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도 대단하네요, 아들한테 별의미 없이 칼맞아 죽은 듣보잡 캐릭터 한솔로 가지고 영화를 만들다니요. 새로운 시리즈를 위해 기존 세계관과 기존 캐릭터 다 폭파시켰으면서 기존 노땅 매니아들 상대로 노땅 캐릭터 이용해서 돈벌이는 하고 싶은가 보죠? 진짜 디즈니의 오래된 프렌차이즈 시리즈를 되는데로 돈벌이로만 대하는 방식이 역겨울 정도입니다. 저 영화의 주인공은 후에 제국에 대항한다고 뻘짓만 하다 아무것도 못이루고 결국 아들의 칼에 맞아 죽습니다.........
한 솔로가 듣보잡이라고 하기엔 기존 시리즈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큰데요.. 한솔로 무비 따로 만드는건 오랜 스타워즈 팬들의 바람이었습니다. 그걸 이제 실현시켰을 뿐이고요. 스타워즈는 원래 마니아들의 영화였죠. 이번 디즈니의 속편은 스타워즈팬으로선 쓰레기 수준으로 보지만요..
@Joe Dumars한솔로의 위상과 의미는 클래식3부작까지 컸었죠, 문제는 디즈니가 새로운 시리즈 만들어 낼려고 기존 오리지널 설정이나 스토리 싹 무시하고 클래식 캐릭터들 밑밥으로 쩌리화 해서 희생시키고 난후라는 겁니다. 한솔로 영화야 골수 스타워즈 팬인 저도 원했지만 지금처럼 한솔로 캐릭터를 허무하게 희생시키고 기존 세계관을 부정하는 디즈니가 단순히 기존팬들 주머니에서 돈 빼낼려고 만든 한솔로 영화는 극혐이라고 봅니다. 한솔로 최고 매력은 시크한 유쾌함인데 한솔로 캐릭터 보면 이젠 이 생각 들겁니다, "저러다 나중에 지 아들한테 비참하게 개죽임 당하는데 마냥 유쾌하게 다니네?"하고 말입니다.
@D@UaNvCiAdN디즈니가 이렇게 판 벌여놓은 상황에서 루크 스카이워커가 클래식 에피5편~6편 중간 내용으로 제다이의 길과 수련에 대해 고민하고 노력하는 영화 만든다고 하면 그건 코미디가 될 겁니다. 에피7~8을 통해 제다이니 포스의 균형이니 하는건 다 폭망하고 의미 없는 일이고 루크도 제다이 마스터로서 완전히 실패했다고 만들어놨는데 여기서 뜬금 제다이의 길과 수련에 대해 영화 만들면 과연 공감이 될까요. 그냥 오리지널 팬들에게 추억팔이 해서 돈벌겠다는 이야기밖에 안되는거라고 봅니다, 그것도 자기들이 부정하고 파괴한 기존 설정을 이용해서 하는 아주 저급의 돈벌이 행위죠.
첫댓글 슈퍼맨이 MI에 나오군요
쥬라기월드는 좀 공포스런 분위기가 커져 보이네요
어째 전부 다 쏘 쏘 느낌.. 스타워즈는 망 분위기고.. 헐헐.
톰 형은 이제 불쌍해보이기까지하네요 ㅠㅠ
미션임파서블에 히로인이 2편연속 나오는건 처음이네요
예고편만보면 이상하게 미션 임파서블에서 '아저씨'느낌이 나네요...
디즈니도 대단하네요, 아들한테 별의미 없이 칼맞아 죽은 듣보잡 캐릭터 한솔로 가지고 영화를 만들다니요.
새로운 시리즈를 위해 기존 세계관과 기존 캐릭터 다 폭파시켰으면서 기존 노땅 매니아들 상대로 노땅 캐릭터 이용해서 돈벌이는 하고 싶은가 보죠?
