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카페 게시글
진리 탐구 공중과지상 두 단계의 재림설의 오류
보혈의피 추천 2 조회 358 16.05.06 11:25 댓글 19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6.05.06 12:05

    첫댓글 글 감사합니다.
    공감합니다^^

  • 16.05.06 12:12

    창18:20여호와께서 또 가라사대 소돔과 고모라에 대한 부르짖음이 크고 그 죄악이 심히 중하니
    21내가 이제 내려가서 그 모든 행한 것이 과연 내게 들린 부르짖음과 같은지 그렇지 않은지 내가 보고(여호와께서 직접 보시고) 알려하노라
    말4:5여호와의 크고 두려운 날(극렬한 풀무불같은날)이 이르기 전에 내가 선지 엘리야를 너희에게 보내리니
    6그(엘리야)가 아비(하나님)의 마음을 자녀에게로 돌이키게 하고 자녀들의 마음을 그들의 아비에게로 돌이키게 하리라 돌이키지 아니하면 두렵건대 내가 와서 저주로 그 땅을 칠까 하노라 하시니라



  • 16.05.06 12:18

    대상을 잘 못 정하면 답이 없습니다.
    교회는 성령님으로 부터 보호를 받습니다. 그래서 보혜사입니다.

    우리가 예수님을 믿는 이유는 심판을 받지 않게 하심입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진노의 심판을 받는다면 예수님의 구세주가 될수 없습니다.

    그래서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차기 까지 있는 것입니다.
    이방인의 때가 있는 것입니다.

    그래야 마지막이 한이레를 유대인에게 다시 주어지는 것이고요
    로마서 11 : 25
    형제들아 너희가 스스로 지혜 있다 함을 면키 위하여 이 비밀을 너희가 모르기를 내가 원치 아니하노니 이 비밀은 이방인의 충만한 수가 들어오기까지 이스라엘의 더러는 완악하게 된 것이라


  • 16.05.06 12:20

    누가복음 21 : 24
    저희가 칼날에 죽임을 당하며 모든 이방에 사로잡혀 가겠고 예루살렘은 이방인의 때가 차기까지 이방인들에게 밟히리라

    이방인의 때까 차면 이제는 다시 유대인에게 기회가 되는 것입니다.
    마지막 한 이레는 바로 7년환란인 것입니다.

  • 16.05.06 14:00

    눅21:24은 AD70년 이스라엘 멸망에 관한 예언말씀입니다
    한이레는 '2300주야에서 떼서 말세에 예언이다' 하시는 것이지요?
    그런 잘못된 해석은 사람이 해도 그런 예언은 없습니다

    마24장이나 눅21장은 그당시 이스라엘의 멸망과 마지막때에 관하여 중복적으로 말세의 예언입니다
    예로 <예루살렘이 군대들에 에워싸이는 것을 보거든..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찌며..촌에 있는 자들은 그리로 들어가지 말찌어다> 이런 말씀은 멸망시 남아있을 자들을 살리시기 위한 것이며 이 말씀을 상기하고 따르는 사람들이 끔찍한 그 상황에서 도망할수 있었습니다

  • 16.05.06 13:10

    @idnotno 타이터스은 왕이 아니고 장군이고요
    그자가 자신이 성전에 서서 하나님이라고 한적도 없고요
    마태복음에 24장 1절과 2절 그리고 3절의 사이는 구분하셨야죠
    1절과 2절은 성전에서 나올때 하신 말씀이고 3절은 성전에서 나와 언덕을 내려갔다가 강람산에 오라서 하신 말씀이고요..

    요세푸스의 역사책에 보면 성에 불이나 황금이 성전사이로 스머들어 그 금을 획득하려고 성전을 파했첬다고 기록이 남아 았습니다.

    그리고 24장 3절부터가 세상끝과 재림의 문맥이 되는 겁니다.

  • 16.05.06 13:43

    @나그네1004 '그자가 자신이 성전에 서서 하나님이라고 한적도 없고요' 님의 이 말은 저와 상관이 없고요
    66년 티투스의 아버지(플라비우스베스파시안)가 첫번 포위했었다 네로의 부음에 주도권싸움으로 퇴각후 69년 왕이 되고 70년 아들인 티투스가 다시 포위합니다
    로마는 예루살렘성을 보존할려고 하였으나 예수님예언하신대로 황폐케 된 것입니다
    마24:1~2(눅21:5어떤사람들이 성전을 가리켜..꾸민 것을 말하매 예수께서 6너희보는 이것들이..다 무너뜨리우리라)
    3..감람산위에..제자들이 종용히 와서..어느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3절이후는 세상끝과 재림만 말씀하신 것이 아닙니다

  • 16.05.06 15:25

    @idnotno 1절 2절은 성취되었습니다.

    그러나 3절은
    3 예수께서 감람 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제자들이 종용히 와서 가로되 우리에게 이르소서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4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사람의 미혹을 받지 않도록 주의하라

    질문에 대한 답이 시작되고
    26장 1절
    1 예수께서 이 말씀을 다 마치시고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한 문맥입니다.

