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인터넷 요금조회로는
현재 가입중인 정액요금제와 부가서비스를
확인하는데 한계가 있습니다.
상담원에게 직접 지역번호+100으로 전화하셔서
지금까지 사용했던 정액제나 부가서비스에 대해,
해지한 부분도 모두 알고 싶다고 물어보십시오.
그리고, 각 목록마다
가입일이 언제인지, 현재도 사용중인지,
해지됐다면 해지된 날짜는 언제인지 물어보시면
상담원이 답변을 해줍니다.
팩스 사용하시는 분들은 팩스도 꼭 확인하시고,
인터넷 메가패스 사용하시는 분들도
부가서비스 꼭 확인하십시오.
확인하신 부분은 꼭 메모해두십시오.
사이트를 가입해도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 순서대로 보시면 맞춤형이나, 마이스타일, 더블프리 등은 확인이 쉬우실겁니다.
KT 지로 용지를 확인해보시면 알아보기 힘듭니다. 인터넷으로 직접 상세 내용을 알아보시길 바래요.
가입한 명의자 이름으로 사이트 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아버지명의인데, 사이트엔 아들 이름으로 가입하면 조회가 당연히 안 되겠지요??)
전화 명의자 이름으로 KT 공식 사이트에 회원가입하고 로그인!
고객센터-> 요금 조회.납부.관리-> 요금조회에 집 전화번호 입력하시고 조회
2.그러면 저기 위에↑ 처럼
빨간 동그라미 쳐놓은 부분(청구월)에 클릭
3.요금 상세내역이 뜹니다.
요기까지 보면은 가입 안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속지마세요~
스크롤을 끝으로 내려보시오~
4.그러면 서비스청구내역이라고 되어있는 부분의 서비스 번호에 클릭을 할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커서 갖다대면 파랗게 나오는 부분을 클릭하세오~
클릭했더니 서비스 상세요금 나오는데,
아까는 나오지 않았던 시내/시외 통화에 맞춤형이라고 써있습니다!
고객들이 신경 안 쓰고 확인할 경우엔... 잘 모르고 넘어가게끔 청구서를 만들어 두었습니다.
해지한지1년정도 되었고 부모님 명의로 되어있는데 아들인 제가 전화로 문의가능한가요? 가능하다면 부모님 주민번호도 필요한가요?
가입하신 분 주민번호랑 개인정보를 알면 자녀분들이 조회는 가능하구요.
환불 요구는 만60세 이상이신 부모님댁이라면 자녀분께서 가능,
그 이하라면 부모님께서 요구는 직접 하셔야 하는 것 같네요.
조회 시도했는데 불가능하다고 하네요. 2010년9월11일부 규칙이 바꼈답니다.
더는 확인 못해봤구요. ㅡㅡ;
방금 통화결과 자녀인데도 조회가 안된다고 하네요
아 세금조심하세요 환급금액에대한 세금이아니라 이자에 대한 세금이에요 이것들이 이걸로 또 잘라먹을려고하는구나,,
알겟습니다..
울아빠가 올해 만66이시라서 제가 딸인데 저번주부터 계속 연락을 안주길래 다시해봤는데. 딸이라고 안되다고 하는데. 방법이 없을까여? 아빠가 직접 해보는것밖에 방법이 없나여?아 속터져여. 며칠전에 법이 바뀌었다고 본인아니면 알려줄수 없다고. 인터넷보니 정액제는 가입이 되어있어여. 2002년 10월부터 현재까지요..
딸 됩니다.. 전 이제갓 20살인데 몇일전도그랬고,방금도 다 확인했스니다.저한테 전화 3일내로 준다합니다
아버지 명의로 되어있어 올해 돌아가신지라 인터넷으로 조회했더니
부가서비스 목록중 --평생전화번호 스비스 -- 에 가입되어있든데...
이것도 환급받을수있나요?? 궁금합니다
답변좀 부탁드릴께요
네.. 평생 전화번호 서비스로도 돈이 빠져나갔으면 가능합니다.
나쁜놈들이네 ㅠㅠ
저기요 KT전화 몇십년씩 사용하고도 환급금 0원일수도 있나요?
지들이 가입시키고 몇년전해지한건 쿡홈페이지에 안나옵니다
6개월 지났대요..정말 안되나요?
100번에 전화해서 얘기를 해보니 지역지사에서 3일 내로 연락와서 상담을 해줄꺼라 하더군요
할머니께서 맞춤형 정액제에 2002년부터 가입이 되어 있는걸 보고 전화했었는데...4일 지나서 경산지사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본인 이름도 밝히지 않더군요. 물론 친절한 상담은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TV보고 전화했냐고 묻고 할머니께 돈을 드리려고 하는 모양인데 우리 지사에서는 환급건이 한 건도 없습니다' 그래서 저는 2002년부터 가입이 되어 있던데 거기에 대한 증거자료(녹취록, 가입증서)가 있냐고 물었습니다. 그쪽에서는 '2005년도부터 그런것이 생겼기 때문에 녹취록 그전것은 없다고 하더군요 시대가 바꼈는데 그전것이 없다면서..
어이가 없어 이름이라도 들으려고 했습니다. 가입자가 아니라서 안된다고 하더군요. 곧바로 할머니를 바꿔주었습니다. 그런데도 이름을 가르쳐 주지 않더라구요 나도 자식이 있는 아빠인데 자기 이름이 인터넷이나 이런데 나도는거 싫다면서 학생인것 같은데 공부나 열심히 하라고.. 또 KT에서 방송사 상대로 고소준비중이였던가 고소중이라고 했습니다. 기분이 더럽더군요 30이 다 되어 가는데.... 소비자가 부당한 대우를 받았으면서도 이런 대우를 받아야 되는 건가요? 어찌해야 할 바를 몰라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방송사 상대로 고소준비라구요? ㅎㅎ;;
정말 어이가 없네요...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정말 말도 안 되네요.
전화를 3대 사용하였고 해지한지 6-7년 되었는데 정액제 가입여부를 확인할수없다고 하는데 어떻게 하여야 하는지요?
오늘 센터에서 전화왔는데 한다는말이 2002년도에 시내/시외 맞춤형 요금제가 가입이 되었는데 한달지난후 시외는 바로 해지가 되었으나 시내는 2004년도까지 사용을 했다하는데.. 이건 고객이 알고 사용했다는겁니다. 가입이 된 사실조차 모르는데 알고 사용했다뇨;; 도대체 이말을 믿어야하는겁니까? kt 측 전산에 명의자 동의하에 가입이 되었다고 콜한 내역이 남아있답니다; 황당합니다 정말 답변 부탁해요 ㅠㅠ
저도 더블프리 가입이 되어있었네요... 정말 나쁜기업입니다.. 어떻게 한두사람 사기를 치는것도 아니구 전국민을 상대로 사기를 칠 수있을까요~~~ 정말... 믿기질 않습니다... 정당한 댓가를 치르고... 책임을 묻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핮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