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틱의 토니 모브레이 감독은 아스날을 이끌고 있는 아르센 벵거 감독의 축구 철학에 대한 존경을 표시했다.
모브레이 감독은 구단의 공식 홈페이지에 "저는 벵거 감독과 그가 아스날에서 이룬 업적을 정말로 존경합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벵거 감독은 아스날에서 대단한 성공을 거두었고 좋은 경기를 할 수 있는 팀을 만들어냈죠."라고 덧붙였다.
또 그는 "아스날은 다른 잉글랜드 클럽들처럼 선수 영입에 수백만 파운드를 들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진짜 방식으로 경기를 하고 (팬들을) 즐겁게 해주려 노력하죠. 그것이 벵거 감독이고, 그의 축구 철학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모브레이 감독은 벵거 감독에 대한 존경을 표하면서도 셀틱이 아스날을 꺾고 챔피언스리그 예선을 통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공언했다.
그는 "우리는 챔피언스리그 조별 리그에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아스날은 챔피언스리그에서 최근 몇 년간 많은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이제는 우리가 그것을 계속하려 노력할 거예요."
Owen Watson, Goal.com
첫댓글 김두현의 패스가 얼마나 날카로운지 보면 깜짝놀랄꺼라매... 쿼터백과 같다매...
쿼터벡은 플레이메이커 같은 포지션이면서 공격시에 가장 뒤쪽에 위치하는 포지션... 그러니까 틀린 말은 아님...
스트라칸은 어디갔죠?
사임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