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대한민국이 총체적으로 자유를 위협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저는 솔직히 나라 걱정에 잠을 제대로 못자고 있으며 한숨이 버릇처럼 튀어 나옵니다. 어느 날 자고 일어 나면 이 나라가 불시에 적화되어 있을 것 같은 너무나 무서운 생각 때문입니다.
인간백정 김정일을 꼬박꼬박 국방위원장으로 존칭하며 그들만의 시대를 꿈꾸는 者들.
법무부장관을 지낸 천정배 잡놈은 백주 대로에서 공공연히 현 대통령 척살을 부르짖습니다. 한명숙.박성준 부부의 통혁당 빨갱이 전력은 오히려 훈장처럼 포장되어 기고만장 날뛰고 있습니다. 통일부 장관을 지낸 정동영은 개정일의 정치외교특보 이상으로 오버하며 이북에 가고 싶어 합니다. 햇볕퍼주기 실무총책 박지원은 막대한 자금력을 앞세워 우군 스나이퍼를 자청 전열을 깨고 있습니다. 송영길의 최근 종북 발언은 인천시장이 아니라 개성시장 .평양시장처럼 북한 편들기에 혈안입니다. 유시민은 얼마전 광주에서 하늘이 두쪽나도 정권을 다시 찾아와야 한다며 행동강령의 각을 세웁니다. 문성근은 잔악한 빨치산의 공포 '햇불과 붉은색 만장기'를 앞세워 놓고 민중 반란을 유도하고 있습니다. 外 생략
이들의 목적은 반정부 투쟁이 아니라 체제전복이라는 것이 백일하에 드러나고 있으며 놀라운 것은 저 반역무리들이 이제는 북한의 대남적화통일 선전.선동과 전혀 다를바 없는 구호를 노골적으로 외치며 반국가적 행위를 자행하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어느 날.
북한 특수부대의 소리없는 글라이더 침투. 남침 땅굴을 통한 수개 사단 병력의 조용한 두더쥐 침투. 사이버민족방위사령부 등에서 길러낸 내부 인민군들의 도발.
저들이 순식간에 이 나라를 덮친다면 그 시점에 상황은 종결 되는 것이라 판단합니다. 자유월남이 공산화되는 과정. 바로 그것과 너무나 유사한 모습이 떠오르기 때문입니다. 뒤늦게 오바마 지옥의 함대 조지워싱톤이 와도 최첨단 무기는커녕 함포 사격 한발도 못할 것입니다. 이미 저들은 남북한 사람들을 최대한 빨리 섞어 놓는다는 전략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무차별 공격은 있을 수 없어 우리가 오매불망 국가방위를 기대하기 어려운 것입니다.
해서
저는 개인적으로 이 정부가 향후 정도 이상의 반정부 투쟁 시점을 포착하여 전국계엄령을 선포. 저 더러운 매국 반역 무리들을 일거에 소탕하여 모조리 서릿발 같은 국보법으로 처단해야 할 것을
주장합니다.
그것이 자유대한민국을 수호하는 마지막 선택이라고 판단하고 있습니다. 현재 디시갤의 젊은 애국지사들은 날이면 날마다 전두환 장군의 탱크를 찾고 있습니다. 저 역시 단호하고 강력한 힘으로 이 나라 이 조국 자유대한민국을 지켜가길 간절히 원하고 있습니다.
첫댓글 정말 정확한 판단과 현실을 간파한 글입니다
다시한번 전사모 인터넷 방에 가입하게된 저자신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전국 계엄령 선포 반드시 검토해야 할때인것 같아요.
산야로님! 정말 애국자이십니다!!!
댓글 많이 올려 주세요.
이승만 박정희 욕하는놈들은 다 빨갱이다
추가요!
전두환각하를 욕하는 년놈들도,
오리지날으 빨갱이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