웬만하면 카페에는 이런얘기 안하려 했는데.. 미국의 9월 금리인상건은 이날을 염두해두고 하는 말입니다. 자기들이 금리를 올리는게 아니라 불가항력적인 요인들로 금리는 저절로 올라갈거란 얘길 허구헌날 빙빙 돌려 얘기하는거죠. 지들이 뭔데 이 시점에서 금리를 올릴수 있을거라 보십니까? 세계경제 다 아작나고 자신들도 나락으로 떨어질게 뻔한데요. 달러를 지키려구요? 그들은 이미 달러뿐 아니라 현 경제 시스템의 몰락 그 다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아무일도 일어나서는 안되는 시간입니다. 아무일 없이 시스템이 유지되어야만 하는 시기인거죠.단지 그 시간을위해 유지하고 있을 뿐입니다.
제 생각엔, CEO들이 사람들을 모두 버리고 잠적해 버렸으니.. 그벌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됨. 소행성이 비켜가면서 재앙은 오지만, 사람들은 살아남아 혹독한 시간을 보내고, CEO들이 다시 나왔을 때는 전 세계인들의 공멸을 사서, 정리 될 것 같음. 물론 군인들도 동조..경찰들도 동조하게 될 것 같은.. 물론, 그 뒤에 새세상이 오느냐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의 세상과는 엄염히 틀리겠지요. 욕심덩어리들이 다 사라진 세상은 좋겠지요.ㅎㅎ 물론 제생각입니다.ㅎㅎ 소행성이 부딪힐수도 있겠지요.
@무역소년무기가 가장 강하다고 생각하면은 그말씀이 맞겠지요. 허나, 사람들의 마음이 하나로 뭉쳤을 때는 엄청난 일이 벌어집니다. 안 일어날 일도 일어나게 되지요. 원한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지요? 바로 예로써 원한으로 사람이 죽기도 합니다. 무기로서 통제하는 세상은 기한이 있을 것입니다.ㅎ
소행성 충돌후 약 10~15년간은 땅을 일구어서 나올 식물이 없습니다. 실질적으로 핵겨울이 약 1~2년 정도 될것이고, 해빙이 되어도 약 4~7년간 하얗게 눈으로 뒤덥인 지구로 인해 온도 상승이 더뎌져 실제 땅에 농사 지을 수 있는 시기는 10~15년 후에나 가능할 것입니다.
과거 2013년도 6월17일에 엔키의서님이 쓰신 댓글이 생각나는군요! 너무나 현상황과 일치 하는것 같습니다. http://cafe.daum.net/Earthv/oM94/319 엔키의 서 13.06.17. 15:51 이 혜성의 존재 여부를 발표하느냐로 갈등을 일으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의 실질적 파워들은 국토안보부를 20억발의 할로우 포인트 탄약으로 무장시키고, 해외 군사력을 귀환시켜, 이 혜성이 북반구에서 육안으로 관찰되는 9월이 오면, 도시를 차단하고 계엄령을 실시 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국민들이 사실을 알게 되어, 해안에 가까운 지역의 수천만이 내륙으로 이동하는 사태가 발생하기를 원치 않습니다.
따라서 마지막 까지 발표를 하지 않을 것이고, 오바마가 만일 발표를 하려 한다면,그는 아마도 암살 될 것 입니다, 뱅킹,독점기업들은 모두 붕괴 될 것 입니다. 이제까지 국민들을 기만한 정부는 국민들과 전쟁을 치뤄야 할것 입니다. 이번 여름 아니면 2014 여름 둘중에 하나에는, 거대한 일이 터질 것 이라고 봅니다. 따라서 국민들의 시선을 분산 시키기 위해, 전쟁을 택 할 것이고, 전 세계가 그 전쟁에 휘말릴 것 입니다. 경제가 회복 되는 일은 절대로 없습니다. 정신적으로 대비를 해야 하고, 생존을 위해 준비하는 사람들은 서둘러야 할 것 입니다. 하늘에 그 혜성이 보이면 이미 늦습니다.
첫댓글 무슨소리인지는 난 모르겠구 하여간 혜성아 지구로 오면 안돼
혜성아 어서와라~~ 우르르 꽝꽝꽝
그동안 맛있는거 많이 해먹고 가족들을 사랑해야겠네요~~별 탈 없으면 새 생명을 얻은듯 행복하겠어요..
이 글의 내용대로라면
9월 15일~28일 사이에 대피하게 될 것을 염두해두고
7월 15일~9월 15일까지 예행연습을 한다는건데
그때 죽으면 되겠네요.온통 폐허일것인데
온갖 재난만화들과 재난소설 재난영화의 반대로 해야하겠음
웬만하면 카페에는 이런얘기 안하려 했는데..
미국의 9월 금리인상건은 이날을 염두해두고 하는 말입니다. 자기들이 금리를 올리는게 아니라 불가항력적인 요인들로 금리는 저절로 올라갈거란 얘길 허구헌날 빙빙 돌려 얘기하는거죠.
지들이 뭔데 이 시점에서 금리를 올릴수 있을거라 보십니까? 세계경제 다 아작나고 자신들도 나락으로 떨어질게 뻔한데요. 달러를 지키려구요? 그들은 이미 달러뿐 아니라 현 경제 시스템의 몰락 그 다음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분명히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아무일도 일어나서는 안되는 시간입니다. 아무일 없이 시스템이 유지되어야만 하는 시기인거죠.단지 그 시간을위해 유지하고 있을 뿐입니다.
