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다대포 해수욕장에 동양 최대라고 자랑하는 음악 분수대가 하나 생겼습니다.
부산에서 제일 넓은 백사장과 낙동 정맥의 끝자락이라고 하는 몰운대 공원과 잘 어우러져 관광 명소가 되었습니다. 그외에 1,500대 정도의 무료 주차장과 인근에 횟집 음식점들이 많이 생겨 번화가가 돠고 말았습니다.
10월 11일 촬영한 영상을 편집(25분)하여 올립니다. 많은 감상바랍니다.
크게 보려면 화면에 마우스를 데고 마우스의 오른 쪽을 눌러 확대 전체화면을 선택하면 됩니다.
첫댓글 분수 높이 60m를 60mm로 잘못 편집되었습니다.
경쾌한 음악과 아름다운 영상을 가져갑니다.
히히 화면에서는 60밀리 밖에 안됩니다. 이태백이 과장법으로 백발삼천장이라드니 본도 형은 과소법으로 백분지 일로 줄였구랴. 아 몰운대의 낙조와 더불어 다대포 친구들과 '천년 약속' 한 잔을 하고 싶군요. 장관을 보여주어 고맙소. 본도!
설계 등에 주로 쓰는 단위가 mm 이다가보니 습간적으로 그렇게 되고 말았습니다. 시간이 나면 몇 명이 같이 한번 놀려 오구려--. 김재성 선생님 DVD 건은 시간을 내어 내가 직접 가서 해결 할 예정입니다.
사진으로 이 아름다움을 남기고 싶기도 하고.....어떻게 찍어야 이 그림을 다 담을까 그만 보면서 고민해 봤습니다.
사진기로 찍지안고 동영상 중 원하는 장면을 스틸로 잡아 사진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1초에 약 30장의 사진이 나옵니다. 우리들의 디카솜씨 란에 몇장 올려보겠습니다.
환상입니다다대포 밤바다에 불이 튀듯이 화려합니다음악과 함께 구경 잘했습니다
이것 보고 구경하려 오지마라고 연락한 것이 아니고 오라고 연락 한 것입니다. 카메라로 양 끝이 다 나오지 않은 것입니다, 실제는 이 것 보다 훨씬더 아름답습니다 Wide vision으로 다시 촬영 할가 합니다.
오~~~쉬리님 정~ 말 반갑습니다. 대대포에서 이 환상적인 분수를 보셨는지
쉬리님 표현그데로 환상적이네요.가슴이 막 뛰는것 같아요. 이런건 손잡고 같이느껴야 하는데 ㅋㅋ
쉬리님1 오랬만입니다. 다대포의 음악분수가 대단한지 본도k의 위력이 대단한지 쉬리님을 만나게 해 주다니~~~ 정말 반갑습니다. 이렇게 가끔 들려서 사랑방 대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주시구려!
쉬리님~~ 아는듯 모르는듯 항상 동반자가 되어 든든 함니다 반가워요,,, 본도k님~~ 다대포 음악분수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구경 잘하고요, 대구 수성못 분수쇼도 한밤의 아름다운 모습을 볼수 있지요.
아, 본도 인형의 환상적 촬영도 대단하지만 쉬리님이 모습을 보여서 더욱 환상적입니다. 이제 자주 뵙겠지요? 기대해 마지않습니다~~~.
쉬리님 ! Welcome ! 입니다요.----[사랑방]에서 오늘 저녁 [자연산 전어]를 넉넉히 구울테니까~~~ㅎㅎㅎ 멀리서나마 [전어 ] 향내 맡으시고....KTX 를 타십시요 !~~~부탁해요~~! ㅎㅎㅎ
분수가 밤에 춤추는 제전이 벌어졌네. 쉬리님의 등장과 함께 본도의 수고에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