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김천시에 있는 평화원로회(회장 문학성)는 8.20일 단합대회를 영동군 매곡면에서 26명이 모여 열었다. 이날 행사에는 이명락고문(통일교 대구경북교구장), 박유수 UPF경북지부장을 모신가운데 개회선언, 노래, 임명장수여, 문학성회장인사, 박유수 지부장인사, 이명락 고문인사, 자기소개로 취임 소감발표 오찬 여흥 폐회 순으로 진행 되었다.
이에 앞서 8.1일에는 김천참가정회관에서 임시총회를 열어 정주섭상임고문(김천통일교 목사), 이명락 고문을 비롯한 고문단 14명과 임원단 중 여성부회장에 이중원(UPF김천시지부장), 이사에 여한웅(평화대사 김천시협의회장), 전제균(토탈컨설팅협회 회장), 이기양(김천농협 조합장, 김천라이온스회장) 박영대, 김두호, 서옥자, 홍명자, 김재옥, 김학상, 김용택, 전명숙 등 이사와 감사에 김진규 등을 보강 추가 선임하였다. 한편 사무국장에 여국동, 총무부장에 홍명자를 임명하고 분과위원회를 두어 교육분과위원회에 김진규, 참가정소통분과위원회에 정택, 소통분과위원회에 전제균, 다문화분과위원회에 김대일, 홍보분과위원회에 김두호, 청년분과위원회에 이기양, 여성분과위원회에 전명숙, 봉사분과위원회에 양복건을 임명했다.
평화원로회는 매월 한번 명사를 초청 강연회를 개최되며 지난 8월1일에는 23회 이명락 통일교 대구·경북 교구장을 모시고 ‘이중구조로 분 영성’이란 제목의 강의가 있었다.
평화원로회 여국동 사무국장
첨부화일 : 행사사진
평화원로회단합대회사진.zip
IMG_0553.jpg
IMG_0554.jpg
IMG_0555.jpg
IMG_0556.jpg
IMG_0557.jpg
IMG_0558.jpg
IMG_0559.jpg
IMG_0560.jpg
IMG_0561.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