일어납니다.
[다시 질문]
머리를 두드리면 시원하기에 수시로 기가봉으로 두드리는데 따끔하기에 더듬어 보니 물집이 2~3군데 생겼네요. 물집을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답변]
대박입니다. 수시로 머리를 두드리시더니 결국 점점 젊어지는 현상이 나타났습니다. 두피는 일부 막힌 곳이 누구에게나 존재합니다. 그래서 물집이나 뽀지라기 같은 것들이 종종 올라오곤 하지요. 그 물집은 그냥 두시면 시간이 지나면서 저절로 사라집니다. 그 물집이 사라지면 뇌가 더욱 더 튼튼해지는 경험을 하실 것입니다. 노폐물들이 사라지는 막힌 구멍이 열리게 되니까요.
‘그런가요? 그렇다면 고마운 일이네요. 젊어진다는 것은 몸에 신호로 와야 믿는 거지요.‘ 하시면서 반신반의 하셨는데 다음날 다시 질문이 들어 온 것이 아니라 이런 글이 반갑게 떠올랐다. 마치 태양이 떠오르는 것처럼. ’굿모닝, 복사뼈를 두드리는데 왼발 바깥쪽 복사뼈는 이제 아무리 두드려도 아프지 않고 시원하네요.‘
얼굴을 두드리고 머리를 두드려 시원하게 되는 것은 결국 그 반대편 즉 마리와 가장 멀리 떨어져 있는 발이 좋아지는 것입니다. 발의 변화가 있기에 머리도 시원한 것이며, 반대로 발바닥을 두드리면 얼굴로 노폐물이 더 많이 빠져나가는 반응이 일어납니다. 그래서 머리가 아프면 얼른 발바닥부터 두드리고 머리를 두드리는 것입니다.
발기문제와 콩팥은 제일 나중에 다른 장기들이 정상으로 돌아오면 영구적인 회복이 되시는 것으로 의문시하시던 젊은 문제가 바로 해결되시는 것입니다. 복사뼈는 호르몬이 숨어 있는 보물창고 같은 것인데 이렇게 빠르게 좋아지시다니요. 참으로 고마운 일입니다. 열방 체험 후 기가봉 마사지를 받으실 때는 언제나 아파하시더니 다음 주부터는 시원하시겠습니다.
항상 하시는 말씀~기가봉 마시지 받으시면서
‘이것 완전히 남영동이야! 남영동이 따로 없구만’ 과거 남영동은 안기부 대공 분실이 있었던 곳으로 고문현장으로 유명하지요. 그래서 기가봉 마사지를 받을 때 고문보다도 더 고통스럽다는 표현을 하신 것입니다. 얼마나 아프셨으면 그런 말씀을 하시겠습니까? 그래도 꾸준히 매일 체험하시고 매주 관리를 받으시니 좋은 결실을 맺으시는 것입니다.
그렇게 아파하시던 복사뼈가 안 아프게 되었습니다. 많은 변화가 일어난 것입니다. 누구나 복사뼈는 고문 같은 엄청난 아픔이 따릅니다. 생식기 라인과 눈라인 등의 변화가 일어난 것이며, 결국 콩팥이 좋아지는 수순에 이미 들어간 것입니다. 그러면 진정으로 젊은 시절의 그 기운을 다신 한 번 느끼실 것입니다. 기가솔의 역노화를 바로 경험하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한 쪽 눈에서도 분명한 변화가 일어날 것입니다. 기대하시길 바랍니다. 시력이 회복되실 수 있도록 기가솔에서 그 기적을 일구어 내겠습니다. 지금보다도 더 열심히 체험하시길 바라는 바입니다.
|
첫댓글 고맙습니다. 좋은 정보 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