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타운 햄버거가게 five guys에서 여/남 구분없이 closing member 구합니다.
시급은 10.75로 시작되며, vacation fee 지급됩니다. 일주일마다 미스터리 쇼퍼가 나오며, 100점 나온 시간대에 근무했을 시 보너스 지급됩니다.
또한 프리밀 제공되며, 프리밀은 드시고 싶은 버거 선택해서 식사하시면 됩니다.
채용이 결정되면 인터넷으로 동영상 보는게 있는데 그것도 시급으로 계산돼서 페이 지급됩니다.
시작시간은 오후 4시이후부터 조정되며, 일~목요일은 저녁 12시쯤 끝나고 금,토요일은 새벽 2시쯤 끝납니다.
딱 12시나 2시에 끝나는건 아닙니다. 클로징이기때문에 상황에 따라 조금 더 일찍 끝나거나 늦게 끝납니다.
다운타운 거주하시거나 저 시간까지 일하실 수 있으신 분들이면 환영이에요.
근무시간 계산은 출퇴근시 로그인 로그아웃합니다. 초단위까지 계산돼서 나와요.
포지션은 정해진건 없습니다. 상황에 따라 달라집니다.
캐셔, 그릴, 번(햄버거 빵), 프라이 등 여러 포지션이 있습니다.
클로징때는 청소, 설거지를 합니다.클로징이 많이 힘들어요.
가게가 많이 바쁜 편입니다. 또 이제 곧 여름이라 많은 인원이 더 필요해요.
매장 오픈시간에 근무할때는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클로징 작업들이 힘들어요.
일이 힘들어서 몇 번 하시고 그만두시는 분들이 많아요.
일이 힘들어도 오래 하실 수 있으시 분들만 와주세요. ㅜㅜ
몇 번하다가 그만 둘 경우 같이 일하는 멤버들이 힘듭니다.....
매니저들은 모두 외국 사람들입니다.
그러기때문에 당연히 영어 쓰는 환경이구요.
파트타임에는 외국인도 한국인도 있습니다.
레쥬메 들고 오시면 2번째 사진에 있는 서류 작성하게 됩니다.
매니저는 항상 있습니다. 매니저는 한 명이 아니라 여러명이라 오픈부터 클로징까지 항상 매니저는 있습니다.
타이밍이 맞으면 그 자리에서 바로 면접보고 채용여부 결정이 날 수도 있고,
서류 작성하고 이력서랑 같이 내면 따로 연락받는 경우로 나뉘어집니다.
저 시간대에 근무 가능하고 타이밍이 맞아 바로 면접보시게 되면 정말 그 자리에서 바로 채용되실 가능성이 높습니다.
댓글로 언제 가면 면접 가능할까요 이런거 물어보셔도 제가 답변 못드려요. 매일 다르기 때문에.
그냥 이력서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현재 첫번째 사진에 있는 공고문 가게에 붙어 있습니다.
붙어있는 동안 구인 중이라는 뜻이니 많이 와주세요.
일이 쉽지 않습니다. 정말 힘들어요. 그래도 괜찮다. 하실 수 있다. 하시는 분만 지원부탁드려요.
자세한건 면접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