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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이크메니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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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BIKE 동영상/사진 2 스토르크 인젝션
YOUNGBLOOD 추천 1 조회 1,751 12.02.25 00:02 댓글 10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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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2.02.25 00:56

    첫댓글 비단 바이크뿐만 아니라 프로펠러, 제초기 등 모든 2T엔진에 적용할 수 있는 것 같은데요.....캬브에서 인젝션으로 바꾸는 것만으로 고효율, 친환경, 고성능을 만족시키는 기술 같습니다.

  • 레알 이런게 혁신인데... 환경검사와 성능검사 승인만 떨어진다면 더강력한 2T 의 파워를 다시 맛볼 수 있는 때가 올거 같네요.. 헌데 요즘은 전기에너지 쪽으로 개발되고 있는 태세라.. 흥행의 여부는;;;

  • 12.02.25 14:58

    그런데 국내에서는 빛을 보기 어려울수고 있을꺼 같아요.. 우선 매연과 소음 때문에..
    2T의 매력이지만 현실의 시선은 국내에선 좀 아쉽게 될듯 합니다 ....

  • 12.02.25 16:22

    소리들으니깐 그리워 지는군여... ㅠㅠ2t ㅠㅠ

  • 12.02.25 22:28

    2t 인젝션엔진은 거의 20년전에 호주 오르비탈사에서 나왔었습니다.
    이탈디자인 컨셉카에 얹혀졌을뿐이지만..........아직까지 양산은 되고있질않군요.....

  • 12.02.26 20:47

    2t 인젝션은 아프릴리아 신형 SR50이 인젝션 2T입니다. 지금은 소유하고있지 않지만. 연비 그당시 30킬로 이상나왔구요. 50씨씨여서 최고속은 쥐어짜봐야 70좀 넘었습니다.

  • 12.02.26 20:50

    영상을보니 그냥 인젝션도 아니에요. 직분사 인젝션이네요. 2스트로크 인젝션은 있지만. 2스트로크 직분사 인젝션은 처음이군요..

  • 12.02.26 23:23

    기술개발로 보완만 한다면 환경규제 통과 가능하지 않을까요. 2t 참 매력적인 엔진인데 좀 아쉽네요

  • 12.02.27 11:42

    2T 아주 매력적인놈인데... Rs250이 신형으로 나온다면 대박일텐데...

  • 12.02.27 15:03

    4스트로크도 최근에 와서야 직분사로 바뀌는 추세인데. 바이크는 직분사는 아직 도입이 안되었으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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