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lrhdehowl . jjspring77 . 석훈 = 기공마을 피해자 모임 카페의 동일 인물 입니다.
이분이 지난날 기공마을에 보내온 쪽지 입니다.
이후 기공마을에 상담 방문 후의 당사자 글입니다.
그리고 상담받고 전수 날짜를 받은후 기공마을에서 전수가 시작되었습니다.
당시의 제가 쓴 글입니다.
아래의 붉은 칸 아래로는 이분에 대한 저의 글 입니다.
위 글에 나왔듯이 이분은 안할려고 하였고 의지 또한 보여지지 않았습니다.
이분은 다른사람 일주일 만에 모든 전수를 받고 나갈즈음 그이상의 2주간을 수련장에서 있었습니다.
기공마을 은 완전하게 모든 사람을 가르치고 전수 할 자질과 능력이 있는곳 입니다.
하지만 본인 스스로가 의지도 없고 안할려고 하는데 어찌 가르칠수 있을까요.
결국 도중 더이상 가르칠수 없으니 입금 계좌번호 놓고 가라 하고 입금해주었습니다.
그러함에도 몸도 좋아지고 배운것이 있으니 고맙다며 얼마만의 돈을 주시고 기분좋게 가셨던분이 왜이렇게 변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어찌 하였든 이분은 이곳에서 기공전수를 완전하게 받은게 아닙니다.
가르치는 대로 하지 않고 자기 마음대로 엉뚱한 짓을 하며
하고자 하는 의지가 없기에 도저히
안되겟다 싶어서 중간 전수비 환불해주고 내보내었습니다.
그때만 하여도 자신의 몸이 그나마 조금 좋아졌다며 감사 하며 기분 좋게 떠나셨지요.
이분은 기공마을 기공을 완전하게 이수 받지 않고 중간에 내보낸 분입니다.
그리고 다음 전수생들이 밀려와 잊어버리고 있었던 사람 입니다.
1년후 전화가 왔습니다.
자신의 상태가 좋지 않아 전국의 무당이나 퇴마사. 기치유사 들을 찾아 다녔다며 호전되지 않았고
서울에서 어떤 기치유사를 만났는데 그 기치유사가 지난 거쳐왔던 단체에서 나쁜 파장을 보내기에 자신은 고칠수 없다며
그 파장을 거두어주면 나을수 있다 하였다는 것 이었습니다.
진짜 어처구니 없는 상황이 벌어졌지요.
사람 전수하고 내 일도 바쁜데 내가 왜 나쁜 파장과 기를 보내고 있을까요..
그후 2년간을 집요하게 전화로 자기한테 나쁜기운과 파장을 보낸다며 괴롭히고 음해하는 글들을 여기저기 올리고 나를 힘들게 하였습니다.
조금만 자신의 몸에 이상이 생겨도 이곳에 전화하고 술먹고 마치 제정신이 아닌듯 자신의 말만하고 끊어대고
노이로제 걸릴정도 였습니다.
그러다가 다음에 안티사이비 카페를 알게 되더니 거기에 나를 사기꾼이라 몰아붙이고 거짓말에 귀신을 집어 넣는다 며
온갖 말도 않되는 비방을 늘어 놓은후 ..
여기저기 다른 곳에 그곳 카페에 가면 기공마을 실체에 대한 글이 있으니 읽어보라 선동을 하고 다닙니다.
그곳 카페지기와 무슨 연관이 있는 지 몰라도 그곳 카페지기 또한 그러한 식으로카페 회원을 모으면 안되는 것입니다.
남의 눈에 피눈물 흘리게 하고 고통을 주어 뭐가 그리 좋습니까 ..,
대충 이정도로 글을 올리니 ..,
피해자 모임 카페를 운영코저 하는 카페기님은 그 카페를 페쇄하지 않으면 님에 대하여 더 많은 정보를 공개 하것이며 심한 조취를 감행 하겠습니다.
세상 그렇게 살지 마세요.
당신 때문에 기공마을 또한 깨달은게 많습니다.
정신적인 문제 심한 자와 인성이 악한자는 구별하여 전수하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