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옥에 떨어지면 이 불타는 공포스런 곳에서 영원히
있어야 합니다. 절대로 절대로 지옥은 가지 맙시다!
성경에 기록된 지옥 ...
신명기 32 : 22
내 진노 중에 불이 붙어서 가장 낮은 지옥까지 사를 것이며 땅을 그 소산과 더불어 소멸할 것이며 산들의 기초에도 불을 놓으리라
사무엘하 22 : 6
지옥의 슬픔이 나를 에워쌌으며 사망의 올무가 내 앞에 있었도다
욥기 11 : 8
그것은 하늘만큼 높으니 네가 무엇을 하겠으며, 지옥보다 깊으니 네가 어찌 알 수 있겠느냐?
욥기 26 : 6
지옥도 그 분 앞에는 벗겨지고 멸망도 가리움이 없느니라.
시편 9 : 17
악인은 지옥으로 돌려질 것이요, 하나님을 잊어버린 모든 민족들도 그러하리라.
시편 16 : 10
이는 주께서 내 혼을 지옥에 버려두지 아니하시며, 주의 거룩하신이로 썩어짐을 보지 않게 하실 것임이니이다.
시편 18 : 5
지옥의 고통이 나를 에워싸고 사망의 덫이 나를 막았나이다.
시편 55 : 15
사망으로 그들을 덮치게 하고, 그들을 급히 지옥으로 내려가게 할지라. 이는 사악함이 그들의 처소에, 또 그들 가운데 있음이라.
시편 86 : 13
이는 나를 향하신 주의 자비가 크시며, 주께서 내 혼을 가장 낮 은 지옥으로부터 구하셨음이니이다.
시편 116 : 3
사망의 슬픔이 나를 에워싸고 지옥의 고통이 내게 미쳤으니, 내가 고난과 슬픔을 만났도다.
시편 139 : 8
내가 하늘로 올라갈지라도 주께서는 거기 계시며, 내가 지옥에 잠자리를 마련한다 하여도, 보소서, 주께서는 거기 계시나이다.
잠언 5 : 5
그녀의 발은 죽음으로 내려가고, 그녀의 걸음은 지옥으로 접어드는도다.
잠언 7 : 27
그녀의 집은 지옥으로 가는 길이며 죽음의 방들로 내려가는 길이니라.
잠언 9 : 18
그러나 그는 죽은 자가 거기 있고, 그녀의 객들이 지옥의 깊은 곳들에 있는 것을 알지 못하느니라.
잠언 15 : 11
지옥과 멸망이 주 앞에 있거늘, 하물며 사람의 자손들의 마음들이야 더욱 그렇지 않겠느냐?
잠언 15 : 24
생명의 길은 현명한 자 위에 있으니, 그는 아래 있는 지옥으로부터 벗어나리라.
잠언 23 : 14
너는 그를 매질해야 하리니, 그리하면 그의 혼을 지옥으로부터 구해 내리라.
잠언 27 : 20
지옥과 멸망은 결코 가득 차지 않으며, 사람의 눈도 결코 만족함 이 없느니라.
이사야 5 : 14
지옥은 스스로를 확장하였고 한없이 입을 벌렸으니, 그들의 영광과, 그들의 많은 무리와 그들의 허영과, 기뻐하는 자가 그 곳으로 내려가리라.
이사야 14 : 9
아래로부터 지옥이 너로 인하여 움직여서 네가 올 때 너를 맞이하려 하는도다. 그것이 너로 인하여 죽은 자들을 움직이니, 곧 땅의 모든 지도자들이라. 또 그것이 민족들의 모든 왕들을 그들의 보좌에서 일어서게 하였도다.
이사야 14 : 15
그러나 너는 지옥까지 끌어내려질 것이요, 구렁의 사면에까지 끌어내려지리라.
이사야 28 : 15
너희가 말하기를 '우리가 사망과 더불어 언약을 맺었고 우리가 지옥과 더불어 합의하였도다. 넘치는 재앙이 지나갈지라도 우리에게 임하지 못하리니, 이는 우리가 거짓을 우리의 피난처로 삼았고 허위 아래 우리가 우리 자신 을 숨겼음이라.' 하였도다.
이사야 28 : 18
사망과 더불어 맺은 너희의 언약이 무효화되며 지옥과 한 너희의 합의가 서지 못하리니, 넘치는 재앙이 지나가면 너희가 그것에 짓밟힘을 당하리라.
이사야 57 : 9
네가 향기름을 가지고 왕에게로 갔으며 네 향수를 늘리고 또 네 사자들을 멀리 보내서 스스로를 지옥에까지 낮추었도다.
에스겔 31 : 16
내가 그를 구렁으로 내려가는 자들과 더불어 지옥에 던질 때 그의 떨어지는 소리에 민족들이 진동하게 하였으니, 에덴의 모든 나무, 즉 물을 흡수한 레바논의 아름답고 가장 좋은 것들이 땅의 아래 부분에서 위로받게 되리라.
