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의 BBC 가십 |
|
TRANSFER GOSSIP
울버햄튼 원더러스의 믹 맥카시 감독은 포츠머스의 공격수인 토미 스미스와 미드필더 애런 모코에나를 영입할 계획입니다. 두 선수의 이적료로는 총 150만 파운드(약 25억 원)가 들 수도 있습니다. (더 선)
블랙번 로버스의 윙어인 스티븐 리드는 웨스트 브러미지 앨비언에서의 임대 계약이 만료되고 WBA가 프리미어리그 승격에 성공한다면 이곳에 자유계약으로 입단하고 싶어합니다. (미러)
라파엘 베니테스 감독은 리버풀 구단은 올 여름에 자신에게 줄 돈을 갖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인디펜던트)
로만 아브라모비치 씨와 셰이크 만수르 씨 등 잉글랜드 축구계의 억만장자 구단주들이 유럽축구연맹(UEFA)의 새로운 방침 아래에서 상당한 제약을 받을지도 모르겠습니다. UEFA에서 구단들이 자체적으로 벌어들이는 수익만 지출할 수 있도록 하는 방안을 마련한 것입니다. (타임스)
입스위치 타운이 오늘(현지시각) 스완시 시티에게 패할 경우 로이 킨 감독의 후임으로 앨런 커비쉴리 감독이 취임할 가능성이 제기되었습니다. (미러)
지난 목요일에 예정되었던 지안프랑코 졸라 감독과 선수들의 모임을 강제로 취소시켜 버린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의 데이비드 설리번 공동구단주는 팀의 일부 선수들을 '돼지에 쓸모 없는 바보 같은 녀석들'이라고 비난했습니다. (미러)
하지만 졸라 감독은 오늘 강등권을 탈출하기 위한 중요한 일전으로 펼쳐지는 스토크 시티전에서 승리를 거두더라도 팀을 떠나는 것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텔레그래프)
반면 졸라 감독이 취할 마지막 선택은 팀을 떠나는 것이라고 합니다. (데일리 스타)
졸라 감독이 자신의 의사에 따라 웨스트햄을 떠나는지의 여부에 상관없이 데이비드 설리번, 데이비드 골드 공동구단주는 (이미) 그를 대신할 수 있는 10명의 감독 명단을 갖고 있답니다. (더 선)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시즌 폐막을 앞두고 벌어지는 우승 경쟁 때문에 불안감을 느낀다고 털어놓았습니다. 퍼거슨 감독은 시즌 최종 라운드까지 우승팀을 알 수 없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미러)
맨체스터 시티의 로베르토 만치니 감독은 잉글랜드 축구협회(FA)로부터 받은 부적절한 징계에 대해 항소할지도 모릅니다. (타임스)
토트넘 홋스퍼의 해리 레드냅 감독은 포츠머스전 킥오프를 앞두고 자기 선수들에게 야유를 퍼붓는 행동에 대해 '어처구니없는 짓'이라고 비난했습니다. (텔레그래프)
아일랜드의 한 도박업체에서 지난해 11월에 열린 아일랜드와 프랑스의 월드컵 유럽예선 플레이오프 당시 핸드볼 사건을 일으킨 프랑스의 스트라이커 티에리 앙리가 본선에서 골을 터뜨려도 내기 결과에 반영하지 않겠다고 경고하고 나섰습니다. (텔레그래프)
한국 사람들은 박지성과 이청용 때문에 밤잠을 설치게 될 것입니다. 100만 명이 넘는 한국인들이 내일 새벽 3시로 시계의 알람을 맞춰놓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 시간에는 리복 스타디움에서 박지성의 맨유와 이청용의 볼튼 원더러스의 맞대결이 벌어집니다. (텔레그래프)
원문 : http://news.bbc.co.uk/sport2/hi/football/gossip_and_transfers/default.stm
첫댓글 한국 사람들은 박지성과 이청용 때문에 밤잠을 설치게 될 것입니다.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싸와 해축갤, CM까페 규모를 본다면... 그럴 지도... 근데... 때문에 볼 수나 있을런지...
ㄷㄷㄷㄷㄷ 마지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졸라여 보로에 오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