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사 인용> 정광용 대변인은 13차 태극기 집회 마지막 연설자로 올라 “정당 하나 만드는데 수 십 억이 든다는데, 우리는 3일이면 되는 조직이 있다. 마음만 먹으면 된다”, “그 시기 관련, 태극기 국민들의 의견을 들어보겠다. 여러분 생각은 어떤가”라고 묻자. 환호가 터져 나왔다. 정 대변인은 “오늘부터 딱 3일만 심사숙고 해보겠다”, “여러분들께서 만들자고 했으니, 여러분들께서 책임질 수 있는가”, “만약 만든다면 기존의 정당과는 전혀 다른 모습”, “우리가 선택한 국회의원들로부터 주눅들지 않고 우리가 선택해서 명령할 수 있는 정당”, “박근혜 대통령을 모셔올 수 있는 정당”, “깨끗하여 정치자금이 한 푼도 필요 없는 정당”, “당원 누구나 실질적 주인이 되어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정당”, “그런 정당이라면 한번 해보고 싶다”, “할 수 있겠는가”라고 질문을 하자 역시 환호가 터져 나왔다. 정 대변인은 “합시다!” “이 힘이면 어떤 정당도 따라올 수 없고, 흉내조차 낼 수 없는 그런 정당이 탄생한다. 실무작업 검토하겠다”고 선언했다. [미디어 워치 2017.02.18] |
이제 다시 한 번 묻습니다. “우리가 선택한 국회의원들로부터 주눅들지 않고, 우리 당원이 (정치인과 정책을) 선택해서 명령할 수 있는 정당”, “박근혜 대통령을 모셔올 수 있는 정당”, “깨끗하여 정치자금이 한 푼도 필요없는 정당”, “당원 누구나 실질적 주인이 되어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정당”, .... 그럴 수 있을까요?
그 이후.... 심사숙고 했습니다. 참으로 많이 숙고 했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작은 소결론을 내렸습니다. 그리고 비밀리에 지시했습니다. "쓰게 되든, 안 쓰게 되든 '새누리당'이라는 당명은 확보해야겠습니다. 준비하십시오." ... 그리고 나서 신고필증이 나온 것만 해도 벌써 열흘이 다 되었군요.
그리고 오늘 자유한국당의 인명진을 보았습니다. 참으로 기괴한 모습이었습니다. 그래서 이제 업무보고를 올려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 아직 창당을 완료한 것은 아닙니다. 약 보름 전 간단한 창당준비위원회가 비밀리에 결성되고, "새누리당"이라는 당명을 확보한 것일 뿐입니다.
우리에게는 창당이 어렵지 않습니다. 몇 십 억은 고사하고... 단 돈 1원 없이도 3일이면 정당을 만들 수 있는 정직하고 깨끗하며 애국충정 넘치는 조직이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 여기까지는 진행하지 않았습니다. 이제 최종 판단은 애국동지 여러분이 해 주십시오. 다만 업무 보고를 드릴 뿐입니다. 새누리당 당명을 확보하였습니다.
2017.03.03
탄기국 대변인
정광용
적극지지합니다. 전국에 애국시민들이 일어나면 충분합니다.
새누리당을 창당을하셔서 이나라를 바로세웁시다. 새누리당 당원1000만명 이상 가입가능할듯싶습니다. 시급합니다. 다소 늦은감이 있는듯싶은데 지금이라도 속히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적극지지합니다
뭉치면 살고 헤어지면 죽는다
적극 지지합니다
어느당 보다 강한당으로 키워 나갑시다!
입당 했습니다.
오늘 입당합니다.
8대0대통령 파면
고용태 손석희 거짓을 진실로 발표한
대한민국 치욕의 날
대한민국 헌법재판관들
제 정신아닌 미친년 놈 증명하는 날 ~*~
지금 받았어요
한번 보세요
무서워요[소름 끼치는 장면들]
http://m.cafe.daum.net/parkgunhye/U8YZ/768282?q=D_lNmBrTuO9OJ4jbwxQ-m64g00&svc=sns
* 촛불 시위자들의 정체
* 우리가 모르는 친북 정치가들
인명진이가 누구라고 감히 제 마음대로 당명과 로고를 바꿨단 말입니까?
새누리당을 다시 찾은 것에 대해서 박수를 보냅니다.
10일 날, 너무 경황이 없어서 입당원서를 못 냈는데 지금 보내려니까 FAX 발신이 계속 안 되는군요
기존 새누리당 당원으로 되어있는 사람은 본인이 원하지 않아도 자유한국당으로 자동 이적이 된 건가요?
그렇다면 탈당을 해야 하는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