에스겔 31 : 17
그들은 또한 그와 함께 지옥에 내려갈 때 칼로 살해된 자들에게 갔으며, 그들은 그의 팔이었고 이방 가운데서 그의 그늘 아래 거하던 자들이니라.
에스겔 32 : 21
막강한 자들 사이에서 강한 자가 그를 돕는 자들과 더불어 지옥 한가운데서 그에게 말할 것이니,
그들은 내려와서 칼로 살해된 채로 할례 받지 않고 누워 있도다.
에스겔 32 : 27
그들은 할례 받지 않은 자들 가운데서 엎드러진 용사들, 즉 그들의 전쟁 무기를 가지고 지옥에 내려간 자들과는 함께 눕지 아니할 것이니 그들은 칼을 자기들의 머리 밑에 두었으나 그들이 산 자들의 땅에서는 용사들의 두려움일지라도 그들의 죄악은 그들의 뼈 위에 있으리라.
아모스 9 : 2
그들이 지옥으로 파고 들어간다 할지라도 내 손이 거기서 그들을 끌어낼 것이요, 그들이 하늘까지 올라간다 할지라도 내가 거기서 그들을 끌어낼 것이라.
요나 2 : 2
말하기를 '내가 나의 고통으로 인하여 주께 부르짖었더니 주께서 나를 들으셨나이다. 내가 지옥의 뱃속으로부터 부르짖었더니 주께서 내 음성을 들으셨나이다.'
하박국 2 : 5
그는 교만한 자이며 또한 술로 인하여 참으로 범죄하였기에 집에 가만있지 못하고, 그는 자기 욕심을 지옥처럼 넓히며 죽음처럼 되고 만족할 줄 모르며 모든 민족들을 자기에게로 모으고 모든 백성들을 모으나니
마태복음 5 : 22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까닭 없이 자기 형제에게 노하는 자는 누구든지 심판의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며,형제에게'라가(욕설)라 하는 자는 누구나 공회의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요, 또 어리석은 자라 하는 자는 누구나 지옥불의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라.
마태복음 5 : 29
또 만일 너의 오른쪽 눈이 너로 실족케 하거든 빼어 던져 버리라. 네 지체 가운데 하나가 손상되는 것이 네 온 몸이 지옥에 던져지는 것보다 나으니라.
마태복음 5 : 30
또 만일 네 오른손이 너로 실족케 하거든 잘라 던져 버리라. 네 지체 가운데 하나가 손상되는 것이 네 온몸이 지옥에 던져지는 것보다 나으니라.
마태복음 10 : 28
또 너희는 몸은 죽일 수 있으나 혼은 죽이지 못하는 자들을 두려워하지 말고, 차라리 혼과 몸을 모두 지옥에서 멸하실 수 있는 그 분을 두려워하라.
마태복음 11 : 23
가버나움아, 하늘까지 높아진 너는 지옥까지 낮아지리라. 너에게 행하였던 권능을 소돔에서 행하였더라면 그 성읍이 오늘까지 남아 있었으리라.
마태복음 16 : 18
나도 너에게 말하노니, 너는 베드로라.
그리고 이 반석 위에 내가 나의 교회를 세우리니, 지옥의 문들이 그것을 이기지 못하리라.
마태복음 18 : 9
또 네 눈이 너를 실족케 하거든 뽑아 던져 버리라.
두 눈을 가지고 지옥 불에 던져지는 것보다 한 눈을 가지고 생명으로 들어가는 것이 더 나으니라.
마태복음 23 : 15
위선자인 서기관들과 바리새인들아, 너희에게 화 있으리라! 이는 너희가 한 사람의 개종자를 얻으려고 바다와 육지를 두루 다니다가 얻고 나면 그를 너희보다 두 배나 더 악한 지옥의 자식으로 만들기 때문이라.
마태복음 23 : 33
너희 뱀들아, 독사들의 세대야, 어떻게 너희가
지옥의 저주에서 피할 수 있겠느냐?
마가복음 9 : 43
네 손이 너를 실족케 하거든 잘라 버리라.
두 손을 가지고 결코 꺼지지 않는 불속인 지옥에 들어가는 것보다 불구자로 생명에 들어가는 것이 더 나으니라.
마가복음 9 : 45
네 발이 너를 실족케 하거든 잘라 버리라.
두 발을 가지고 결코 꺼지지 않는 불 속인 지옥에 던져지는 것보다 절름발이로 생명에 들어가는 것이 더 나으니라.
마가복음 9 : 47
네 눈이 너를 실족케 하거든 뽑아 버리라.
두 눈을 가지고 지옥 불에 던져지는 것보다는 한 눈으로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이 더 나으니라.
누가복음 10 : 15
너 가버나움아, 네가 하늘까지 높아졌으나 지옥까지 끌어내려지리라.
