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연시를 맞이하여 특별세일합니다^^
기존15,000원에서 12,000원으로~~
매일 먹는 밥으로도 우리 몸에 필요한 철분을 섭취할 수 있고 포장도 예쁜 '사시사철Fe' 성탄절, 연말연시, 명절 선물로 좋습니다...
(사시사철 Fe 홍보자료)
배움의 기회를 갖지 못하여 교육에 목마른 성인장애인들이 배움의 한을 풀고자 2007년 다온학교로 시작을 하였습니다.
7평짜리 임대아파트를 빌려 몇 명으로 출발하여 2008년 사단법인다온복지센터를 만들고 검정고시 위주의 야학에서 평생교육, 문해교육까지 성인장애인을 위한 교육을 중점적으로 운영하며 지금은 장애인평생교육기관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다온에서 한글을 깨쳐 간판을 읽고 자신의 이름을 쓰게 된 분들부터 검정고시를 합격한 학생들이 50여명 이상이 되었으며 대학에 진학한 학생도 15여명에 이르고 있습니다.
이들을 가르치다 보니 “어떻게 하면 다온을 찾아온 장애인들이 사회의 일원으로 살아갈 수 있을까? 부모들이 이 세상을 떠나게 되면 어떻게 살아갈 수 있을까?”하는 고민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몇 몇 선생님들과 한 해를 고민하다가 교육도 하고 일자리도 얻는 ‘자급자족 형태’의 ‘자연친화적인 생활공동체’를 꿈꾸기 시작했습니다.
장애인들의 진정한 자립을 꿈꾸며 영농자활을 시작하여 지난 여름 복숭아 수확으로 우리 장애인들은 어느 해보다 뜨겁고 보람 있는 여름을 보냈습니다.
이런 뜻과 열정을 아시고 한 독지가께서 일반쌀의 10배 이상을 함유하고 있는 철분쌀을 개발하여 장애인의 자립생활에 사용하라고 개발기부를 해 주셨습니다. 봄부터 장애인들이 직접 모도 심고 피도 뽑고 벼도 베어 드디어 첫 수확을 하였습니다.
가축의 부산물, 광물질의 분말, 농작물의 부산물을 적정비율로 혼합하여 자연발효로 숙성된 유기질 비료를 사용하여 철분쌀을 약물의 도움이 아닌 매일 먹는 밥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저희가 직접 ‘사시사철fe' 라는 브랜드를 개발하고 디자인과 박스도 개발하여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장애인들의 진정한 자립을 돕고 철분도 채울 수 있는 '사시사철Fe' 많이 이용해 주세요..
문의 및 주문 전화 : 063-229-1988
첫댓글 이거 몇kg이었죠? ^^ 웹자보 같은 것도 만들거나 해주시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은데요.
2kg입니다. 네~ 바로 수정해 올리겠습니다^^