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쟁으로 시작한다.
짧지만 막대한 피해를 입게되는 한국전쟁으로 한국은 통일되고 북한은 망한다.
북한이 미국과 싸울때 북한의 맹방 이란은 이스라엘을 침공한다.
한반도와 소아시아는 강대국의 이익이 첨예하게 대립되는 곳...
비록 두 전쟁을 통하여 한국은 통일되고 이스라엘은 고토를 완전히 회복하지만 미/중/러/일 등 세계열강의 힘겨루기로 "유브라데 강에 결박된 네 천사"가 풀려나 3차대전이 발발하여 인류의 1/3이 죽는다.
그리고 적그리스도가 등장하여 전쟁을 종식시키고 "평화의 사도"로 칭송받아 사람들로부터 절대적인 지지와 절대권력을 부여받는다.
3차대전으로 세계 4대강국(미/중/러/일)은 망하고 약소국으로 전락한다.
그러는 와중에 유럽연합이 패권을 장악하고 신로마제국을 표방하며 세계무대에 등장한다.
동양에서는 일본과 중국과 러시아가 힘을 잃고 그 공백을 이용해서 통일한국이 급속도로 부강해진다.
조선족들이 많이 사는 만주와 연해주는 스스로 통일한국의 영토에 편입되고 예로부터 칸의 나라, 즉 왕의 나라인 한국을 동경하던 몽고 또한 통일한국에 스스로 편입되어 통일한국은 피 한방울 흘리지 않고 순식간에 거대제국으로 발전한다.
즉 지구의 서쪽은 유럽연합을 중심으로 신로마제국이 패권을 장악하고 동양은 통일한국이 패권을 장악하는 양강구도가 형성되어간다.
7년이라는 짧은 기간동안...
적그리스도는 이스라엘과 평화조약을 체결하고 유대인은 오랜 숙원이었던 제3성전을 건축한다.
그리고 두 증인의 사역이 시작된다.
수많은 유대인이 그리스도를 영접한다.
하지만 전3년반이 끝나가는 시점에 두 증인은 적그리스도에 의해 죽임을 당하고 (3일만에 부활/승천하게 되고) 적그리스도가 스스로 그리스도를 자처하여 제3성전에 강제입성한다.
즉, "거룩한 곳에 서지못할 것이 서리라"는 예언이 실현되는 것이다.
(이때가 계시록 12장의 하늘의 이적이 발생하는 시기입니다. 원래는...)
이제 적그리스도는 본색을 드러내어 짐승의 표를 강제하기 시작하고 자신을 경배하지 않고 짐승의 표를 거부하는 자는 다 죽인다.
그리고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일곱대접의 심판이 시작된다.
(하늘에서 떨어지는 별 "쑥"을 포함하는 각종 자연재해와 전쟁이 해당되는 일곱나팔 심판은 전3년반 기간중에 쏟아집니다.)
그러는 와중에 동양의 제국은 힘을 모아서 서양의 제국, 즉 신로마제국에 도전장을 내민다.
즉, "큰강 유브라데의 물이 말라서 동방에서 오는 왕의 길이 예비되는..." 예언대로 새로운 전쟁...즉 4차 세계대전(아마겟돈 전쟁)이 발발하는 것이다.
아마겟돈 전쟁은 동양과 서양의 한판승부이다.
통일한국을 중심으로 연합된 동양제국과 유럽연합을 중심으로 미국/러시아/호주/남미/... 등이 하나로 뭉친 서구세력간의 일대격전이다.
이 싸움으로 인류의 대부분이 목숨을 잃는다.
그리고 예수님이 휴거성도들과 천군천사를 거느리고 재림하신다.
1000년동안 다스리실 그리스도의 왕국을 세우시기 위하여.
첫댓글 모 카페의 모 회원님의 글인데,제 생각과 상당히 일치하여 바로 올리고 시펐는데,바로 못 올린 사연ㅜㅋㅋ 공유하고 시펐어요~~
공감이 많이 되네요
네.님같은 분들과 같이 알고자 함이죠.
곡과 마곡의 전쟁은 ... 오직 이스라엘과 러시아 연합군 일듯...
미국은 아마도 ... 소련으로 부터 기숩 공격으로 상당한 타격을 입을듯 합니다..
그러나 .. 기록됀 내용은 상당히 공감이 돼는 부분 입니다!!
본 글의 전쟁은 아마겟돈 전쟁을 일컫습니다.곡과 마곡의 전쟁에 대한 언급은 없고, 그 전쟁은 천년왕국시대 끝날 즈음 결박당한 사탄이 잠시 풀려날 때 있을 일입니다.그 후 하늘과 땅이 없어지고 백보좌 심판이 있겠고 영원천국(새 하늘과 새 땅)이 있겠지요.공감 댓글 감사드려요!
