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명 조무웅 등록일 2005-12-14 추천/조회수 0/1
제 목 : 전도간증 제 4 탄= 괴산 의 박수무당 혼줄내준사건/
이종이 경북예천에다가, 아는사람 이라곤 단한명도 없는곳에다, 순전히 우리주님 의 뺵그라운드만 믿고, 복음의 그물 을 내린 연유는, " 예 천 " 의 의미를 " 예수믿고 천당가는곳 " 같은 뉘앙스 가 풍겨서이다. 개척 4~ 5 개월이 지나도 개미새끼 한마리 얼씬 리지 않았으며. 그저 노방전도 와 병원전도 ( 예천의 제일큰병원인 권병원 )
를 열심히 했으며,예천은 바닥이 너무나 좁아서, 안동, 영주, 점촌,풍기, 김천 ,구미는 물론이고 충청도,서울 ,강원도 까지 전도를 확대해나갔다.
얼마나 예수님을 알리고 싶었든지, 휴대용 푸로판꺠스 같은,스푸레이 페인트 ( 빨간색과 청색) 를 20 여개 이상을 ,사가지곤, 차량이 빈번히 다니는곳 지방도로 의 옆에 보면은 ㅡ 2 미터 정도축대 쌓아놓고는 말끔하게 시멘트로, 발라놓은곳에 다가는
크게 십자가를 그려놓고는, " 예수믿고 천국가자/ " 글씨를 전국방방곳곳에다가 이사람이 써놓은것이 수백개가 넘었다.
가끔 순회전도가다가 그 글씨를 볼량이면은, 얼마나 반가웁고, 기뻣든지, 눈물이 다 나왔었다. 한번은 괴산의 " 괴산 순복음교회 " 를 담임하든 신학선배인 " 장 승재" 목사님 을 , 서울로 전도하러 가든중에 잠간들렀었는데. 사모님이 " 전도사님 / 요앞의 쪽집게 무당 ( 천신보살= 간판), 좀 혼내주세요, 그 무당이 우리 은혜와 순종이가, 골목길에서 놀 량이면 은 , 목사자식이라 그런지 얼마나 무섭게 야단 을 치는지 얘들이 ,기가 다죽어있어요. 전도사님은 , 노방전도를 해서 담대하니깐 ,가셔서 그 무당에게 뭐라고 좀해주세요" 부탁하는것이었다.
전국순회 전도뿐이 아니라, 예천만을 전도할떄도 ,사람들의 눈길을 이끌어서 전도할려고 내차에다가는 여벌옷 을 5 벌 정도를 싣고 다녔었다, ( 얼룩무늬 전투복( 미해병대전투복 ) ,하얀양복 ,날라리 같은 새파란 양복 등등 )
즉시 해병대 전투복장 에다 팔각모자 와 군화로 복장 을 바꾸고는,시뻘건 십자가 를 들고는 천신보살집으로갔드니, 그무당이, 점심먹고는 식곤증이 왔든지 ,큰댓자로 마루위에서 자빠져
자고있었다, 군화 신은채로 들어가서는 시뻘 나무십자가로 콧구멍 을 찌르면서 " 예수대감 오셨다/ 이 더러운 귀신아/ 예수이름으로 명하노니, 물러가랏 " 하고 큰목소리로 고함을 쳤드니, 놀래서 눈을뜨더니 그대로 " 기절 " 을 하는것이었다.
한1분이 지나도 기척이 없어서 은근히 이무당이 죽은것이 아닌가 겁이나서는 싱크대 의 플라스틱 바가지로 물을 담아서는, 얼굴에 확끼얹었드니, 그제야 깨어나는 것이었다.
정신차린 무당에게" 네이년/ 다시한번.요옆의 목사님얘들 야단치면 또올줄알아라/"
했드니, 다죽어가는소리로, 손을휘휘저으면서는 알았다는, 표정을 짓는것이었다. 할렐루야/
그 무당 / 엄청 혼났을것이다/ 그 후 에 사모님 얘기로는, 은혜와 순 이 가 그골목 에서 난리 를 치고 놀아도 조용했다고 전화가 왔었다. 노방전도를 한 20 여년을 지속했드니 주님께서 수많은 체험 을 주신것은, 제게 큰뜻이 있어서인것같다. 다아 원고지로 쓴것이, 2500 여장이나되며, 기독교 방송 " 새롭게 하소서" 에 출연해서 전도간증도 했지만서도, 이 종이 무당의 손자에서 .수많은 고난과 죽음 의 위험과,
월남 파병중 에서의 베트콩의 저격사건/ 비참한노숙자생활/고기 잡는 배를 타고 3 번이나 죽을뻔했는데, 죽음직전에 구해주셨음) 지금 생각해 보니깐은 === 주님께서 노방전도자 만들려고 훈련 시키셨음)
이 자리에서 논할것은, 한국에 교회가 6 만 5 천개 가 넘으며,기독인구 가 천만명이 넘는데도 지금까지 변변 하게 "힛-트"를 친기독교 영화 한편 없다는게 말이 되는가?
