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이번 브레멘과 자그레브의 경기가 휘슬이 울리면, 모든 눈은 크로아티아의 게임 메이커에 집중이 될 것이다. 브란코 이반코비치 감독은 이 21세의 미드필더에 대해 강한 어조로 열광했다.
"모드리치는 디에고보다 낫습니다. 이번 경기에서 필드에서 보여질 것입니다. 그는 세계 5대 플레이메이커에 속해요!"
(중략)
"... 아스날의 웽거 감독은 이미 반복적으로 모드리치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반복적으로 강조하였으나, 그는 그런 접촉에 아직 흔들림이 없습니다. 그는 디나모에만 잔류할 것입니다" 라고 자그레브 보드진인 조란 마미치가 말했다.
자그레브의 두 핵심 선수가 이번 여름에 자그레브를 떠나야만 했다. 에두아도르 다 실바 (아스날)과 베드란 콜루카(웨스트햄)가 프리미어리그로 간 것이다. (중략)
이반코비치 감독은 화려한 어구와 눈빛으로 다음과 같이 말했다.
"우리는 아주 젊고, 엄청난 야망이 있으며 승리를 갈망하는 팀입니다. 우리는 베르더 브레멘이 좋은 팀이라 확신하지만, 우리는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고, 우리의 꿈을 펼칠 권리가 있습니다. 축구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경기로, 언제나 놀라움을 제공해 줍니다. 그리고 최상의 팀이 언제나 이기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증명해 줍니다"
(후략)
출처 : 브레멘 팬페이지 (http://www.ichliebebremen.com)
관련 기사 : http://www.werder.de/aktuelles/news/meldung.php?id=11302
첫댓글 왜 디에고와 비교하나했더니 두팀이 붙는군요......크로아티아 98년도 3위하고 02년,06년 안타깝게 조별예선 탈락하긴 했지만....그래도 역시나 유럽에서 강한팀....기대되네요.이선수 아스날왔으면 하는데....아마 중앙과 오른쪽 가능한 걸로알고있고....
왼쪽 아닌가요 ?
그래도..디에구다..
콜루카 맨씨로 가지 않았나요?
원문엔 "Vedran Corluka (zu West Ham United)"라고 되어 있더군요.. 브레멘 홈페이지의 글을 그대로 번역했는지라... 거기서 착오가 있었던 듯
로시츠키 닮았다
겨울에 아스날로 와라!
머야...
그래도 디에고......
디에구만큼은 아니지만 크란챠르보다는 모드리치가 더 잘함.
지금 모드리치 크로아티아 에이스인데... 아스날 오면 괴물될듯.
아스날로 와라~ 겨울에라도 ㅋㅋ
헤이 아스날로 와서 두두와 함께 놀아보지 않겠니..?
2:1로 졌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