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영상보구자료좀 찾아서 짤막하게 간추렸습니다;ㅎㅎ... 그냥 모르시더라도 얼른 보시라고..)
1994년 미국은 익명으로 TV에 출연한 자칭 NASA
전문가가 1960년대와 1970년대사이에 일어난 나사의 아폴로 계획이 모두 로스엔젤레스에 있는 월트 디즈니 방송국에서 준비되고 촬영된 가짜였다는 폭탄발언을 하여 커다란 물의를 일으킨적이 있습니다.
이것을 토대로 달착륙은 거짓이였다는 의견이 분분해졌슴!!
이런이야기가 나오게된 이유는
1. 아폴로 계획에 든돈이 200억불넘는다는!!! 90년대 가치로 환산시에는 거의 1000억불에 달하는 돈!!
여기다 +a까지하면 이건 입에 담기도 힘든 어마어마한 액수!
돈을 노렸기때문이라는 이유.
2. 당시 미국내에서는 베트남 전쟁에대한 반전(反戰)사상이 퍼지고있었음.
한마디로 국민 시선은 딴데다 끌고 전쟁은 방해받지않고 할수있다는게 두번째 명목.
3. 소련과의 냉전상태!! 숙명의 라이벌 소련(지금은 해체했지만 굉장히 파괴력이 어마어마햇삼)보다
갖은 방면에서 앞서나가고싶었던 미국이 꾸민짓이라는게 세번째 명목.
4. 소련이 달에 미사일 기지를 세울까봐 노심초사했다는 미국(핵에대한 경계가 커짐)

음모론들 알려드릴께요. 짧게 짧게 썼습니다. 자세한건 영상방 영상도 올렸긔..
1. 미국내에서 경비가 가장 삼엄한 51구역 네바다 비밀군사지역에서 촬영됬다는 설.
-영화세트장처럼 보이는거 외에도 분화구 같은것들이 실제존재.
-세계인을 속이는게 가능했기에 아직도 경비가 삼엄. 정보캐내면 사망까지. 세트장이 아직있을꺼라는 추측.
2. 아폴로 계획에 참여했던 10명의비행사들은 의문의 죽음을 맞음.
-그리솜이란 사람은 아폴로계획을 공공연히 비판했음.
누군가는 희생될거라는 발언도 함.
달착륙2년전 그리섬 일행 실전 모의에 탑승.
갑자기 통신장애 기능장치 장애 발생.
우주캡슐은 화염에 불타 그리섬외 2명은 사망.
가족은 사고가 아니라 주장하고있음.
아직도 화재 원인을 모르고있고 우주캡슐은 극비리에 보관중이라고함.
그외. 안전검사관이였던 자역시 아폴로 계획에 비판을 했는데
1호 화재이후 절대 달에 갈수없다 증언.
NASA로부터 협박을 받는다는 의혹증가.
500페이지에 달하는 증언도 제출.
그러나 증언후 1주일뒤 차가 기차와 충돌 일가족 즉사.
보고서는 베일에 가려진채 사라져 아직도 발견되지 않음.
3. 극소수만 알던 진행.
-NASA에서는 25만명이 참여한 계획이라 저렇게 몇 운전사들을 죽이고 은폐하는건 거짓이라는 주장.
허나 NASA관계자는 실제 아폴로 계획에 참여한건 극소수라며
다른사람들은 진행조차 알지 못했다는것.
4. 촬영당시 엔진소음이 들리지않음
5. 암스트롱은 연습에서도 달착륙선을 조정할수없었다. (연습에서도 가까스로 탈출.)
허나 지구서도 힘든데 달에서 한번에 성공했다는것.
6. 촬영된 모든영상을 2배로 빨리하면 지구에서 모습과 똑같이 뛰는것으로 판명.
7. 성조기가 펄럭인다.(달에선 있을수없죠)
8. 여러방향의 그림자를 보아서는 여러개 조명이 있다는 증거.
9. 태양을 등진 우주비행사의 앞머리 핼멧이 스포트라이트를 받고있다는것.
10. 우주선역시 태양을 등지고있어 형체만 보여야하나 세세하게 모습을 보이고잇다.
11. 격일촬영 자료를 보면 첫날과4KM떨어진곳에서 촬영했다고하나 알고보면 같은곳.
12. 방사능 밸앨런대를 통과시 심한병으로 죽거나 머리칼혹은 피부에 큰 피해를 입어야하지만
다녀온자들은 말끔함.
13. -250에서 250도까지 치솟은 달표면에서 당시 기술로만든 우주복은 견딜수 없다는것.
14. 보이지 않는별.
-지구와달리 직접적으로 보여야하는 별이 하나도없다.
-많은 과학자들의 비판을 우려해 만들지 않았다는 설.
*확실한건 아니지만 알아두시는것도 좋은것같아서 정리했뜸..*
닐암스트롱의 달착륙은 희대의 사기극이다!! vs 말도안되는 음모설이다
진실은 저너머에 있지만....
"이것은 한 사람의 작은 발걸음이지만, 인류에게는 위대한 도약입니다."
어쩌면 이미스테리는 죽을때까지 풀리지 않을껏만 같네요...
