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팝컴 A/S 방식에 대한 공지 】
1. 기본적으로 모든 A/S는 『택배접수』로 운영됩니다.
2. 제품출고후 초기불량시에 대해서는『7일 이내의 1:1
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
(해당 부품 무상
교체)
①. 이경우에는 팝컴에서 출고한
조립
완제품에 한 해서 적용됩니다.
3. A/S기간에 관한
내용
①. 팝컴에서 조립/출고된 완제품은
원칙적으로『제품수령일로부터 무상1년』이 적용이 됩니다.
②. 팝컴에서 정한 무상 A/S
기간이 경과한 제품이라도
회원님이
수리및 교환요청을 신청하시면,
『부품제조사가 정한 A/S기간안에는 수리를 대행』을 해드립니다.
- 무상 1년 A/S기간이 경과한 경우에는 별도에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왕복택배비만 부담하시면,
1년미만의 제품에 대해선 무상 수리가
적용됩니다.
4. A/S 보증범위
①. 하드웨어에 한하여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②. 소모품 및 주변기기는 각 제조사 및 해당 A/S업체를 통해서 보장받으셔야
됩니다.
③. 소프트웨어 문제와 소비자 과실인 경우에는 무상보즈기간에도 유상으로
처리되며,
경우에 따라서 서비스가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④. 서비스 과정과 사용과정에서 발생되는 자료 손실에 대해서는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료의 복구 및 백업을 제공해 드리지 않습니다.
(하드디스크의 중요자료는 안전한 곳에 자주 백업
받으시길 바랍니다.)
⑤. 제품의 결함 및 사용상의 불편함으로 인한
재산상의 손해, 시간 손실, 이익 손실, 사업기회 손실,
신용 손실, 기타 사업상의 손실 등
부수적인든, 결과적이든 또는 다른 어떠한 경우이든
기타 모든 손해에 대해서 당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으며, 당사의 책임은 제품의 수리 또는
교환으로 제한됩니다.
※ 본체 박스를 버리시면,
정상적인 택배를 통한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