기독교 종말론자들이 하는 얘기는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는 게 좋습니다.
수백, 수천의 세계적 기업들이 매년 얼마나 CEO가 바뀔까요?
어차피 2~3년짜리 월급 사장 자리인데..
9월 지나고 나면 또 어떤 시나리오가 나올지 궁금하네요..ㅋㅋ
제 생각엔, CEO들이 사람들을 모두 버리고 잠적해 버렸으니.. 그벌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됨.
소행성이 비켜가면서 재앙은 오지만, 사람들은 살아남아 혹독한 시간을 보내고, CEO들이 다시
나왔을 때는 전 세계인들의 공멸을 사서, 정리 될 것 같음. 물론 군인들도 동조..경찰들도 동조하게 될 것 같은..
물론, 그 뒤에 새세상이 오느냐는 모르겠지만, 지금까지의 세상과는 엄염히 틀리겠지요. 욕심덩어리들이
다 사라진 세상은 좋겠지요.ㅎㅎ 물론 제생각입니다.ㅎㅎ 소행성이 부딪힐수도 있겠지요.
그들이 대피할때 군인들랑 무기를 다 가지고 들어갈테고, 생존한 사람들은 원시인처럼 돼 있을테니 그럴 일은 없을것 같아요.
수십 년간 대비하면서 그 정도의 변수를 예측 안했을려구요?
@무역소년 무기가 가장 강하다고 생각하면은 그말씀이 맞겠지요. 허나, 사람들의 마음이 하나로 뭉쳤을 때는
엄청난 일이 벌어집니다. 안 일어날 일도 일어나게 되지요. 원한이라는 말을 들어보셨지요?
바로 예로써 원한으로 사람이 죽기도 합니다. 무기로서 통제하는 세상은 기한이 있을 것입니다.ㅎ
@자유꽃 아마 계층별로 구역을 확실히 나눠서 다른 계층끼리는 누가 있는지 몇 명이 있는지 모르게 할 것 같아요
향후 몇 년간 세뇌교육 하겠죠
고분고분하게끔요
@무역소년 그렇지요. 그렇게 하겠지요. 그러나..기한이..
나만 살려고 한 사람들은, 남을 살리려고 안 한 인간들은..구원이 없을 것입니다.ㅎ
@자유꽃 피신 못한 사람이면 그냥 다 죽겠죠!
종교적 구원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무역소년 그렇죠..그렇겠지요.ㅎ
저도 잘 몰라요.ㅎㅎ
재앙도 우주의 섭리라면 피해갈 수 없겠지요. 엘리트들이 사라지고 있다 동영상에서 지하도시까지?
마지막 성경인용 부분만 빼면 아주 무시할 순 없는 내용이네요.정보 고맙습니다~~~
소행성 충돌후 약 10~15년간은 땅을 일구어서 나올 식물이 없습니다. 실질적으로 핵겨울이 약 1~2년 정도 될것이고, 해빙이 되어도 약 4~7년간 하얗게 눈으로 뒤덥인 지구로 인해 온도 상승이 더뎌져 실제 땅에 농사 지을 수 있는 시기는 10~15년 후에나 가능할 것입니다.
충돌한 곳에서 멀리 떨어진 지역은
별 피해가 없을줄 알았는데,
그냥 싹 다 멸종하겠군요.
올 해 안에 일이 날 것 같기도 하고
모르겠네요
과거 2013년도 6월17일에 엔키의서님이 쓰신 댓글이 생각나는군요!
너무나 현상황과 일치 하는것 같습니다.
http://cafe.daum.net/Earthv/oM94/319
엔키의 서 13.06.17. 15:51 이 혜성의 존재 여부를 발표하느냐로 갈등을 일으키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의 실질적 파워들은 국토안보부를 20억발의 할로우 포인트 탄약으로 무장시키고, 해외 군사력을 귀환시켜, 이 혜성이 북반구에서 육안으로 관찰되는 9월이 오면, 도시를 차단하고 계엄령을 실시 하려는 계획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국민들이 사실을 알게 되어, 해안에 가까운 지역의 수천만이 내륙으로 이동하는 사태가 발생하기를 원치 않습니다.
따라서 마지막 까지 발표를 하지 않을 것이고, 오바마가 만일 발표를 하려 한다면,그는 아마도 암살 될 것 입니다,
뱅킹,독점기업들은 모두 붕괴 될 것 입니다.
이제까지 국민들을 기만한 정부는 국민들과 전쟁을 치뤄야 할것 입니다.
이번 여름 아니면 2014 여름 둘중에 하나에는, 거대한 일이 터질 것 이라고 봅니다.
따라서 국민들의 시선을 분산 시키기 위해, 전쟁을 택 할 것이고, 전 세계가 그 전쟁에 휘말릴 것 입니다.
경제가 회복 되는 일은 절대로 없습니다.
정신적으로 대비를 해야 하고, 생존을 위해 준비하는 사람들은 서둘러야 할 것 입니다.
하늘에 그 혜성이 보이면 이미 늦습니다.
재작년과 작년에 별 일 없었던것 같아요.
제이드헬름을 하는게 다 이유가 있겠지요
새로운 형태의 휴거인가? 아니면 실제로 일어날 악몽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