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요6:35)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삼기면 검지길 131(오룡리 742-2) 주소를 둔
검지마을에 있는 빛내리교회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사랑하십니다.
인생은 만남에서 시작됩니다. 부모를 만나서 인생의 지침을 배우고 , 친구를 만나서 인간관계를 배우며 , 스승을 만나서 삶의 방법을 터득합니다.
그러나 가장 중요한 만남은 예수님과의 만남입니다. 그것은 예수님만이 참 길이요 진리요 생명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우리 모든 인생사의 고민(환란, 슬픔, 고통, 질병, 미래에 대한 불안, 회의, 두려움)을 해결해 주시고 책임져 주실 분이십니다.
예수 그리스도 ! 바로 그분을 만나십시오 ! 여기 그분을 영접하고 믿는 사람들이 복음으로 치료 받고 모이는 가족 같은 참 좋은 삼기 검지마을에 빛내리교회가 있습니다.
우리 빛내리교회는
하나님의 비전과 사랑을 배우는 교회
하나님의 비전과 사랑을 전하며 나누는 교회
소금과 빛처럼 삶으로 행하며 선교하는 교회가 되어
피곤하고 지친 자 , 영육 간에 병들어 고생하는 자, 낙심하고 실망한 자에게 용기와 희망을 주며 슬픈자를 위로하며 가난한 영혼들이 와서 새힘 받아 성공적인 행복한 삶을 살아가도록 복음으로 치료하는 교회가 될 것입니다.
빛내리교회 소속은
대한 예수교 장로회 (합동측) 교단 산하의 개혁주의 신학( 총신대학교 및 지방신학교와 총신신학대학원)을 지키는 이리노회에 속한 건전한 교단으로서 하나님 중심 / 말씀(성경)중심/ 교회중심의 신앙관을 기초하여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 66권의 원리와 본질을 찾아 삶의 원리에 올바로 적용하여 하나님의 비전과 사랑을 배우고 , 하나님의 비전과 사랑을 가르치고 양육하여, 하나님의 비전과 사랑을 나누고 선교하며 실천하는 오늘 이 시대에 비전 있는 빛내리교회입니다. 꼭 한번 가 보십시오 ! 결코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담임목사(섬김이) : 김 강 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