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블리 리프트장착 및 엑슬교체입니다.
일반적으로 기블리에 리프트를 장착하는 경우 사이드박스와 아래판에 볼트구멍을 뚤고 외관상 변형되어 트레이러 디자인이 바뀌어 외관상 보기실은 것을 고려하였고 특히 상판과 리프트사이에 캠핑용품을 적제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한것이 특징입니다.
또한 기존750kg엑슬을 1300kg엑슬로 교체하였고 15인치 휠과 오프로드용 15인치 광폭타이어를 교체하였습니다.
고속주행 시험에서 흔들림없이 안정성이 확보되었습니다.
리프트 전체는 고급스텐으로 전체 용접방식으로 제작하였습니다.
일반적으로 부분용접과 볼트를 이용해 리프트를 제작하는것과 반대로 전체 용접방식을 이용해 튼튼하고 경고하게 제작하였습니다.
리프트 조절은 중간에 차량용 자키와 도어용 쇼바를 이용해 작동하도록 했습니다.
처음 전동자키를 이용할 생각이였으나 고장등을 고려했습니다.
명장의 용접기술은 누구도 모방할 수 없는 환상적인 용접기술이 돗보였습니다.
리프트작업을 주도하신 명장님은 정밀기계 제관명장으로서 특수용접 명장자격과 배관명장 등 용접에 관한 최고의 기능장이십니다.
트레일러 안전받침입니다.
첫댓글 다른 기블리 유저들도 작업이 가능한가요?
Dr.K님께 몇일전에 여쭤봤는데 박사님 지인이신 명장님께서 선물로 작업해 주신거라고 합니다.
그러나 여러가지 정보는 랑이엔지에 최병찬사장이 알고 있어 랑이엔지에서 작업이 가능하다고 하시네요.
랑이엔지 최병찬사장님께 문의해보세요. 리프트 개발은 Dr.K님께서 직업 고안하신겁니다.
역쉬 박사님 기블리가 대한민국 최고 튜닝트레일러 입니다.ㅋ
봐도봐도 멋져요....저두 박사님 기블리처럼 만들고 싶어요.
캠핑가자구요.
최고의 기블리 입니다!
그러네요....즐거운하루되세요.
현장에서 봤는데 아직까지 탄생된 리프트중엔 최고~^^
최고입니다.
직접 보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