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 |
  • 카페앱 설치
 
슬램덩크 그라운드
 
 
 
 

친구 카페

 
 
카페 게시글
게임 스크린샷 Slamdunk...02
착한녀석 추천 2 조회 3,369 10.11.20 11:26 댓글 2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0.11.20 14:49

    첫댓글 혹시 10버젼인가요 11버젼인가요? 느낌이 10버젼 같네요..ㅋㅋ 그건 그렇구 사람 말려죽인단 말이 ........-.-ㅋㅋㅋ

  • 10.11.20 15:18

    다시 돌아오시는건가요?!의미심장한 02...!

  • 10.11.20 19:11

    다시한번슬램덩크의뜨거운 열기를!!!!!!!

  • 10.11.21 01:56

    역시 슬램덩크패치는 착녀님이 최고십니다~

  • 10.11.21 17:45

    멋지다 윤대협. 윤대협앞에 막고 잇는선수는 손이...

  • 10.11.21 23:10

    심장이 두근두근 뛰기 시작했습니다 착한녀석님...!!!!

  • 10.11.22 21:21

    돌아오세요ㅠㅠ 기다리고 있습니다ㅠ

  • 10.11.22 22:36

    이야~ 2k9때도 느꼈던 거지만 정말 착녀님의 패치는 슬램덩크 만화 각 캐릭터의 원작에서의 그 느낌을 참 잘 살려주는 것 같아요. 멋집니다~!! 고대하고 있습니다!!

  • 10.11.29 22:59

    이렇게 기다리게만 하실건가요 ???ㅠㅠ

  • 10.12.03 21:14

    김수겸과 윤대협 2k9때보다 진화했네요 퍼팩트입니다.^^

  • 10.12.03 21:27

    하루일과중에 카페에 오는게 당연한듯 되었습니다....항상 착한녀석님의 nba live 2004 때부터 계속적으로 해왔지만...2k10에 대륙의 언발란스한 패치를 해보곤...
    역시나 착한녀석님의 퀄리티와 케릭터마다의 섬세함이 그리워지곤 했습니다...
    다시한번....착녀님의 멋진 슬램덩크 패치를 느껴보고싶습니다...ㅠㅠ

  • 10.12.09 17:58

    슬램 윤대협의 열렬한 팬으로서 2K9 윤대협의 눈매가 왠지 아쉬웠었는데(아래로 처진 모습) ~ 위의 모습은 너무도 감격입니다..와우!! ~
    다시 한번 착녀님의 보다 멋진 윤대협 및 다른 슬램 선수들을 보고 싶습니다 ~ 다시 볼 수 있기를 기대하고 기다릴께요...^^.

  • 10.12.15 20:21

    그냥 즐기기만 하실껀가요?ㅎㅎ

  • 작성자 10.12.15 23:12

    아 요즘 너무 바쁘네요...ㅜㅜ

  • 10.12.24 21:19

    크리스마스 선물로 슬램덩크 패치가 딱!!! 나올일은 없겠죠...?ㅠㅠ

  • 11.01.16 23:39

    착녀님이 진리임.

  • 11.03.26 09:46

    제발 2k11 이길 ㅠㅠ

    그냥 대박이네요 ㅎㄷㄷ

  • 11.04.26 18:26

    대박입니다

  • 11.05.05 21:45

    떡밥으로 그냥 남는건가요....ㅠㅠ

  • 11.07.28 08:51

    와우~~ 이건머임?ㅋㅋㅋㅋㅋ

  • 11.08.09 00:41

    기다린 만큼 보람이 있죠

최신목록
하단 게시글 목록
게임 스크린샷

BMP 절대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