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구법(靈灸法) ? = 靈뜸法 ?
영구법은 인산 할아버지께서 처음으로 사용하신 말씀인데
인산 할아버지와 직접적인 인연이 있거나 , 적어도
인산 할아버지께서 저술하신 책( 우주와 신약, 구세신방, 神藥, 민속신약, 신약본초---如是俄聞, 신의원초--- )을 읽거나 하지
않았다면 알아듣는 사람이 별로 없으리라는 생각이 들고
또 영구하면 어쩐지 한때 유명했던 개그맨 심ㅇo와 개를 연상하게 되기도 하고, 영구차, 등등 ---
본래와는 전혀 엉뚱한 연상을 할 사람도 많을 듯하여
오늘부터는 靈뜸法으로 하기로 결심했다.
뜸하면 누구나 다른 것을 연상하는 일이 없이
인체의 혈점에 쑥을 태우는 쑥뜸! 쑥뜸은 쑥뜸인데
정말로 차원 높은 靈的 차원의 뜸이라는 뜻으로 또
무엇보다도 사실이 靈的 차원의 변화를 일으키는 뜸이거니와 ---
오랜 동안 고심했는데
얼마 전에 떠오른 말인데 참으로 맘에 든다. 靈뜸法 ! 靈뜸法 !
그래 靈뜸法 ! 靈뜸法 ! 靈뜸法 ! 靈뜸法 !
靈뜸法 !
靈뜸法은 5분 이상 타는 뜸장으로 뜸을 떠서 희열을 느껴서 만끽할 때까지
뜨는 쑥뜸법을 靈뜸法이라한다,
정말로 차원 높은 靈的 차원의 뜸이라는 뜻으로 또
무엇보다도 사실이
靈뜸을 수행하면 靈的 변화를 일으키므로
靈뜸法이라 한다 하겠다.
靈뜸法을 질병치료에 이용하면 육체적 만병(萬病)을 모두 치료할 수 있고 정신적 질환까지도 완벽하게 치유된다.
또 정신 수행(修行)에 활용하면
능히 참선삼매(參禪三昧)의 깊은 경지로 바로 몰입되고,
미묘한 법열(法悅)을 맛볼 수 있는 불가사의한 신묘한 방법(妙方)이므로,
靈的 차원의 뜸= 靈뜸法이라 아니 할 수 없겠다.
********
영구법을 발명하신 인산 할아버지 저서 중에서 발췌하여 올리려합니다.
***********
《동서고금 어느 의서에도 어느 누가 주장한 바도 없는 6뇌6막에 관한
인산 할아버지의 말씀입니다. 혹자는 허무맹랑하게 들릴 수도 있겠으므로 첨언하자면
인산 할아버지께서는 살아계신 동안에 지리산에 寓居하시면서
서울의 내놓라 하는 병원에서도 포기하고
있는 재산 없는 재산 다 떨어 먹고도 병은 고치지 못한 찾아오는 중병환자들을 수없이 완치해내셨던 가히 신의 경지에 도달하셨던 분(神醫)의 말씀이므로 100% 믿어도 됩니다.
이것은 종교적 믿음도 맹목적 추종도 오로지 현상으로 입증된 사실들입니다.
**************************
사람이 질병에 걸리게 되면 우선 머릿속의 12뇌(腦)로 병균이 모여들어 자리 잡게 되므로 수술 등 부분치료요법으로는 질병이 완전히 치유되지 않는다.
사람의 머리(頭部)에는
신뇌(腎腦=水晶宮), 방광막(膀胱膜) ·
명문뇌(命門腦=天谷宮), 삼초(三焦)막 ·
간(肝)뇌 ․ 담(膽)막,
심장(心臟)뇌, 소장(小腸)막
비장(脾臟)뇌· 위(胃)막
소뇌(小腦), 폐장(肺臟)뇌
대장(大腸)막, 대장뇌(大腦)가 있어 인체의 모든 활동의 중추역할을 한다.
따라서 질병에 걸리면 일단 병균이 12뇌로 모여 자리 잡은 뒤 서서히 온몸에 파급되는데 쑥뜸은 인체질병의 사령부(司令部)격인 12뇌의 병균을 소멸, 근본적으로 건강을 회복시켜주는 정화(淨化) 작업을 수행한다.
약쑥으로 중완(中脘) · 기해(氣海) · 관원혈(關元穴)을 뜨면 12뇌와 골수 혈관 근육 속에 침투해 있는 일체의 병균을 남김없이 소멸시켜 진물과 고름으로 화하여 인체 밖으로 나오게 한다.
인간의 의료 기술로는 도저히 해낼 수 없는 신비의 전신(全身) 구석구석 빠짐없이 동시에 수술하는 불칼 수술 요법이라고 하겠다.
예를 들어 뼈가 부서진 자리에 뜸을 뜨면 극도의 강한 자극으로 인해, 신경은 회복되고, 높은 온도로 혈관은 유통되며, 강한 인력(引力)으로 살 속에 박혀 있는 세분(細分)된 뼛가루가 남김없이 모아져 재결합함으로써 원상태로 회복된다.
뜻밖의 사고로 갑자기 숨진 사람은, 온몸의 피와 살과 신경과 근골(筋骨)은 한동안 살아 있으나 갑자기 닥친 심장의 충격으로 심장의 피가 멎고 판막신경이 마비되어 일시적으로 가사(假死) 상태에 놓여 있는 것이다.
이렇게 갑자기 심장이 멎은 사람은 몸 전체에 피가 완전히 굳고 온몸이 완전히 마비되기 전까진 영혼이 육신(肉身)에서 떠날 수 없어 혼줄[生命線]이 끊어지지 않으므로 소생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독 ․ 극약을 먹고 죽거나 목매어 죽은 사람, 물에 빠져 죽거나 타박상으로 죽은 사람, 연탄 중독, 독사독으로 죽거나 수면제를 먹고 죽은 사람 등 급사자(急死者)들은 모두 소생 가능한 것이다.
이럴 때는 우선 가슴 부위에 온기(溫氣)가 남아 있는가를 확인, 온기가 있을 때는 중완혈(中脘穴)에 15분~30분간 타는 뜸장을 놓고 떠주면 높은 온도와 강한 자극으로 신경이 회복되고 피가 유통되어 소생한다.
이 가운데 독 극약을 먹고 의식불명인 사람은 피를 토할 때 위와 창자가 끊어져 살점이 섞여 넘어오는 예도 있다. 이때 중완혈에 뜸을 떠보면 대개 3장만 뜨면 피가 넘어오는 것이 멎고 5장에 의식이 회복되는데 사람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난다.
이렇게 5시간 만에 소생하는 이유는 [온도×시간]으로 알아낼 수 있다.
사람이 음식을 먹게 되면 장부의 온도 섭씨 36도로 24시간 동안에 음식을 소화시켜 피와 살이 되는데 뜸을 뜨게 되면 약 3백도 가량의 온도이므로 보통 3시간이면 파열됐던 창자를 재생시킬 수 있는 것이다.
따라서 5시간 이후에는 음식을 먹어도 안심할 수 있을 정도로 회복된다.
첫댓글 감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