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스 부통령도 존경스럽지만 트럼프 대통령도 존경스러운 부분이 있지요. 주류언론들은 트럼프의 여성행각을 줄기차게 물고 늘어지거나 뉴스가 될만한 이야깃거리를 찾았으나 헛수고였고 이혼한 두 사람의 전부인들로 부터 트럼프에 대해 이렇다할 반감을 듣지 못했습니다. 트럼프가 그만큼 그들에게 만족할만한 보상금을 지급했다는 뜻이 아닐까요?
부시대통령은 취임식 때 온갖 종파 지도자들이 차례대로 나와서 기도를 하더군요 생전 들어보지 못한 종파들도요. 저도 부시에게 한표를 줬는데 취임식 때부터 실망했더랬습니다.
첫댓글 글 감사합니다. 깊은 감동을 받았습니다. 주님의 마음과 성품을 닮은 펜스 부통령에대해 오늘 알게 되었네요. 이런분을 트럼프 대통령의 정치 파트너로 세워주신 하나님께 감사영광 올립니다.
운영진에서 올리셨군요.
미처 정보를 찾아 올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펜스 부통령도 존경스럽지만 트럼프 대통령도 존경스러운 부분이 있지요.
주류언론들은 트럼프의 여성행각을 줄기차게 물고 늘어지거나 뉴스가 될만한
이야깃거리를 찾았으나 헛수고였고
이혼한 두 사람의 전부인들로 부터 트럼프에 대해 이렇다할 반감을 듣지 못했습니다.
트럼프가 그만큼 그들에게 만족할만한 보상금을 지급했다는 뜻이 아닐까요?
부시대통령은 취임식 때 온갖 종파 지도자들이 차례대로 나와서 기도를 하더군요
생전 들어보지 못한 종파들도요. 저도 부시에게 한표를 줬는데 취임식 때부터 실망했더랬습니다.
여하튼 트럼프와 펜스 두 분을 보면서 어쩜 여호수아와 갈렙같은 환상의 콤비를 보는듯 합니다.
두 분이 정치적 파트너이기도 하지만 믿음의 좋은 파트너가 되어
마지막 때에 하나님께 귀한 도구로 사용받으시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아멘. 이 두 분이 하나님께 더욱 귀하게 쓰임받기를 기도합니다^^
미국의 1인자 뒤에 숨겨있던 2인자의 모습이 얼마나 아름다운지..울타리를 쳐주면 1인자에게 쏟아지는 반세력의 포화를 몸소 막아주는 모습이 참 감명 깊네요
하나님이 준비하신 귀한 사람들이 있어 마음이 뭉클해집니다.
제발 이 두분을 통해 미국과 이스라엘 그리고 한국을 향한 주의 뜻이 이루어지길 기도합니다!
울카리와 같아요 정말.. 트럼프 대통령의 뒤에 항상 듬든히 믿음의.동역자로 서있는 모습이 믿음직스럽습니다.
펜스 부통령....정말 훌륭한 사람이군요.그러한 분이 대한민국의 대통령이라면 정말 좋을텐데...마귀의 종들인 문재앙과 김정은 정권 속히 멸하고 한반도에 미국과 이스라엘의 강력한 우방국이 될수있는 정권을 세워달라고 매일 기도하고 있습니다.
매우 감동이며 부럽습니다. 미국의 진정한 복음주의자라면 트럼프와 펜스를위해 기도할 것이고 정말 든든할 것입니다
두분다 너무나 멋지십니다, 홧이팅
그렇죠?
정말 속이 탁 트입니다~^^
그동안 말도 안되는 배신자들의 행진을 보며 들으며 답답하던 가슴에..
온갖 선동에도 굴하지않고.
의리의 싸나이 부통령의 그간의 행보를 보니.
참으로 더욱더 듬직하며 멋지시네요~
또~화이팅~~~!!!
멋진 가정~ 멋진 펜스부통령님~^^ 참 부럽습니다. 우리나라는 이런분 없나요.ㅠㅠ
저런 멋진 분들을 알고 하나되어 뭉친 미국 기독교인들도 대단합니다.
우리 하나님이 멋지시다.... 진정한 주의 가족 멋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