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국을 사랑하는 감동의 편지(동영상).
요즈음 세대들이 밥굶지 않고 이 만큼 살게된 것이 저절로 굴러 들어온 요행으로 생각하듯 현실과 사회에 불만을 가지면서 주의와 이념을 무시하고,
우선 먹기에 달콤한 곶감 뽑아먹듯 일하지 않고 무료 급식과 반값 등록금 등 복지만 선호하는 부류에 편승하여 무책임한 票퓨리즘만 앞세우는 얼빠진 정치가들의 목소리가 점점 높아지는 어제 오늘의 세태에 무한한 비애를 느끼게 됩니다.
누구나 이 자료를 한두번 이상 접해 보았겠지만 호소력있게 유명 성우의 목소리로 재 구성한 화면과 함께 제작 편집한 내용이오니 끝까지 경청하여 보시기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논어》〈위정편(爲政篇)〉에 나오는 溫古知新이란 말은 무조건 새것만 추구하자는 말이 아니고 반드시 옛것을 참고 하라는 뜻도 함께 있다는 사실도 이기회에 우리의 자녀들에게 들려 주는것도 현명한 일이라고 생각됩니다.
무조건 기성세대에 반기를 들며 타협 할줄 모르고 사사건건 목소리만 높이고 자기의 주장만 내 세우며 길거리로 나가 촛불을 좋아하는 자녀들이나 이웃이 있다면 조갑제 현대사 강의나 지만원씨 김동길씨 같은 명사님들의 강연회에 나가도록 권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전달하는 사람 : 볼 맨 소리 영감-
|
첫댓글 잊지않겠습니다. 선배님들의 노력을
해오라기꽃님 우리모두 박사모 화이팅 !!! 입니다. ^^
수고하셨읍니다.
공지글 이외의 모든제목은 검정색 작은글씨로 오리는것을 원칙으로 하고있읍니다.
수정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