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칫집 은 잔칫집 의 분위기 기분 즐거움 기쁨이 있어야 한다. 즉 교회 선교지 에는 거룩한 구별된무리 레제 족속들이 그리스도의 잔에 참예한바되여 그리스도 의 살을 먹고 피를 마시며 나는 죽고 그리스도가 사는 임마누엘 보좌의 영성으로 열방의 신부되여 이방인을 산제물로 주께드리는 영혼에 대한 초점 새창조,새계명,세계선교 에 아멘 박치기로 장기금식 성경천독 말씀을 깊이 다독하며 땅끝을 향해 가볍게 나갈수 있다.
세계선교 아가페를 하는데 몇백억이 있든 오두막 한채가 있든 명예가 있든 없든 시력이0,1혹은1,5라도 쾐찮다. 우주와 세상 모든 목적이 하나님의 자녀출생 하는일에 예수살이, 천국살이 하느데 포인터가 이루어 지기 때문이다.
성경은 우주 보다 한 영혼이 귀하다 고 말해 주고 있다. 구약 성경에서 문둥병은 먼곳에서 부터 부정타고 소리쳐야 다고 성경은 말한다. 즉 문둥병은 살과 뼈를 흘리며 걸어 다닌다. 성도는 모든 상황에 살려주는 영 복음을 흘려줌이 그리스도 의 충만한 축복 가능 하다.
대개 현장에서 강건너 온자를 만나면 피할려고 한다.그러나 도파에게 도피성의 영성, 아사셀의 영성은 범사에 가능 하다. 약육 강식이 아니라 외유 내강이 성도에겐 더어울릴것이다. 나는 죽고 그리스도가 살때 상호보완으로 중보기도의 현장,아가페의 현장,사람이 사람을 낳고 성도가 성도를 낳는 새창조의 현장, 땅에서,영원토록, 세세토록 왕노릇의 현장이 임한다
하나님은 성도를 막일터 로 보낸 것이 아니고 복음의 일터로 보낸것 이다.
첫댓글 본질적인 머리를 붙잡는 사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