    세상끝 징조와 재림을 실재와 비유로 설명하는 것입니다.

  • 16.05.06 15:46

    @나그네1004 1,2절은 당연히 성취되었고
    3절이후도 성취되었고 성취되어가고 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이스라엘 유다지파로서 오셨습니다
    마24:19그 날에는 아이 벤 자들과 젖먹이는 자들에게 화가 있으리로다
    애4:10처녀 내 백성의 멸망할때에 자비한 부녀가 손으로 자기 자녀를 삶아 식물을 삼았도다
    3:48처녀 내 백성의 파멸을 인하여 내 눈에 눈물이 시내처럼 흐르도다
    :이러한 일들은 이스라엘멸망당시 일어난 일들입니다(신28:56~57)

  • 16.05.06 16:00

    @idnotno 그래서 맥문이 중요하다는 겁니다.

    세상끝과 재임의 징조들을 설명하는 것입니다.
    그날에
    그때에
    그때에 큰 환란이
    그 날 환난 후에
    그때의 인자의 징조가

    전부 세상끝과 재림에 관한 것입니다

  • 16.05.06 16:14

    @나그네1004 문맥이 중요하다면서
    마24:1~2후
    3..어느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로
    이스라엘 멸망당시인 70년에 관한 말씀도 포함되어 있는 것을 그렇게 3절이후를 '전부 세상끝과 재림'에 관한 것이라고만 하십니까?

  • 16.05.06 16:56

    @idnotno 1 예수께서 성전에서 나와서 가실 때에 제자들이 성전 건물들을 가리켜 보이려고 나아오니
    2 대답하여 가라사대 너희가 이 모든 것을 보지 못하느냐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돌 하나도 돌 위에 남지 않고 다 무너뜨리우리라

    1절과 2절은 성전에서 나와서 가실때 의 상황
    즉 제자들 성전을 보이러겨 했고 예수님은 이 성전은 무너진다고 하는 것이고요

    3 예수께서 감람 산 위에 앉으셨을 때에

    예루살렘의 성전에서 나와서 기드론 골자기를 내려갔다가 다신 감란산에 올라가 앉으셨을때 입니다.

    1절과 2전은 성전이 주제
    3절부터 26장 1절까지는 세상끝과 재림에 관하여..

    예수님이 말씀하신 장소가 다른다는 겁니다.
    우리는 바로

  • 16.05.06 16:59

    @나그네1004 1절 2절 3절을 같이 읽을 수 있지만 상황은 많은 시간이 흐르고 다시 말씀하시는 겁니다.

    그래서 문맥을 잘 잡고 그 문맥 안에서 이해 하시라고요.
    한 단락 한 문맥을 벗어나시면 안된다고요

    24장 3절에서 25장은 그날 그때 다 환란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환란 끝에 재림까지를 설명하시는 비유이고 말씀입니다.

    그 문맥과 범위를 벗어나시면 안됩니다.

  • 16.05.06 17:04

    @idnotno 문맥의 중요합니다.
    누가복음 17장
    20 바리새인들이 하나님의 나라가 어느 때에 임하나이까 묻거늘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하나님의 나라는 볼 수 있게 임하는 것이 아니요
    21 또 여기 있다 저기 있다고도 못하리니 하나님의 나라는 너희 안에 있느니라

    21절에 너희 안에 에서 너희는 누구인가요?

    바리새인들이 묻고 예수님이 바리새이들에게 답을 합니다
    너희라고요

    그럼 너희는 바리새인들입니다.

    사람들은 다 이것을 교회라 또 믿는 사람이라고 하는데 아닙니다.

    바라새인들입니다.

    왜 예수님이 하나님이십니다. 즉 하나님이 지금 바리새인들 안에 있습니다.
    그럼 하나님의 나라가 어디 있는것일까요

    이말씀은 바리새인에게 책

  • 16.05.06 17:20

    @나그네1004 책망하시는 말씀입니다. 예수님이 하나님이신데 지금 하나님이 언제오시냐 묻고
    예수님은 너희 안에 있지 않냐라고 반문하시는 겁니다.

    바리새인들이 예수님을 하나님으로 인정하지 않은 죄를 물고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은 계속 복음서에 자신에 메시아이고 하나님이시다는 것을 증거하고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사람들이 너희 안에서 너희가 다 자기들이 이라고 합니다.

    하나님이 계신 곳이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그래서 자세히 봐야 하고 문맥을 벗어나면 안되는 것입니다.

  • 16.05.06 17:37

    분명히 공중재림과 지상재림이 있습니다;

  • 16.05.06 19:33

    둘 사이는 시가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 16.05.06 22:16

    두종류의 목사님들이 있습니다
    휴거되는 목사님들과
    남겨지는 목사님들 입니다

  • 16.05.07 11:49

    이렇게 분명한 말씀 앞에서는 아멘! 하는 것이 잘하는 것입니다.
    허황된 교리에 마음을 뺏겨 주절대는 것은 마귀짓입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