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프라이즈 3.0 ceo 입니다.
옵션은 메모리시트, 안마시트, av 포함 풀옵션입니다.
97년식 실주행 19만 9천킬로 입니다.
관리를 꾸준히 잘해서 차는 가볍고 잘나갑니다. 또 엔진이 바라시가 다되어서 다른 타엔터에 비해 무지 조용합니다.
정비는 정말 완벽하다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엔터를 타시는분들 대충 어느정도 돈이 들어갔는지 아실수 있을듯 합니다. 대충만 잡아도 300만원 정비한 차 입니다.
-정비내용-
19만 킬로에 엔진 올 보링 완료 (12월10일) 19만 킬로에 타이밍 풀작업완료 (12월10일) (a/s 기간 남았음 보증서 있음) 19만 킬로에 검정색으로 올도장완료 (12월10일) 19만 킬로에 오무기어 교체 (1월4일) 19만 킬로에 노아다이 교체 (1월4일) 19만 5천 킬로에 하체 부싱류 올교환 (2월 25일) (엔터 동호회 협력업체에서 교환) 19만 5천 킬로에 엔진미미 교체 (2월 25일) (엔터 동호회 협력업체에서 교환) 19만 5천 킬로에 뒤 오버휀다 (3월2일) (빠다작업완료) 19만 9천킬로에 라디에이터 신품교체 (4월3일) 19만 9천킬로에 점화플러그 신품교체 (4월3일) 19만 9천킬로에 점화케이블 신품교체 (4월3일) 19만 9천킬로에 썸머스타트,솔레노이드벨브 신품교체 (4월3일) (엔터 동호회 협력업체 작업)
-튜닝내용-
루마20% 선팅 (3월 4일) t&p 2500 조절식 쇼바 신품구매 (a/s 10개월 남았음 보증서있음) 웨즈 켈베로즈 19" 옵셋 앞 10j 34 뒤 11j 12(초하이림) 3월 14일날 35만원짜리 광택 안산맥과이어 글라스 코팅 (a/s 기간 남아있음) 현재 뒤 (캠버 -2.5도 들어가있습니다) 일제 튜닝 트윈머플러 장착 (소리 중저음이며 2500rpm 이상시 소리거의 않납니다)
-인테리어-
JUNCTION PRODUCE 장문 풀스티커 JUNCTION PRODUCE 정션 정품후사大 JUNCTION PRODUCE 트렁크 엠블렘
-익스테리어-
라이트 hid 6000k
무사고 차량입니다. 다른 동종 엔터에 비해서 엔진소리 정말 조용합니다. 제가 이차 이전에 sm525v를 탓었는데 그차보다 휠씬 조용합니다. 저도 차량을 꼼꼼히 관리하고 잡소리 나는것을 못보는 터라 엔진뿐 아니라 하체에도 잡소리 하나 없습니다. 모든 제품을 신품으로 작업하였습니다. (휠타이어 제외) 휠타이어도 다른것에 비해서 옵셋이 좋습니다. 중고로 200만원 가량준휠타이어 입니다.
엔터프라이즈 같은경우에는 수리비가 만만치 않게 들어가고 또한 중고차를 구입하고자 하시는 분들도 정비내역을 꼼꼼히 따져보시고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저도 수리를 하자라고 마음을 먹었었지만 너무 많은 수리비용과 튜닝비용이 들어 갔습니다.
금액 측정은 중고차 시세+ 튜닝용품(중고기준) 으로 책정했습니다. 제가 유학을 준비하는 관계로 빨리 팔아야 하기 때문에 절충은 어느정도 생각하고 있지만 터무니 없는 금액제시하시는 분들은 문자도 사양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