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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 철도동호회
 
 
 
카페 게시글
철도게시판 (정보, 잡담) 2012 국토해양부 업무보고중 철도 부분 발췌
한우진 추천 0 조회 1,184 11.12.27 23:54 댓글 7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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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1.12.28 00:17

    첫댓글 신분당선이나 KTX는 이미 여기저기서 논란이되고 있으므로 그렇다 치지만 "건전한 경쟁"이란 대목이 사람 열받게 만드는군요

    그리고 경춘선과 경의중앙선 급행이 눈에 띄는군요 경춘선의 급행이 늘어난다는게 알려진데로 현 급행 폐지후 ITX를 현 급행보다 더 많이 운행한다는 뜻인것 같고 경의중앙선 급행이 대폭 늘어난다는것이 용산선 개통과 동시에 직결운행하여 현 1호선처럼 다닌다는 뜻인듯합니다

  • 11.12.28 01:56

    혹시 모르죠~~
    경춘선처럼 중앙선.경의선도 ITX 투입하고 1만원대 요금 책정할지도요~~

  • 11.12.28 09:34

    http://durl.me/p72zp 철도 경쟁 객관적인 자료를 보시고

  • 11.12.28 00:32

    아예 기정사실화 했네요.
    저거 불발 시킬려면 정권이 바뀌어야 하나...

  • 11.12.28 00:58

    인공때는 국민이 '직접적'으로 얻는 이득이 제시되지 않았는데 이번엔 20%라고 정확한 수치까지 들먹여서 사실 인공만큼 여론이 심하진 않아보입니다.

  • 11.12.28 00:34

    철도 민영화 시도 행위는 목숨 걸고 막아야 합니다.

  • 11.12.28 09:34

    http://durl.me/p72zp 아니야....목숨은 걸지 마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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