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97T GT2 RS INTERCOOLER입니다.
620마력까지의 최고의 퍼포먼스를 위해 포르쉐에 의해 개발된
포르쉐를 위한 최선의 선택입니다.
물론 620마력을 넘고자 한다면 좀 더 상위급의 인터쿨러를 사용하셔야겠지만
620마력 까지라면 가격대비 퍼포먼스는 가장 좋은 선택이라고 생각합니다.
996T (X50,GT2 포함) 및 997T 전기형을 위한 UPGRADE로 추천드립니다.
MCline에서는 996T (X50,GT2 포함) 및 997T 전기형을 위한 장착kit를 준비하고 있으니
porsche genuine parts를 통한 upgrade를 고려해 보시면 어떠시겠습니까?
아래의 사진은 참고사진으로 996T의 INTERCOOLER와 비교사진입니다
코어의 단면도 입니다.
좌측이 997 GT2 RS용 , 우측이 996T용입니다.
차이점
1.우선 튜브의 수가 997 GT2 RS용이 14층, 996T가 11층으로 3층이 더 많습니다.
2.튜브내부의 INNER PIN의 형상 또한 DUAL과 SINGLE LAYER로 차이가 납니다.
3.996T는 INNER PIN이 끝까지 차있지 않으나,GT2 RS용은 끝까지 꽉 차있음.
4.코어의 폭이 더 넓습니다.
5.사진에는 보이지 않습니다만,SIDE TANK의 형상이 개선되었습니다.
intercooler 단품의 교체만으로도 냉각성능향상을 통해 실린더 충진효율이 높아져
출력향상을 이룰수 있지만 (약 20마력), MCline의 custom ECU SETTING과 함께하면
더욱 더 큰 효과를 보실수 있습니다.(약100마력)
cost
gt2 rs용 intercooler R&L
conversion kit
장착포함
350만원 (현금가)
문의전화 010-5512-9045
첫댓글 아..하고싶다...ㅜㅜ 996T X-50이 450마력이니까..+100하면 550마력! 커억! 날라가겠네요!
근데 계기판은 300까지인데 어떻게 되는건가요??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표시해줍니다. 걱정마지 마세요.~
그럼 최고시속과 0~100의 성능은 어느정도 향상되는지 데이타가 있나요??
그건 아직 없구요 ㅠㅜ '피가 뒤로 쏠리는 가속감'은 보장됩니다.
말이필요없는 데이타입니다!^^;;
피가뒤로쏠리다=튜닝의 종결!
금액이 얼마나 드나요?
금액정보 업데이트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