누가복음 12 : 5
그러나 너희가 누구를 두려워해야 하는지 내가 보여 주리라. 죽인 후에 지옥에 던져 넣는 권세를 가진 그 분을 두려워하라. 정녕, 내가 너희에게 말하노니 그 분을 두려워하라.
누가복음 16 : 23
부자가 지옥에서 고통 받는 중에 눈을 들어 저 멀리 아브라함을 보았더니 나사로가 그의 품에 있는지라.
사도행전 2 : 27
이는 주께서 내 혼을 지옥에 내버려 두지 아니하시며, 또 주의 거룩하신 분이 부패되는 것을 보지 않게 하실 것이기 때문이라.
사도행전 2 : 31
그가 미리 앞을 내다봄으로 그리스도의 부활에 관하여 말하되 '주의 혼이 지옥에 내버려지지 않았으며, 또 주의 육신도 부패되는 것을 보지 못하였도다.' 하였느니라.
야고보서 3 : 6
혀는 불이요, 죄악의 세상이라.
그러므로 혀는 우리 지체들 가운데 있으면서
온 몸을 더럽히며 또 일생을 불태워 버리나니 곧 지옥의 불에서 태우느니라.
베드로후서 2 : 4
하나님께서는 죄를 지은 천사들조차 아끼지 않으시고 지옥에 던져서 흑암의 사슬에 내어주어 심판 때까지 가두어 두셨으며
요한계시록 1 : 18
나는 살아 있는 자며, 죽은 자였으나 보라, 영원무궁토록 살아 있노라. 아멘. 또한 내가 지옥과 사망의 열쇠들을 가졌노라.
요한계시록 6 : 8
이에 내가 보니, 보라, 창백한 말 한 마리가 있는데 그 위에 탄 자의 이름은 사망이요 지옥이 그 뒤를 따르니, 그들에게 칼과 굶주림과 사망과 땅의 짐승들로 땅의 사분의 일을 죽일 권세가 주어졌더라.
요한계시록 20 : 14
사망과 지옥도 불 못에 던져지니 이것이 둘째 사망이라.
동 영 상
https://m.youtube.com/watch?v=Pa-Z2SGGn_8
Gods final judgment ..... 하나님(신)의 최후의 심판
다음카페 - [다음카페] 회개하지 않은 사람은 어느 한 순간이라도 지옥에 떨어질 수 있다! http://m.cafe.daum.net/waitingforjesus/IjUP/7992?svc=cafeapp&sns=etc - 조나단 에드워드
2017.6.15 까페에 올렸던 글입니다... 다시 읽어보세요.
* 악인들은 이미 지옥형 선고를 받은 상태이다.
* 모든 회심하지 않은 사람은 지옥에 속해 있다. (요3:18)
* 지옥은 회심하지 않은 사람의 거처이다.
* 마귀는 하나님이 허락하기만 하면 어느 순간이든지 악인들을 덮쳐 악인들을 소유로 사로잡을 준비가 되어있다.
* 귀신들은 배고픈 사자처럼 악인들을 노려보며 잡으려고 하지만 하나님의 손이 제어하고 있기에 지금은 못하고 있을 뿐이다.
* 그러나 만일 하나님이 허락하기만 하면 악인들은 즉시 귀신들에게 잡혀 지옥으로 떨어지고 말 것이다.
☞☞그러므로 그 무엇보다도 회개가 가장 시급합니다! ☜☜
첫댓글
지옥이 없다면 왜 예수님께서 지옥에 대해 말씀하시겠습니까
현대인들이 지옥이 없다고 아무리 부정하여도 예수님이 만드신 지옥은 실존합니다.
그 처참한 지옥에 가지 않게 하시려고, 천국에서 영원히 함께 사시려고 예수님이 오셔서 우리 죄 대신 십자가 지신 것입니다.
예수님 말씀을 믿고 죄를 회개하고 예수님 말씀을 따르는 자는 천국에 갈 것이고,
사탄의 거짓말을 믿고 지옥을 부정하고 계속 죄 가운데서 살면 지옥에 갈 것입니다.
예수님을 따를 것인가? 사탄을 따를 것인가? 에 따라 천국 지옥이 결정 될 것입니다. 저는 예수님을 따르고 천국 가겠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내가 너희에게 예수님을 통해 살 길을 주었는데...
너희는 왜 죄 가운데서 죽고자 하느냐... 하시며
인생들에게 말씀하십니다.
너희 지은 죄 때문에 지옥 가는데...
예수님 피로 죄를 씻지 않을 것이냐 ?
어서 죄를 회개하고 용서 받아라 하십니다.
이래도 고집 피우고, 자존심 세우고
예수님 거부하고, 말씀 무시하고
여전히 죄를 떠나지 않을 것인가..?
아닙니다. 하나님은 우리가 한 사람도 멸망 받지 않기를
원하시오니 우리가 죄를 떠나 살겠습니다. 살고자 합니다.
아멘
지옥말씀구절을 모아주시니 감사합니다.편하게 읽을 수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