첫댓글 와.. 이글읽으니까 진짜 조작같애 진짜조작인가? 특히 성조기흔들리는거..
흠.. 이얘기가 아직도 언급이 되고있네요. 솔직히 정말 유인탐사선으로 달에 도착한다는 자체가 말이 안되긴함.. 만약에 성공이 되었다 치면 그때 갔다온 노하우로 사람들이 ISS 같은 우주정거장에만 머물지 않고 달에 어느정도 왕복할건데 그런것도 아니구요. 진짜 말이 안되기는 함. 뭐 진실은 정말 극소수의 사람만 알고있겠지만
유인탐사선은 지구주위의 방사선 띠?(맞나)를 넘어갈수 없다고합니다. 러시아가 만든 최강의 핵의 몇만배 이상이라고해서 인간의 기술로는 갈수없음. 1000년후에 뵙겠습니다.
이거 티비에서 해명하는거 몇번 나왔었는데..저거 성조기 펄럭거리는게 아니라 위에 봉 같은거 집어넣으신거 보이시나여?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펄럭 거리는것 처럼 보이게 할려고 저런거다..뭐 이런거...ㅎㅎㅎ 이런 음모론도 구소련이 먼저 달에 착륙 못한게 분해서 퍼트린거라고 그런 소문이 있긴한데 진실은 모르져 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사람들은 봉때문에 성조기가 매달려있는것뿐이다. 라고도 해요 님말처럼 ~!! 저도 진짜 진실은 모르지만 영상보면진짜 펄럭인다고밖에 말할수없다는...
영상에서 사람이 만질때만 펄럭입니다.
진실은 저너머에있는거죠.
이거보고 영상도 보고왔쯤 하악
이거 당연히 조작이예요.. 달에서 성조기 펄럭이는거부터 별 안보이는것까지.. 거기다 네바다51구역은 달 착륙 말고도 엄청 많은거랑 연관되어있잖아요..
외계인들이 무기와 우주기술 개발로 묶여있다는 설도...(지구로 추락해서...)
7.성조기가 펄럭거리는거는 영상보면 아십니다. 깃발이 옆과 위에 막대로 연결돼어있고, 사람이 만질때만 펄럭거리죠.(우주라도 작용 반작용은 존재하는걸로 압니다.) 이거 말고도 다른 근거에 대한 반론이 많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dc 우주갤만 가보셔도 될꺼에요.
그거말고도 그림자의 방향같은것도 역으로 반론하는사람들도 많아요.. 여러방향으로그림자가 지는것도 있을수있는일이라며 ~중요한건 NASA가 무엇인가를 은폐하려고한다는것.. 뭐끝나지않는싸움일껏같은데 관계된 사람들이 죽었다는 것부터가 이 시비의 시발점인것같네요
X-파일 보면 정부나 나사나 un이나 전부 믿지 못하게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mb가 최고
하.......나 이런거 너무 잘 믿는거 같아.................ㄱ-
전 달착륙 조작이었다고 알고 있는데...아직 논란이있는 내용이었구낭....
조작논란글 읽었을때 헐 조작인가 했었는데... 조작아니란글 읽고선 아 진짜구나? 했는데 이거 보니까 또 의심스럽다 대체 내 팔랑귀의 끝은 어디일까
동감 ㅋㅋㅋㅋㅋ 여기서 보면 진짜인것같고 또 진실이라고 하는거 보면 진짜 달갔다온거 같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귀가 얇아가지고,ㅋㅋㅋㅋㅋ
근데 만약 저게 진짜 달에 간 게 아니라면... 최근에 우주 탐사선이나 우주 정거장을 건설하고 왕복할 수 있는 기술은 달에 가고도 남을 수준 아닌가요??
그니까 사람들이 하는말이 달에 갔다왔으면 달에 뭘 하지 왜 우주정거장을 만들려고하나 이런것도 의문이래요..
아 몰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구역 그 유명한 외계인이 있을가능성이 높다는 비밀기지
별이 안보인다는건 너무 이상하다.. 근데 달에 습기가 없지 않나요? 발자국은 습기가 있어야 찍힐것 같은데
발자국이 찍히긴 찍히는데 얕게찍힌데여~
엔진소음은 안들리는게 당연
왜염? 공기가 없으니까?
이런내용 저희집에있는 책에두있던데 ㅋㅋ
음모론 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일 납득이 안되는게, 미국이 원숭이를 내보내기 전에 사람먼저 내보냈다는거. 러시아에서는 라이카(개)를 보내기는 했지만, 7시간만에 우주선안에서 타죽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이거 결정적인 증거가 잇는데요. 그 카메라 사진찍을때 촛점맞추려고 십자모양으로 보이는거 잇잔아여. ...十 <이모양이요. 달촬영햇을때 이 모양이 보였었는데, 저 십자모양이 물건들에 가려있었데요. 만약 진짜 찍었다면 물건에 상관없이 십자모양이 그대로 나와있어야 되는데, 물건에 가렸다는게 이상하지 않아여? 직접 찍엇다면 십자모양이 가릴이유는 전혀 없을텐데
네저도 그거말하려고했는데 너무 설명이 복잡해서 헤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