진짜 디즈니의 오래된 프렌차이즈 시리즈를 되는데로 돈벌이로만 대하는 방식이 역겨울 정도입니다.
저 영화의 주인공은 후에 제국에 대항한다고 뻘짓만 하다 아무것도 못이루고 결국 아들의 칼에 맞아 죽습니다.........
한솔로가 해리슨 포드였죠?
@둠키 네 맞습니다, 스타워즈에서 유일하게 다스베이더의 인기에 대항(?)할수 있는 최고 매력의 선역 캐릭터였죠.
지금은 아들에게 죽은 쩌리 캐릭터 되었지만.
@D@UaNvCiAdN 어쩌다 그렇게 망가졌나요? 말씀대로 참 매력적이었는데요..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한 솔로가 듣보잡이라고 하기엔 기존 시리즈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큰데요.. 한솔로 무비 따로 만드는건 오랜 스타워즈 팬들의 바람이었습니다. 그걸 이제 실현시켰을 뿐이고요. 스타워즈는 원래 마니아들의 영화였죠. 이번 디즈니의 속편은 스타워즈팬으로선 쓰레기 수준으로 보지만요..
@Joe Dumars 한솔로의 위상과 의미는 클래식3부작까지 컸었죠, 문제는 디즈니가 새로운 시리즈 만들어 낼려고 기존 오리지널 설정이나 스토리 싹 무시하고 클래식 캐릭터들 밑밥으로 쩌리화 해서 희생시키고 난후라는 겁니다.
한솔로 영화야 골수 스타워즈 팬인 저도 원했지만 지금처럼 한솔로 캐릭터를 허무하게 희생시키고 기존 세계관을 부정하는 디즈니가 단순히 기존팬들 주머니에서 돈 빼낼려고 만든 한솔로 영화는 극혐이라고 봅니다.
한솔로 최고 매력은 시크한 유쾌함인데 한솔로 캐릭터 보면 이젠 이 생각 들겁니다, "저러다 나중에 지 아들한테 비참하게 개죽임 당하는데 마냥 유쾌하게 다니네?"하고 말입니다.
@D@UaNvCiAdN 디즈니가 이렇게 판 벌여놓은 상황에서 루크 스카이워커가 클래식 에피5편~6편 중간 내용으로 제다이의 길과 수련에 대해 고민하고 노력하는 영화 만든다고 하면 그건 코미디가 될 겁니다.
에피7~8을 통해 제다이니 포스의 균형이니 하는건 다 폭망하고 의미 없는 일이고 루크도 제다이 마스터로서 완전히 실패했다고 만들어놨는데 여기서 뜬금 제다이의 길과 수련에 대해 영화 만들면 과연 공감이 될까요.
그냥 오리지널 팬들에게 추억팔이 해서 돈벌겠다는 이야기밖에 안되는거라고 봅니다, 그것도 자기들이 부정하고 파괴한 기존 설정을 이용해서 하는 아주 저급의 돈벌이 행위죠.
@D@UaNvCiAdN 네 저도 디즈니의 행보를 좋아하진 않습니다.. 그래도 보게 되요 팬심에 ㅜ ㅜ
@Joe Dumars 스타워즈 덕후면 어쩔수가 없죠...ㅠㅠ 그래도 전 디즈니 행보가 너무 괘씸해서 스타워즈 관련된건 앞으로 안볼려구요.
그냥 전에 사둔 클래식3부작 개정판이나 다시 돌려볼렵니다 ㅠㅠ
레베카 퍼거슨
한솔로는 론하워드라 기대를 갖게 하네요 ,,스타워즈 시리즈 정떨어진지 오래지만 간만에 기다려지네요 ~
한솔로 캐릭터를 가지고 영화 한편이 나온다니 디즈니의 기획력은 정말 대단합니다 영화가 어찌 나올지는 두고봐야겠지만요
한솔로 영화는 그렇게 악평이 가득하다는... 주연배우가 완전 꽝이라던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