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근혜 새누리당 선거대책위원장이 총선 본선 등록 마지막 날인 23일 오후 2시 30분 경 구미 중앙시장을 방문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대선으로 가는 디딤돌인 총선 등록일 마감일인 23일, 첫 방문지로 구미를 방문키로 한데 대해 정치권에서는 아버지 박정희 대통령의 고향인 구미에서 새로운 각오를 다지기 위한 일념이 아니냐는 분석을 내놓고 있다.
한편 총선을 앞둔 구미정치권이 요동을 치고 있다. 새누리당 구미갑 공천에서 낙천한 김성조 의원은 21일 새누리당에 탈당계를 제출하고 무소속 출마를 공식선언했다.
구미시 선거관리위원회는 또 구미갑 총선이 과열로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보고, 부정 선거 감시단을 대거 투입키로 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구미갑 총선과 관련 각종 설이 난무하면서 사정당국과 선관위 역시 예의 주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자칫 구미정치권이 회오리에 휘말릴 가능성이 적지 않다는 우려의 목소리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첫댓글 김성조 이인간 의리도 없이 대경 모임에 나오면 면박을 톡톡히 줘야 해 나쁜자식 같으니라구.
상경길에라도 김천도 다녀가소서 다들 엄청좋아하시는데....그리고 김성조는 들어갈것이구만요 저러다 말것,
꼴깝떨고 있네 치아라 고마해라 쪽빡이다 김 성조
김 성조 이넘도 강 재섭이랑 모사해서 이 명박으로 간넘입니다. 무늬만 중립이었던넘이죠. 더러운 자식.
본색이 들어나는구만, 김성조 박형준 .새누리당에 방해하고 싶겟지만 . 마음되로 안될걸.
김 성조 기억하라
이건아닌데 성조가 일을냈네요 그양반은 무늬만
친박입니다 구미에서 얼마나 여론이 나쁜데요 지금까지 한일이 별로없어요 구미에서는 이런일이 일어나면 절대않되지요 김성조는 배신자 짝뚱입니다 천하에 고얀짓이로다
배신자는 한방에 없애야 합니다...한번 배신한 인간 반드시 두번 배신합니다..
정말 더러운 인간 하나 때문에...구미 위신이 말이 아니네...졌으면 승복하고 안하려면 미리 탈당하던지
더러운...이번에 확떨어져서 다신 정치권 발 못붙이게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