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호텔예약사이트 이용시
1. 과도한 취소수수료 요구
2. 전액 취소수수료 요구
3. 최저가보장 안함
등의 피해사례를 입으신 네티즌분들.
저도 7월 세부 크림슨 리조트를 예약했다가
최저가보장도 안되고 너무 과다한 취소/변경 수수료를 청구하는 것에 분노를 느껴서
이 카페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피해에 대해 신문 기사에도 여러번 언급되었지만,
소비자보호원 등에서는 국내업체가 아닌 해외업체라 해당국가로 문의하라는 무성의한 태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소비자를 봉으로 아는 기업들 이제는 정신차리게 해줍시다.
아울러,
호텔스닷컴, 아고다, 익스피디아에서 예약했다가
불편을 겪은 사항에 대한 피해사례를 모으고 있습니다.
카페가 좀 정리되는대로 다시 공지하고 있습니다.
첫댓글 안녕하세요. 제가 두번째 회원이네요. ㅎㅎ 저도 너무 분한 마음에 인터넷 뒤지다 바로 발견해서 가입합니다.
안녕하세요. 저도 호텔스닷컴 피해자 입니다. 환불불가 요금제 결재했는데 더 저렴한 요금 발견하고 최저요금 보상해달라고 했더니 최저요금은 환불불가 요금 상품에는 적용이 안된다네요.. 결재할때는 그런 정보가 없었다고 하니까 "제대로 홈페이지 여기저기 살펴보지 않고 결재한 고객 책임" 이라고만 하네요.. 기분좋게 여행가려고 햇는데 정말 소비자를 우롱하는 사기꾼 같은 사이트 처벌에 저도 동참하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저도 호텔닷컴과 2개월씩 싸우고 있는 중입니다. 저처럼 피해를 입으신분들이 이렇게 많다니.. 우리 함께 방법을 찾아서 이 업체를 응징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