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년전 기사인데 룸싸롱안간다고 당당히 말하는 남자ㅜㅜ
-사람들에 대해서 화가 난 것 같아요.
“저희집과 부모님집 모두 60평이에요. 이 사실이 알려지고 난 뒤 호화생활을 한다는 비난이 들려오더군요. 저희 어머니는 제가 결혼하기 한달 전까지도 직장생활을 하셨어요. 그리고 제가 조금 보태기는 했지만 아버지와 평생 힘들게 버신 돈으로 그 집을 장만하셨죠. 진이에 대해서도 마찬가집니다. 진이가 간첩인가요? 세금 포탈을 했나요? 왜 그렇게 진이에 대해서 안 좋게 보시는지 모르겠어요. 저는 그냥 결혼을 했을 뿐입니다. 그런데 사람들 사이에서는 제 결혼이 스캔들이더라고요. 그게 좀 화가 났습니다. 아마 제게 그런 시련이 없었다면 저는 제가 한 여자를 지켜줄 수 있을 만큼 강한 남자라는 사실을 몰랐을 거예요. 그렇게 생각하면 그 모든 시련들이 고맙게 느껴집니다.”
속도위반이라는 말에 대해서는 어떻게 생각해요.
“속도위반 맞아요. 그게 뭐 잘못됐나요? 우린 처음부터 결혼할 거였으니 그건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아요. 지금이 조선시대인가요. 저는 룸살롱도 가지 않는 사람이에요. 술이 마시고 싶으면 차라리 록카페를 가죠. 저에게 ‘속도위반’이라고 말하는 사람들 중에는 술집에 가서 차마 입에 담지 못할 짓을 하는 사람들도 많을 거예요. 저는 사람들의 그런 위선이 싫습니다.”
그처럼 진지한 연기자에게 뜬금없이 혈액형을 묻는다면 어떤 반응이 나올지 궁금했다.
-혈액형이 뭐예요.
“(황당한 듯 쳐다보며) B형요.”
그는 자신들의 사생활 보호를 위해 원정 출산이라는 곱지 않은 시선도 기꺼이 감내하겠다고 밝혔다.
-어머, 그거 안 좋은 혈액형이라던데….
“자기 주장이 강하고 고집이 세서요? 음 저희 회사(싸이더스)에 있는 매니저 가운데 90%가 B형이에요. 연예계에 있는 친구들 중에서도 B형이 많고요. B형의 단점을 뒤집어 말하면 독립적이고 자기 일을 확실하게 한다는 뜻도 돼요. 그렇게 B형에 대해서 선입견을 갖는 건 좋지 않다고 생각해요. 이기자는 혈액형이 뭐죠?
-하하. 저도 B형이에요. B형과 B형의 만남은 최악이라는데 백혜진씨는 뭐예요.
“A형이요. 전 그렇게 보면 최악의 신랑감이에요. B형에 곱슬머리, 장남에 장손이거든요. 무슨 일이 있어서 일가가 모이면 기본이 40명이죠. 하지만 진이에게 부담을 주고 싶지 않아요. 진이가 아직 요리는 못하는데 나중에 우리 아이한테는 해줄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 정도만 갖고 있어요. 저는 제 아내가 스스로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여자로 느꼈으면 좋겠어요. 그러기 위해서 앞으로 제가 더 잘할 거고요.”
-마지막으로 특별히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영화 현장에서 일하는 스태프들의 처우가 개선되었으면 좋겠어요. 그 사이 한국영화계는 놀랄 만큼 발전했는데 스태프들은 아직도 말도 안되는 박봉을 받으며 하루에 18~20시간씩 일을 하죠. 그들의 처우 개선을 위한 조합이 생긴다면 적극 지지할 생각이에요. 그리고 이런 상황을 타개하기 위해서는 우리 영화가 해외 시장을 개척해야 한다는 결론을 내렸어요. 파이가 커지면 그만큼 자본이 많이 투입될 거고 스태프들에게 돌아가는 돈도 많아질 것 같아서요.”
전문
http://woman.donga.com/List/3/all/12/129150/1
뭔가 박신양 음성지원이 되는 느낌
첫댓글 개젛아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진이래.. 진이.. 하 개설레
진이.....
크 멋지당!
말멀 기타가 아닐까..?인터뷰 내용은 존좋 ㅠ
이 인터뷰도 ㅈㄴ 사이다ㅋㅋㅋㅋㅋㅋㅋ
크으으으으
와 크으
삭제된 댓글 입니다.
풀었어
박신양 예전에 파리의 연인 작가관련 인터뷰 보면 어이없음 박신양이 아니라 작가가.... 둘이 지금 안보는 사이인지 풀었는지 모르겠는데 박신양은 최대한 좋게 말해줌 작가인터뷰 보면 박신양 비꼬기 장난아닌데 박신양 사람 좋은 거 같더라
파연 방영 다 끝나고 나서 박신양이 작가실 찾아가서 티비 안 좋은거 보고 티비 새로 사줬다는 글 본거 같은데 당시 싸웠을 때 보단 조금 나아지지 않았을까..
박신양ㅠㅠㅠㅠㅠㅠㅠㅠㅠ머시써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ㅅㅂ 존멋 룸싸롱도 안간대 ㅠㅠ
삭제된 댓글 입니다.
원래 혜진인데 진이라고 부르는듯ㅠㅠ
우리 진이... 아 박신양 멘탈 (평소 갖고 있는 생각도 그렇고 행동도) 정말 너무 좋아.....ㅠㅠ
박신양 목소리로 저 인터뷰가 들린다...말투와...
정말 내 이상형
삭제된 댓글 입니다.
파리의 연인 방영 2년 전에 결혼해서 2003년에 득녀함 ㅋㅋㅋ올해 딸이 중학교 들어감 ㅇㅇ
내 이상형
와 개설레 미친 넘좋아..
복제할 사람이 한 명 더 있다 분발해라 이과생들
와 말이 쏙쏙 읽힌닼ㅋㅋㅋ
와나 미쳐 사랑해요 ㅠㅠㅜ존멋
우리진이......이렇게 멋진 사람이였구나ㅠㅠㅠㅠ
헐... 우리진이랑 백혜진씨랑 다른 사람인줄..... 혜진씨를 우리진이라고 부르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심쿵
쩐다앙...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