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르브론 경기를 라이브로 본 것 중 정말 최고로 기억에 남았던 경기였습니다, 헤이터들은 조롱할 준비를 전날부터 하고 있었는데, 입 싹 다물었죠. 최고였어요. 마이애미를 떠나긴 했지만 지난 4년동안 정말 많은것들을 남겨주고 떠난거 같네요, 클리블랜드에서도 건강하게 멋진 선수생활 이어나가길 바래요!
이 경기야 말로 르브론을 위한 경기였죠. 풀로 봤는데 르브론 한명의 활약으로 코트에 있는 나머지 13명의 활약이 거의 기억이 안날정도 입니다. (양팀 로테이션 멤버가 각각 7명으로 보이네요.) 그 당시 3쿼터 끝나고 스탯을 봤는데 그때까지 르브론이 41점 넣는동안 두자리 넣은 히트 선수는 몇명이나 될까요? 단 한명도 없었습니다. 웨이드도 4쿼터에 가비지 나오고나서 저 17점에 절반을 넣은거죠. 그나마 기억나는건 찰머스 & 웨이드가 르브론 패스 받아서 필드골 넣은것과 보스턴에선 론도가 어느정도 활약했다는거. 그 조차도 저 위에 스탯지 보고 지금 막 기억이 난겁니다... ㄷㄷㄷ
제가 봤던 수많은 플옵경기를 통털어 역대 최고 경기였습니다. 르브론이 남긴 스탯을 떠나서.. 그 당시 벼랑 끝에 몰린 상황..히트의 레게시..르브론의 레게시.. 모든게 깨질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순간이었죠. 이 절대절명의 순간에 역대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것이죠... 르브론이 클러치선수가 아니다라는 얘기들은 이 경기가 끝나고 많이 사라졌습니다. 이 경기는 역대 모든 플옵경기 활약 중 손가락 안에 꼽을 수 있는 최고의 경기였다고 생각합니다.
첫댓글 아.. 저 눈... 최고였어.
플레이가 되게 역동적이고 힘이 빡 들어가있는 모습...
풀영상을 봤는데....참 머랄까...소름끼치더군요
인정~~~~진짜 최고였음
제가 르브론 경기를 라이브로 본 것 중 정말 최고로 기억에 남았던 경기였습니다,
헤이터들은 조롱할 준비를 전날부터 하고 있었는데, 입 싹 다물었죠. 최고였어요.
마이애미를 떠나긴 했지만 지난 4년동안 정말 많은것들을 남겨주고 떠난거 같네요,
클리블랜드에서도 건강하게 멋진 선수생활 이어나가길 바래요!
이 경기야 말로 르브론을 위한 경기였죠.
풀로 봤는데 르브론 한명의 활약으로 코트에 있는 나머지 13명의 활약이 거의 기억이 안날정도 입니다. (양팀 로테이션 멤버가 각각 7명으로 보이네요.)
그 당시 3쿼터 끝나고 스탯을 봤는데 그때까지 르브론이 41점 넣는동안 두자리 넣은 히트 선수는 몇명이나 될까요?
단 한명도 없었습니다. 웨이드도 4쿼터에 가비지 나오고나서 저 17점에 절반을 넣은거죠.
그나마 기억나는건 찰머스 & 웨이드가 르브론 패스 받아서 필드골 넣은것과
보스턴에선 론도가 어느정도 활약했다는거. 그 조차도 저 위에 스탯지 보고 지금 막 기억이 난겁니다... ㄷㄷㄷ
제가 봤던 수많은 플옵경기를 통털어 역대 최고 경기였습니다.
르브론이 남긴 스탯을 떠나서.. 그 당시 벼랑 끝에 몰린 상황..히트의 레게시..르브론의 레게시.. 모든게 깨질 수 있는 가장 중요한 순간이었죠.
이 절대절명의 순간에 역대 최고의 활약을 보여준 것이죠...
르브론이 클러치선수가 아니다라는 얘기들은 이 경기가 끝나고 많이 사라졌습니다.
이 경기는 역대 모든 플옵경기 활약 중 손가락 안에 꼽을 수 있는 최고의 경기였다고 생각합니다.
당연히 디트 침공일 것이라 생각했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