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 회 푸드스터디 조태민 (011-398-9776) 배움과 나눔 오픈 강좌
주 제 :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개발 및 마케팅 전략
내 용 :
마케팅 관점에서 본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개발
강 사 : 문건식 소장
강사 소개
전] 신문방송학과 졸업 / 광고홍보학과 석사과정 수료
전] 한맥유니온 방송프로덕션 PD / 애드 커뮤니케이션 광고기획 AE
전] 한국일보 백상경제연구원 - 창업 . 프랜차이즈 분야 전임교수
현] 서울시 Hi seoul 창업스쿨 - 마케팅 . 홍보 부문 강의 및 그룹담임
현] 중.기.청 소상공인진흥원 - 자영업 컨설턴트
현] 스타프래넷 (부설: 스타프래넷 창업연구소) 소장
일 시 :
2007 년 6 월 1 일 (金) 오후 7 시 (90 분 진행)
장 소 :
세미나카페 TOZ (강남대로점일지 강남점)
참가인원제한 : 14 명
참고사항
이 강좌는 푸드스터디 - 배움과 나눔 에서 5 일간 3 시간씩 진행되는
기획강좌의 요약내용 형태로 진행되는 강좌입니다.
본 강좌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3시간 / 5회 (총 15시간 교육)
1주차 / 06. 29 (金) : 교육 과정 개론 (2 H) . 목표 시장 설정 (1 H)
2주차 / 07. 03 (火) : 목표 고객 설정 (3 H)
3주차 / 07. 06 (金) : 4P 마케팅 믹스 전략, 경쟁우위요소 설정 (1.5 H),
브랜드 컨셉 설정 (1.5 H)
4주차 / 07. 10 (火) : 황색 저널리즘 요소 설정 (1.5 H) . 광고홍보 매체 선택법 (1.5 H)
5주차 / 07. 13 (金) : 브랜드 통합 관리 교육 (1 H) . 교육생 기획 발표 워크샵 (2 H)
문건식 소장
http://cafe.daum.net/frannet
자율 / 자립 / 자존
[내일의 하루가 오늘보다 낫도록 행동하는, 그것이 인생이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