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 http://m.sporbiz.co.kr/news/articleView.html?idxno=141698#_enliple
[한국스포츠경제 이성봉] 문재인 대통령 꿈꾸고 사인을 받은 한 여성이 복권에 당첨됐다.
나눔 로또 공식블로그를 통해 즉석복권 ‘스피또1000’ 34회차 1등, 5억 원에 당첨된 여성 A씨가 “특별한 전략은 없었다”면서도 “문재인 대통령을 만난 꿈을 꿨다”고 밝혔다.
평소 복권을 잘 구입하지 않았던 A씨는 어린이집에 아이를 데려다 주고 오는 길에 꿈이 생각나 복권 3장을 구입했다. 그 중 1장이 1등에 당첨된 것.
A씨는 “꿈에서 커피숍을 갔는데 문재인 대통령이 있었고 너무 기뻐 사인을 3번 받았다. 악수도 하고 사진도 찍으면서 꿈에서 깼다"며 "아침에 일어나 꿈에서 대통령을 만났으니 복권으 사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라고 복권 구매 동기를 설명했다.
A씨는 당첨금으로 “우선 저축하고 아이 선물을 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나눔로또는 제770회 로또복권 추첨에서 '1, 9, 12, 23, 39, 43'번이 1등 당첨번호로 뽑혔다고 2일 밝혔다. 2등 보너스 번호는 '34'번이다.
왜 제 꿈에는 안 나오시죠??.....😭😭😭😭
첫댓글 대통령님 오늘밤 제꿈에 나와주세요 제발
와....실화라니ㅠㅠㅠㅠ진짜 신기해요 꿈....ㅠㅠ대통령님 오늘밤 제 꿈에 아시죠...?
전 악수도하고 칭찬도 받앗는데 왜때문에 ㅜㅜ 그냥 제가 너무 좋아해서 걍 나오셧나바여 손이 참 따수우셧는데 말이져
제 꿈에 왜 명박만.. 짜증
문프랑 악수하는 꿈은 두어번 꿨는데....아 사인을 못받았구나ㅠㅠㅠㅠ
저도 꿨었는데ㅠㅠㅠㅠ부럽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