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트라이커 웨인 루니는 극적으로 입장을 바꿔 알렉스 퍼거슨 감독에게 팀을 떠나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미러)
맨유는 루니의 잔류를 위해 쓸 수 있는 방법들을 총동원하고 있습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맨체스터 시티의 스트라이커 카를로스 테베스는 옛 동료였던 루니에게 자신처럼 맨시티에 이적해서 함께 뛰자고 권유했습니다. (텔레그래프)
발라클라바 모자를 쓴 맨유의 일부 팬들이 화가 난 나머지 어젯밤(현지시각) 루니가 살고 있는 프레스트버리의 자택으로 몰려갔다고 합니다. 이들은 루니에게 맨시티로 이적하지 말 것을 촉구하는 현수막을 내걸었습니다. (더 선)
↑ 발라클라바 모자를 쓰고 루니 자택에 몰려간 팬들
풀백 파트리스 에브라는 루니가 팀을 보다 강화시킬 수 있는 선수들을 데려오지 않았다고 공개적으로 발언한 이상 그가 다시는 맨유에서 뛰는 일이 없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인디펜던트)
루니는 레알 마드리드 측에 자신이 이적할 경우 구단에서 가장 많은 주급을 지급할 것을 요구해 레알을 깜짝 놀라게 했답니다. (데일리 메일)
첼시는 루니의 영입전에 뛰어들 생각이 없습니다. 로만 아브라모비치 구단주는 첼시가 합리적으로 재정을 관리하기를 원한답니다. (데일리 스타)
루니의 미래가 좀처럼 해결될 기미를 보이지 않는 가운데, 맨유의 알렉스 퍼거슨 감독은 내년 여름에 최대 10명의 선수를 방출하여 선수단을 대대적으로 개편할 생각입니다. (타임스)
퍼거슨 감독은 루니가 맨유를 떠날 경우 AC 밀란의 알렉산드르 파투의 영입을 추진할 것입니다. (커트 오프사이드)
선더랜드의 스티브 브루스 감독은 루니가 맨유를 떠나면 팀의 스트라이커 대런 벤트까지 덩달아 팀을 떠나지 않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더 선)
리버풀의 새 구단주들은 다음 주에 스트라이커 페르난도 토레스와 긴급 만남을 가질 계획입니다. 맨유와 FC 바르셀로나가 토레스의 영입에 관심이 있답니다. (데일리 스타)
리버풀은 내년 1월에 하포엘 텔아비브의 스트라이커 이테이 셰흐터의 영입을 검토 중입니다. 그러나 토트넘 홋스퍼와 에버튼, 웨스트햄 유나이티드도 셰흐터를 노리고 있답니다. (데일리 메일)
아스톤 빌라의 윙어 애쉴리 영은 구단과의 재계약 협상을 갑자기 중단시켰습니다. (더 선)
토트넘이 영에게 관심을 보이는 상황에서, 그는 새로운 계약서에 이적 허용 금액이 포함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미러)
유벤투스는 라치오의 수비수 스테판 라두를 데려오기 위해 맨시티와 한바탕 다툼을 벌일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토크 스포츠)
잉글랜드 챔피언십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퀸스 파크 레인저스는 아스날의 다재다능한 공격수 제이 에마누엘 토머스를 임대하여 선수단을 보강하고 싶어합니다. (데일리 메일)
볼튼 원더러스의 오웬 코일 감독은 몇 주 안에 스트라이커 요한 엘만더와 재계약 협상을 시작할 것입니다. 내년 1월이 되면 엘만더가 다른 팀들과 마음껏 협상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더 선)
바르샤의 사령탑을 지냈던 프랑크 레이카르트 감독은 로이 호지슨 감독을 대신해 리버풀의 지휘봉을 잡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커트 오프사이드)
블랙번 로버스가 인도의 치킨 업체인 VH 그룹에 인수될 것이 유력합니다. (미러)
발목 수술까지 받았던 토트넘의 스트라이커 저메인 데포는 예정보다 1개월 일찍 복귀할 것입니다. 데포는 원래 크리스마스까지 팀에 돌아올 예정이었으나, 이제는 베르더 브레멘, FC 트벤테와 UEFA 챔피언스리그의 남은 2경기를 치르는 11월 말쯤이면 컴백할 수도 있습니다. (데일리 스타)
국제축구연맹(FIFA)이 2018년 월드컵의 유치전에서 잉글랜드를 유력한 후보로 언급할 경우 잉글랜드의 유치 가능성은 매우 높아질 것입니다. (미러)
스코틀랜드 선수 노조는 하츠 구단이 선수들에게 급료를 늦게 지급하고 있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경고했습니다. (데일리 레코드)
웨스트 브러미지 앨비언을 지휘하고 있는 이탈리아의 로베르토 디 마테오 감독은 축구계에서 감독 노릇을 하는 것이 건초를 농사짓는 것과 닮았다고 생각합니다. 디 마테오 감독은 "마치 농부가 된 기분입니다. 그러면 기나긴 겨울에 최대한 많은 건초를 마굿간에 쌓아두고 싶어지잖아요? 우리도 그러려고 노력하는 것은 매한가지예요."라고 말했습니다. (더 선)
원문 : http://news.bbc.co.uk/sport2/hi/football/gossip_and_transfers/default.stm
첫댓글 레이카르트 말고 페예그리니
대대적인 방출에 잘하면 우리 지성 형님도 포함될 수 있겠네요.. 얼렁 폼이 올라와야 할텐데..
루니는 그냥 가라. 식물 스트라이커 필요없고, 한번 깨진 팀캐미가 그리 쉽게 회복되나.?
첼시....루니영입안하는것은 좋은데 최소한 2년안에 주전급으로 성장가능한 선수들좀 영입해야하지않을까...드록신 말루다 콜 램파드 아넬카 알렉스 베나윤 페레이라 존테리 이 들을 대체할 선수는 좀 ....고려좀 해야할것 같은데...아따 이렇게 적고보니 ;;; 교체대비할 포지션 엄청 많네...;;;
하미레스, 지르코프, 이바노비치 등등 많이 있는 듯... 베나윤은 대체를 언급할 정도로 활약한 적이 없고... 오히려 미래를 대비해야 하는 팀은 맨유임... 스콜스와 긱스의 관록에 의지해서 겨우 이겨나가는 팀으로 전락...
아 토레스 떠날려나..남아야되는데..저두..레이카르트보단 페예그리니...
인도기업은 어떤 치킨을 팔길래 축구팀까지 인수할정도인가...ㅎㄷㄷ
엘만더 지금까지 주급받은거 토해내고 팀에 봉사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