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only thing that i remeber is that they said the doctors had arrived.
제가 기억하는 것이라곤 의사들이 도착하였어라고 그들이 말했던 것 밖에 없어요.
I did not open my eyes again untl the Lord gave me my life back. When my eyes were closed, the Lord continued ministering to me.
저는 주님께서 저의 생명을 돌려 주실때까지 눈을 뜨지 못했어요. 제 눈이 감겼을때 주님께서 계속해서 저에게 사역하셨어요.
Atfer this, my body began to get very cold, I did not feel normal. I was crying and praying I said. "Lord, help me".
그리고는 나의 몸은 매우 차가워지기 시작했어요. 저는 정상적으로 느끼지 못했어요. 저는 울며 기도하고 있었어요. 주님 도와주세요라고 저는 말했어요.
At this point, I lost my ability to speak. This was at approximately 12:30 at nignt. I believe that's what time my experience began.
그때 저는 말을 할 수 가 없었어요. 대략 새벽 12시 30분 경에 일어났던 일이었고 그때부터 저의 영적경험이 시작되었다고 믿어요.
The ministers and brethren were all in intercessory prayer while I had this experience.
모든 사역자분들과 형제분들이 제가 이 경험에 있을 동안에 중보기도를 하셨어요.
그냥 이하부터는 한글번역만 올리겠습니다.
시간상 그게 나을 거 같아서
최종 영상 나오면 그것으로 하면 될테니까요 제껀 임시로 ^^;
안젤리카는 그녀의 경험에 대하여 이제 간증 할 것입니다. 이것은 그녀가 천상의 영역에서 바라본 현재 교회들의 상태에 관하여 이야기 할 것입니다.
천상의 곳에서 천사가 말하였습니다. "보십시오. 당신은 지금 지구를 보고 있습니다. 당신은 집들에 집중하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교회들을 보십시오 그리고 지구에 있는 저 회중들을 보십시오."
천사가 말했습니다. "이 교회는 2만의 성도가, 저기 다른 교회에는 만명의 성도가, 그리고 이곳에는 천명의 성도가 있습니다" 천사는 계속해서 저에게 많은 회중들을 보여주었습니다. " 그러나 이 교회들 중에 아주 적은 수의 무리만이 진짜 교회입니다" 그는 내게 물었습니다. "지금 보고 계시나요?" "네" 나는 대답했습니다. 천사가 말했습니다. "저는 아버지께서 당신에게 하길 원하시는 말을 반드시 일러주어야 합니다." 대천사 미가엘이 저에게 그렇게 말하였습니다. 미가엘이 저에게 말했습니다. " 지구를 보십시오" "교회들이 죄로 가득차있습니다. 교회에 너무 많은 죄들이 있습니다. 많은 이들이 영적으로 죽어있습니다."
천사를 통하여 주님이 내게 보여주신 것은 복음주의교회들의 80%가 주님이 오실때 지구에 남겨지게 될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오 주님! 주님을 향햔 그들의 냉랭함과 하나님의 임재를 구하지 않는 것과 그들의 죄때문에 저들은 남겨지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믿음에 용기를 잃었기 때문에 단지 20%의 사람들만이 주님과 함께 끌어올려져 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진정한 크리스챤들 만을 위한 것입니다.
이것이 왜 많은 사람들이 청함을 입되 택함은 적다고 하신 말씀의 이유입니다.
우리 모두는 청함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단지 청함만 받을뿐만아니라 반드시 택함을 입어야 합니다.
저의 어머니와 다른 사람들이 저에게 말했습니다. 새벽 세시경에 저는 깊은 숨을 내쉬었고 완전히 숨이 멎었다고요.
많은 교회들안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제가 여러분께 설명드리겠습니다.
지금 교회안에는 많은 종교의영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대한 충성이 교회에 없어요.