세상사람들이,즐겨보는영화는 그저 서로죽이고, 뚜드려패고, 음란한죄악 의 영화도 대히트 를 치는데, 미국 영화 " 벤 허 " 같은 대작 을 만들 여력이 없단말인가?
저의간증을 담은 원고 500 여장을, 같은 " 새롭게 하소서 " 에 출연했든 영화 제작자인,
홍 찬 권사님과 연결이 되어서 그분이 많은돈 을 들여서 " 시나리오 "
까지는 만들었는데,제작비 가 4~ 50 억 이나 들어서 지금까지 독지가 가 없어서 영화제작 을 못하고 있다, 참으로 안 타까운 일이다.
지금까지 기독교 영화가 대여섯편 이상 제작되었지만은, 힛~ 트를 못친것은 마듸로 소재빈곤 으로, 관객에게 줄 " 재 미" 가 없었든것이 패인의 요소이다.
내영화 가 제작만되면 은, 대힛트를 칠 자신이있다. 우선 주님께서 함꼐 하실 것이고, 내용이 불신자들도 재미 가 있게 편성 되었으며,
1) 무당 의 손자로서 의 예수 믿는 사람들을 핍박 하는 장면 ( 교회로 향하는 골목길 에 똥구덩이 파놓고 거기에 빠진 성도들을 교회에 못가게 할려고 )
2) 월남 에서 의, 꽁가이 ( 월남여자 와의 야자수 우거진 해변에서의,멋진사랑)++ 청룡부대 또 베트콩 의 저격사건 및 전투장면)
3) 군대시절에 예수 믿는 쫄병들, 빨가벗겨서 혼내는 장면
4)직장 ( 코롱구미공장 ) 사표후에, 우울증 걸려서 3 년간 노숙자, 어부, 부랑아 수용소 에서의 엄청난 사건 등등)
1986 년도 여의도 순복음교회의, 조용기 목사님 살해 기도사건/
5) 주님 만나는 사건 6) 전도 한다고 가족들이, 이해 못해서는 정신병원 에 감금한 사건
7 )신학공부 하면서 오토바이로 아이스크림 장사하면서 겪은 에피소드
8 ) 전도하면서 체험한 무궁무진한 그은혜 가 넘치는 간증들/
너무나 영화 의 소재 들이 많건만은 시나리오 는 완성됬건만은, 자금댈 독지가 가 없어서 무려7 년이나 썩고 있어서 너무나 마음이 아프다.
저의 바램은 이 마지막 떄에,벤 허 보담 더 멋진 영화 를 만들어서
전세계에, 파급해서," 예수님 의 그크신 사랑과 구원 '"을 알리고자 하는 " 오직예수전도" 떄문임을 밝힘니다. +++ 샬 롬 ****
추신 : 영화제작에 관심이나 협조하실분은 영화 제작자인
홍 찬 권사님 께 연락바 람 니다.( 송 재호 장로, 임 동진 장로님과 , 친구사이라 함니다)
홍 찬 권사님 : 011-9092-8689
%%%%%%%%%%%%%%%%%%%%%%%%%%%%%%%%%%%%%%%%%%%%%%% 대구 산돌 교회 : 조 무웅 목사
인터넷선교사 겸 전국노방전도목사 기독교 방송 " 새롭게 하소서" 전도간증 전도집회 강사( 100 여차례 인도) 매일서문시장,칠성시장,번개시장 ,교동시장, 전도함
이 메 일 : j3909@ hanmail.net
전도간증 제 5 탄= 1986 년9 월 아시안 게임떄, 이사람 이 노숙자 생활하면서, 조 용기 목사 살해기도 사건임/
기대 하시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