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주문 내용
1. 온라인주문은 등업신청을 하셔야 할수 있습니다.
주문신청에 맞는 양식을 작성하여 확인 후 우수회원으로 등업이 되며
우수회원으로 등업되었을 시 각 담장자 게시판에서 자유롭게 주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2. 교사용 필요하실 경우 반드시 교재명/ 수량을 기록해 주십시오.
교사용 요청시 홈페이지(http://www.3737200.com/)의 도서 소개에서 책을 검토 후
원하시는 교사용 샘플을 요청하시면 즉시 배송하여 드리겠습니다.
3. 주문이 접수 되면 1일경과 후 게시판에 글이 삭제됩니다.
접수 후 추가주문이나 수정을 원할 경우는 373-7200으로 연락주세요.
4. 담당자와 상담및
결제(입금) 및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도 담당자 게시판에 글을 남겨놓으시면 됩니다.
5. SNS(스마트폰)로 이용시에는 주문양식이 생기지 않으니
학원명과 연락처, 교재주문 내역을 정확히 입력하여 주십시요.
결제 및 반품, 상담요청 작성요령
1. 결제에 관한 글을 작성시
"송금"일 경우 : 입금일자 및 입금자명, 결제금액을 정확히 입력하여 주세요.
"현금 및 카드"일 경우 : 방문일자와 방문시간을 기록하여 주세요.
2. 반품에 관한 글을 작성시
학원명을 정확히 기록하여 주시고 특별한 시간에 요청시에는 자세한 시간을 기록하여 주세요.
주문한 내용과 다르게 책이 배송되었거나 전표(영수증)와 내용이 다르게 배송되었을시
담당직원 및 062-373-7200으로 연락주세요.
3. 상담요청에 관한 글을 작성시
학원명과 상담시간, 상담내용에 대해서 요약적으로 기록을 남겨주시면 관련 교재 샘플 및 브루셔를 첨부하여
상담에 임할수 있사오니 정확한 기입을 해주세요.
4. 추가 주문할 시
제목란에 수정 또는 추가 라고 필히 적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