교회 안에 형제들과 자매들이 주님을 찬양해요. 그들은 기뻐하고 춤추고 방언으로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집에 가면 그들은 완전히 딴사람이 되어 버립니다. 그들 자신이 마치 마귀인것처럼 행동합니다. 이런 일이 교회에
일어 나고있어요. 사람들은 집에가서 하나님의 마음에 상처주는 것들을 말합니다.
집에서 당신은 기도하지 않으며 하나님의 말씀을 읽거나 그분의 임재를 구하지 않아요. 하나님은 우리중 누구도 남겨지길 원치 않으세요.
교회 구성원들 중 80%가 주님의 다시오심에 준비가 되어있지 못하다는 것이 제겐 상처입니다.
왜 그런지 아세요? 왜냐하면 아주 적은 수의 교회들만이 진정으로 주님의 사랑을 실천하고 있기 때문이에요.
주님이 말씀하셨을때 천사들이 주위에 있었어요. 그 천사들은 아주 조용하였고 주님은 말했습니다.
"딸아 나의 심장은 얼마나 많은 이들이 낙담한 것을 보는것으로 인해 너무 아프구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믿음의 퇴보를 한 것을 보는 것으로 인해 찢어지는구나"
나의 백성에게 돌아가서 말하여라 너의 믿음의 선조들의 믿음으로 돌아가라고, 첫 사랑을 회복하라고 말이다.
우리들 모두는 21일간의 금식기간 동안 하나님을 지속적으로 구해왔습니다. 그 이후 우리는 과거를 돌아보지 않아요. 우리는 믿음의 전진을 해야합니다. 주님께서 그의 말씀으로 약속하셨습니다. 그분이 우리와 함께 할 것이라구요.
앞으로 다가올 시험에 대하여 걱정하지 마세요. 여러분은 제가 견뎌낸 시험을 아마 상상도 못할 것입니다. 사실 우리 모두가 함께 견뎌냈습니다. 비록 저는 여러분이 어떤 시험가운데 있는지 알지 못하지만 그건 문제 될 것이 없어요. 우리는 믿음이 전진을 해야합니다. 왜냐하면 믿음의 용기만이 그분의 임재안으로 들어가게 하기 때문입니다.
교회여, 여러분들이 회중들에게 돌아가시거든 형제들을 격려해야만 합니다. 우리는 주님안에서 한 가족입니다. 여러분은 그들에게 하나님을 찾도록 기운을 북돋아야 합니다. 그들에게 하나님을 찾으라고 하세요. 위선을 집어치우라고 하세요. 주님께서 제게 하신 말을 들으세요 그분께서는 "너는 교회가 나의 어떤 계명을 잊어버렸는지 알고있니?"
어떤이는 사랑이라고 생각하겠죠. 혹은 믿음이나요 그러나 주님께서 말씀하시길 교회에 잊혀진 나의 계명은 바로
"거룩함"이다 라는 것이에요.
기록되었으되 내가 거룩하니 너희도 거룩하라 하였으니라고 말이죠.
이것이 주님께서 제게 말씀하신 것입니다. 우리는 우리의 내면과 외면 모두 거룩해야합니다.
우리는 순수한 심장을 가져야 합니다. 깨끗한 심령 그분의 임재로 가득채워진 깨끗한 심령이 되어야 합니다.
그분의 사랑으로 채워진 심령이 되어야 합니다. 하나님으로 채워진 심령이 되어야합니다.
이제부터 안젤리카의 세번째 천국과 지옥에 관한 간증이 이어지겠습니다.
첫댓글 번역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번역 기대하며 기다립니다
샬롬~~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은혜가 넘치길 기도합니다
번역 감사합니다. 샬롬 샬롬!!!!
ㅜㅜ 아멘~! 거룩한 우리 모두 되길 기도합니다~
번역 감사합니다~ ^^
영어를 잘 하시는 해피루스님 정말 부럽고 감사하네요,, 님의 수고가 많은이에게 은혜를 끼칩니다. 감사합니다.
하나님 마음에 상처.!! ㅠㅠ 생각못했습니다 ㅠㅠ 주님 ㅠㅠ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번역이 참 깔끔하고 지혜롭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번역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