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본문내용
|
다음검색
9월24일 두바이의 인공섬에,또 다른 7성급호텔이 개장했습니다.
이름하여 “아틀란티스호텔”이라고 하는데,약 15억달러를 투자해서 지은 호텔인데, 한화로 약 1조 8-9천억정도 됩니다. 이 화려한 호텔에 수족관을 만들었습니다. ![]() |
첫댓글 갑자기 궁금해졌는데 7성급호텔은 세계에 몇개나있나요? 우리나라에느 몇성급호텔이 최고인지..
5성까지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6성급 호텔이라고 "주장"하는 파크하얏트하고 더블유 호텔은 있습니다. 예~~~~~ㅅ날에 학교에서 배웠을때는 5성까지가 공식이라고 들었던거같네요 국내는 5성까진데 해외는 어디서 6성이라는게 생겼다고 지나가다가 들은거같기도하고 그러네요;
6성급이랑 주장하는 제주도에있는 현대기아자동차가 만든 "해비치호텔"도 있죠..
새삼 양키 스타디움이 얼마나 대단한 규모인지 알 것 같네요. 공사비가 거의 같군요. 문학구장 20개도 더 지을 수 있겠네요.
역시 두바이의 자금력과 투자는 장난아니네요;;
6성급,7성급이라고하는건 자기들이 그만큼 5성급하고는 수준이다르고하는 주장일뿐이죠. 공식적으로는 5성급밖에없습니다. 어쨋든 외관으로봤을때는 그닥인데, 수족관은 대단하네요.무엇보다도 고래상어라....수족관이 얼마나크길래...정말 저동네는 돈이면 뭐든지할수있는 동네이군요 다른데도 마찬가지만.
뭐 두바이 경기 불황떄문에 짓다 만 건물이 제법 된다고 들었습니다, 그리고 저런 건물 때문에 두바이 집값이 너무 올라 저 나라 사람들은 저 도시에서 살지도 못하더군여,, 출퇴근 하는데만 하루에 3시간 정도 쓰는 사람도 봤습니다
확실히 두바이는 보이는면과 안보이는면이 너무 차이가 많이나는곳같습니다. 씁쓸할정도로요.
요즘 두바이 난리던데 저거 유지가 될려나 모르겠네요...
저는 이런 수족관 보면 궁금한 게, 엄청난 압력을 유리가 어떻게 견뎌내는지 신기할 따름이네요.
저런데는 유리가 아니라 아크릴이죠!! 압력을 견뎌야하기때문이죠
쟤들 뭔데 저리 돈이 많나요 ㅎㄷㄷ
역시 해수어~ 색깔이 예술이네요ㅋㅋ
정말 멋있군요..코엑스보다 몇배 클까요?? 코엑스도 크긴크던데
공식적으로 7성급 호텔 있습니다. 밀라노에 타운하우스갤러리아 라고.. 나머진 다들 자기들이 주장하는거죠.
7성이 공식이 있긴 있습니까?
7성 공식은 세계에 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소위 호텔 등급 매기기는 5등급까지 입니다.
타운하우스갤러리아는 세계최초로 공식으로 인정된 7성급 호텔입니다.
재난영화를 너무 많이 봐서 그런가요? 돈을 바른 인공구조물들은 왠지 해일 같은거 한방에 모두 휩쓸리고 저 생선들은 자유로이 바다로 나가는 상상을 자꾸 하게 되네요..
사진 잘 봤습니다! 보통 투구게라고들 하는데 저거 말굽게라고도 하나보는군요,
멋있는 수족관이네요
이런 자료 참 좋네요 좋은 구경했습니다.
7성급 호텔이 없다고 하시는데..위에 어느분이 말씀하신 타운하우스갤러리아가 최초의 7성급 호텔이죠..공식으로 지정되었습니다.그외에는 전부 비공식 7성호텔입니다.
두바이는 그저 오래못갈꺼같은 느낌이 강하네요
돈ㅈㄹ 한번 제대로...
답이 없는 수족관..ㄷㄷ
이런거 보면 멋있긴 한데 그곳의 다른면을 생각하면 참 씁쓸하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