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비단 바이크뿐만 아니라 프로펠러, 제초기 등 모든 2T엔진에 적용할 수 있는 것 같은데요.....캬브에서 인젝션으로 바꾸는 것만으로 고효율, 친환경, 고성능을 만족시키는 기술 같습니다.
레알 이런게 혁신인데... 환경검사와 성능검사 승인만 떨어진다면 더강력한 2T 의 파워를 다시 맛볼 수 있는 때가 올거 같네요.. 헌데 요즘은 전기에너지 쪽으로 개발되고 있는 태세라.. 흥행의 여부는;;;
그런데 국내에서는 빛을 보기 어려울수고 있을꺼 같아요.. 우선 매연과 소음 때문에.. 2T의 매력이지만 현실의 시선은 국내에선 좀 아쉽게 될듯 합니다 ....
소리들으니깐 그리워 지는군여... ㅠㅠ2t ㅠㅠ
2t 인젝션엔진은 거의 20년전에 호주 오르비탈사에서 나왔었습니다.이탈디자인 컨셉카에 얹혀졌을뿐이지만..........아직까지 양산은 되고있질않군요.....
2t 인젝션은 아프릴리아 신형 SR50이 인젝션 2T입니다. 지금은 소유하고있지 않지만. 연비 그당시 30킬로 이상나왔구요. 50씨씨여서 최고속은 쥐어짜봐야 70좀 넘었습니다.
영상을보니 그냥 인젝션도 아니에요. 직분사 인젝션이네요. 2스트로크 인젝션은 있지만. 2스트로크 직분사 인젝션은 처음이군요..
기술개발로 보완만 한다면 환경규제 통과 가능하지 않을까요. 2t 참 매력적인 엔진인데 좀 아쉽네요
2T 아주 매력적인놈인데... Rs250이 신형으로 나온다면 대박일텐데...
4스트로크도 최근에 와서야 직분사로 바뀌는 추세인데. 바이크는 직분사는 아직 도입이 안되었으니까요.
첫댓글 비단 바이크뿐만 아니라 프로펠러, 제초기 등 모든 2T엔진에 적용할 수 있는 것 같은데요.....캬브에서 인젝션으로 바꾸는 것만으로 고효율, 친환경, 고성능을 만족시키는 기술 같습니다.
레알 이런게 혁신인데... 환경검사와 성능검사 승인만 떨어진다면 더강력한 2T 의 파워를 다시 맛볼 수 있는 때가 올거 같네요.. 헌데 요즘은 전기에너지 쪽으로 개발되고 있는 태세라.. 흥행의 여부는;;;
그런데 국내에서는 빛을 보기 어려울수고 있을꺼 같아요.. 우선 매연과 소음 때문에..
2T의 매력이지만 현실의 시선은 국내에선 좀 아쉽게 될듯 합니다 ....
소리들으니깐 그리워 지는군여... ㅠㅠ2t ㅠㅠ
2t 인젝션엔진은 거의 20년전에 호주 오르비탈사에서 나왔었습니다.
이탈디자인 컨셉카에 얹혀졌을뿐이지만..........아직까지 양산은 되고있질않군요.....
2t 인젝션은 아프릴리아 신형 SR50이 인젝션 2T입니다. 지금은 소유하고있지 않지만. 연비 그당시 30킬로 이상나왔구요. 50씨씨여서 최고속은 쥐어짜봐야 70좀 넘었습니다.
영상을보니 그냥 인젝션도 아니에요. 직분사 인젝션이네요. 2스트로크 인젝션은 있지만. 2스트로크 직분사 인젝션은 처음이군요..
기술개발로 보완만 한다면 환경규제 통과 가능하지 않을까요. 2t 참 매력적인 엔진인데 좀 아쉽네요
2T 아주 매력적인놈인데... Rs250이 신형으로 나온다면 대박일텐데...
4스트로크도 최근에 와서야 직분사로 바뀌는 추세인데. 바이크는 직분사는 아직 도입이 안되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