계시록 6장의 전쟁은 중동지역이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저 생각입니다.
예.님 생각과 저는 언제나 다르네요.의견 감사합니다.
@별002 네 그럴 수도 있죠. 감사합니다.
정리를 잘 하신 것 같습니다.
마24:7-8
민족이 민족을, 나라가 나라를 대적하여 일어나겠고 곳곳에 기근과 지진이 있으리니
이 모든 것은 재난의 시작이니라.
우리 주님은 언약의 말씀대로 이루시는 분이심을 믿습니다.
아멘
오직 주만 바라봅니다.
언제인지는 도무지 모르겠으나 주님은 실언하지 않으신 분이니 이루어지겠지요~^^ 그러하신 주님을 완전히 믿습니다.
@별002 아멘 주님만 신뢰합니다.
별002님을 다시 뵙는 것은 반가운 일이나
이런 글을 들고 나오시는 것은 정말 아닌 것 같습니다.
기록된 말씀과 일치하는지를 살펴 보시고
어려우시면 성령의 조명하심을 구하시기 바랍니다.
함부로 하나님의 말씀을 왜곡하는 것에 대해서 책망을 듣지 않게 되기를 바랍니다.
성도는 죽든지 살든지 듣든지 아니듣든지
하나님의 말씀을 바르게 전파해야 하는 책무를 지고 있음을 명심해 주시기 바랍니다.
건강한 토론을 바라며.......
네거티브님 또 납시셨네요.잘 지내셨나요.옳은 말이기에 회원들과 공유하자는 거지,나쁘거나 틀린 거 나누고 싶겠나요.님은 절 넘 모르세요.이 글 한 편으로 생수처럼 느끼실 분이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제 계시록 해석 내역과 다른 부분이 거의 없어 저도 매우 공감했던 글이었어요.
@별002 틀린 해석에 생수처럼 느낀다?
거짓의 영이 시원하다 하는 거겠지요!
이것을 지적해 드려도 네가티브라 하시니 참...
모든게 다 꺼꾸로시네요~?
@crystal sea 잘 된 해석이죠.정말.명확해서 계시록에 답답해 하시던 분들이 생수 마신 분들 계실겁니다~^^ 한 눈에 이렇게 정리해 주시니 얼마나 좋은 일입니까?^^
스크랩 수를 봐도 알 수 있는거죠.
이런 귀한 글을 알리는 게 저의 일 중의 하나라고 생각도 듭니다..
@별002 마지막 때라 거짓의 영이 활개를 쳐서 거기에 빠져드는 영혼들이 많습니다.
하나님이 그런 거짓의 영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웃음거리로 만든 행위에 대한 책임을 묵과하지 않으시니 문제죠!
단적인 예로 아마겟돈 전쟁은
동서양의 전쟁이 아니고
땅에 거하는 불법자들과 예수님과의 전쟁입니다.
@crystal sea 그건아는데요.자세히 들여다보면 그럴 가능성도 있지 않겠습니까?말씀을 웃음거리로 만든다는 말씀은 좀 비약이신 거 같으네요^^
@별002 자세히 들여다 볼 수록 그럴 가능성이 없으니 드리는 말씀입니다.
말씀 가지고 장난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crystal sea 헐..세게 나오시네요.님 말이 진리는 아니잖아요.장난이라뇨.그만 합시다.나참..주무셔요.
@별002 저는 성경 말씀으로 말씀드리고 있습니다.
제 말을 하는 것이 아니잖아요?
제가 성경과 다른 말을 했나요?
장난치면 안됩니다.
@crystal sea 성경이 본 글과 일치하는 것 같아서요.이상 제 의견이었습니다.그럼 굿밤~^^
상당히 가능성 일는 일입니다 어느분인지는 모르지만 다소 예언적인 부분도 있는것 같습니다 지켜볼일이지요
자유롭게 말세를 살아가는 우리들에게 좋은글 참고가 될만한 글 많이 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것도 사역입니다.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저도 그런 부분을 느끼고 있어요.올리고 공유해야 할 글을 못 올릴 때의 그 안타까움과 답답함이란..앞으로 감당할 수 있을 만큼은 감당하여야 겠습니다.^^;; 반대세력이 치고 들어와도..담대함을 달라해야겠네요^^ㅎㅎ
장차 되어질 다니엘서와 계시록으로 맞지 않겠나 보아져서 말씀으로 무장하고 말씀,기도,전도로 무장할렵니다 감사합니다.
아멘.말씀,기도,전도.핵심 세 가지를 알고 실천하시니 천국 백성이시네요.주 안에서 많이 아낍니다♡
아멘 마라나타 주님 곧 오십니다...상당히 공감가는 말씀이네요..중요한것은 예수님 맞을 준비가 되어있나 ...준비된 신부이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예전 글도 관심가져 주심에 감사드립니다.늘 평안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